미국 정부의 미국인에 대한 비밀 실험
(1931) 암: Rockefeller Institute for Medical Investigations는 인간 피실험자를 암세포로 감염시켰습니다. Cornelius Rhoads 박사는 메릴랜드, 유타, 파나마에 미 육군 생물전 시설을 설립하고 정부 및 민간 병원에서 환자를 대상으로 일련의 방사선 피폭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1932) 매독: Tuskegee Syphilis 연구에서 매독 진단을 받은 흑인 남성 200명에게 자신의 질병에 대해 알리지 않았으며 질병의 증상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인간 기니피그로 사용했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어떤 종류의 치료도 받지 못했고 74명만이 살아 남았습니다.
(1935) 식이 결핍: 가난에 찌든 흑인 집단에서 식이 결핍인 펠라그라로 수백만 명이 사망했습니다. 미국 공중보건국은 마침내 질병을 억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펠라그라의 원인을 20년 이상 알고 있었다고 인정했습니다.
(1940) 말라리아: 말라리아와 싸우기 위해 고안된 실험적 약물의 능력을 측정하기 위해 시카고에서 400명의 수감자가 질병에 감염되었습니다.
(1942) 겨자 가스: 대부분 양심적 병역 거부자였던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인 4,000명의 군인이 겨자 가스 실험을 위한 인간 기니피그 역할을 했습니다.
(1947) 방사성 주사: 미국 원자력 위원회는 인간 피험자에게 방사성 물질을 정맥 주사하기 시작했습니다.
(1947) 사이키델릭: LSD를 잠재적인 무기 또는 진실 혈청으로 평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CIA는 강력한 환각제를 민간인 및 군인과 같은 인간 피험자에게 종종 알지 못하거나 동의 없이 투여했습니다.
(1950) 방사선: 핵무기가 아직 초기 단계에 있는 상태에서 국방부는 사막 지역에서 핵 장치를 터뜨린 다음 폭발의 바람이 부는 방향에 있는 도시에서 순진한 민간인의 의료 문제 및 사망률을 모니터링했습니다.
(1950) 세균전: 미 해군은 대도시가 더 치명적인 생물학적 공격에 어떻게 대응하는지 테스트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 상공에 세균 구름을 뿌렸습니다. 많은 주민들이 폐렴과 유사한 증상으로 병에 걸렸습니다.
(1955) 생물학적 작용제: 생물학적 작용제로 인류를 감염시키는 능력을 테스트하기 위한 실험에서 CIA는 플로리다 주 탬파 지역에 박테리아를 방출했습니다.
(1956) 황열병: 황열병에 감염된 모기가 조지아주 사바나와 플로리다주 에이번 파크에 퍼졌습니다. 공중 보건 공무원으로 위장한 미 육군 질병 전문가들이 지역 주민들에게 효과를 테스트합니다.
(1965) 다이옥신: 필라델피아에 있는 Holmesburg 주립 교도소의 수감자들은 베트남에서 사용된 고엽제의 독성 화학 성분인 다이옥신을 투여받았습니다.
(1966) 세균전: 미 육군 과학자들이 뉴욕시 지하철 시스템 전체의 환기구에 박테리아로 가득 찬 전구를 떨어뜨렸을 때 백만 명이 넘는 민간인들이 세균전에 노출되었습니다.
(1977) 오염: 상원 청문회에서 1949년에서 1969년 사이에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D.C., 키웨스트, 파나마시티(플로리다), 미니애폴리스, 세인트루이스를 포함하여 인구 밀도가 높은 239개 지역이 생물학적 작용제에 오염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1978) B형 간염: 질병 통제 센터는 뉴욕, 로스앤젤레스 및 샌프란시스코에서 실험적인 B형 간염 백신을 테스트할 때 문란한 동성애 남성을 특별히 요청했습니다. 3년 후, 같은 도시에서 남성 동성애자에게서 AIDS의 첫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1990) 홍역: 질병 통제 센터는 로스앤젤레스에서 1,500명 이상의 6개월 된 흑인 및 히스패닉계 아기에게 홍역 예방 접종을 실시했습니다. 나중에 센터는 백신이 실험적이라고 고백했습니다.
