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이 언론계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영업시운전에 대한 설명회를 가진 듯 합니다.
이 중 한국일보의 영상 카메라에 9호선 LCD가 잠깐 잡혔네요. ^^
플래시를 적용한 듯한 화려한 느낌은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
(최소한 광명셔틀 보다는...;)
영상출처 : 한국일보
첫댓글 광명셔틀/서울메트로2호선/인천1호선 에서 사용되는 LCD와 비교되네요 .. 특히 완행과 급행열차에 대한 안내까지..