(1995) 생물학적 작용제: 걸프전 동안 사용된 생물학적 작용제가 텍사스 휴스턴과 플로리다 보카 라톤에서 제조되었고 텍사스 교정국의 수감자들에게 테스트되었다는 증거가 드러났습니다.
@AmericanExceptionalism 🇸
https://t.me/miniQ_starship42/50792
읽기/공유/생명 구하기/양 깨우기🐏🐑
__________________________
✅백신 성분 - 교육을 받지 않고는 교육받은 결정을 내릴 수 없습니다.
다음은 일부 백신 성분입니다.
이것들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주입되고 있습니다.
◾️포름알데히드/포르말린 - 독성이 강한 전신독 및 발암물질.
◾️베타프로피오락톤 - 독성 화학물질 및 발암물질. 소량에 매우 짧은 시간 동안 노출되면 사망/영구적인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부식성 화학물질.
◾️헥사데실트리메틸암모늄브로마이드 - 간, 심혈관계, 중추신경계에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생식 기능 및 선천적 기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수산화알루미늄, 인산알루미늄, 알루미늄염 - 신경독. 장기적인 뇌 염증/부종, 신경 장애, 자가 면역 질환, 알츠하이머, 치매 및 자폐증의 위험이 있습니다. 그것은 무한정 지속되는 뇌에 침투합니다.
◾️티메로살(수은) - 신경독. 세포 손상을 유발하고 산화 환원 활동, 세포 변성 및 세포 사멸을 감소시킵니다. 신경 장애, 알츠하이머, 치매 및 자폐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Polysorbate 80 & 20 - 혈액-뇌 장벽을 통과하여 알루미늄, 티메로살 및 바이러스를 운반합니다. 뇌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합니다.
◾️글루타르알데히드 - 열에 민감한 의료 장비의 소독제로 사용되는 독성 화학 물질.
◾️Fetal Bovine Serum - 도축 전 임신한 소에서 채취한 소(소) 태아에서 수확.
◾️인간 이배체 섬유아세포 세포 - 유산된 태아 세포. 외부 DNA는 우리 자신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초록 원숭이 신장 세포 - 이미 약 3천만 명의 미국인을 오염시킨 SV-40 암 유발 바이러스를 옮길 수 있습니다.
◾️아세톤 - 신장, 간, 신경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E.Coli - 네, 잘 읽었습니다.
◾️돼지(돼지) 써코바이러스 1형 유래 DNA
◾️인간 배아 폐 세포 배양(유산된 태아에서)
✳️이 모든 성분은 CD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도록 권장합니다. 이러한 화학 물질에 대한 MSDS를 찾아보십시오. 이러한 화학 물질이 신체에 미칠 수 있는 생물학적 결과(특히 주사 시)를 평가한 수천 건의 동료 검토 연구를 읽어보세요.
✳️ 팩트 체크 백신 성분:
https://www.cdc.gov/vaccines/pubs/pinkbook/downloads/appendices/b/excipient-table-2.pdf
공유해주세요!!!
www.cdc.gov
cdc.gov
인간이 아닌게지요.. 😠
— 여왕 자신이 아프리카 아이들에게 치킨처럼 음식을 던지고 있습니다
— 편히 쉬세요?!!....🚫
— ROT IN HELL ✅
https://t.me/QWARRIORSWORLDWIDE
🚨백신 역사상 가장 큰 의료 사기... 가능한 한 많이 읽고 공유하세요.
“최악의 천연두 전염병 중 하나는 강제 예방 접종이 도입된 지 거의 20년 후인 1870년에서 1872년 사이에 영국에서 발생했습니다.
거의 200,000명의 주민이 거주하는 Leicester는 95%의 예방 접종 기록을 자랑했지만 예방 접종이 덜 된 런던보다 더 많은 사망자를 냈습니다. 예방 접종이 무용하다는 명백한 증거에 직면한 레스터 시민들은 도시 청소를 위해 프로그램을 거부했습니다.
시의원이자 위생 검사관인 James Briggs의 지도 아래 깨끗한 거리, 깨끗한 시장 및 낙농장, 효율적인 쓰레기 제거, 위생적인 주택 및 깨끗한 물 공급이 예방 접종 흉터를 대체했습니다.
1892-3년에 레스터는 인구 10,000명당 19.3건의 천연두 사례가 있었습니다. 99.2%가 백신을 접종한 비슷한 규모의 워링턴에서는 123.3건이 발생했습니다.
“일본에서는 의무접종 13년 후인 1885년에 7년마다 재접종을 하도록 하는 법이 통과되었습니다. 1886년부터 1892년까지 총 25,474,370회의 재접종이 기록되었습니다.
그러나 같은 기간 동안 일본에서는 156,175건의 천연두 사례가 있었고 38,979명이 사망했으며, 사망률은 거의 25%에 달했습니다. 느린 학습자, 정부는 모든 주민이 예방 접종을 받고 5년마다 재접종하도록 요구하는 또 다른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1889-1908년 사이에 치사율은 30%였습니다. 예방 접종 전에 사례 사망률은 약 10%였습니다.
“1905년 필리핀에서 미국이 무자비하게 전쟁을 벌이는 동안 원주민들은 강제로 여러 번 예방접종을 받았습니다. 1918-1919년에 인구의 95% 이상이 예방 접종을 받았고 필리핀 역사상 최악의 전염병이 발생했습니다.
1937년 12월 21일자 의회 기록에서 윌리엄 하워드 헤이(William Howard Hay) 의학박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치명적입니다. 이전에는 10~15%였던 사망률이 특정 지역에서는 60%까지 치솟았습니다.” 1919년 캐나다. 무고한 사람들의 학살을 중지하십시오.
1919년(20세기) 캐나다 토론토의 백신 반대 운동. 캐나다에서 주요 그룹은 Anti-Vaccination League였습니다. AntiVaccination Society of America는 미국에서 의무적 인 예방 접종에 반대하는 주요 그룹이었습니다. 협회는 1879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미국, 2000년대 초반(21세기). Jenny McCarthy, Dr. Andrew Wakefield, 기타 의사 및 유명 인사와 같은 노골적인 예방 접종 비평가는 백신 접종 반대 운동을 시작한 것에 대해 언론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이 운동은 1853년부터 있었습니다.
제약 회사는 TV, 인터넷, 신문 및 잡지에서 가장 큰 광고주 중 하나입니다.
Robert F. Kennedy, Jr.에 따르면 제약 산업은 광고 수익의 최대 70%를 미디어 회사에 기여합니다. 2017년에는 제약 회사(백신 제조업체)의 총 주식 시가 총액이 1조 달러를 초과했습니다.
배우 짐 캐리(Jim Carrey)가 말했듯이 “1조 달러는 많은 전문가 의견을 산다. 당신을 살 것인가?” 주로 이러한 움직임으로 인해 대중은 백신의 위험성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동물 질병을 인간에게 옮기는 미친 생각은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강제 예방 접종은 나중에 백신이 쓸모없고 독성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에 모든 국가에서 폐지되었습니다.
수십 년 후, 제약 회사는 백신 접종의 이점에 대해 다음 세대를 "교육"하기 위해 대규모 광고 및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예방접종은 1796년 이후 각 세대에 위협이 되었습니다."
👉https://t.me/ICONS2021/120156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직 중요한 것은 행복한지 아닌지.
고맙습니다
소식 고맙습니다~
~~나는 우리가 있기 때문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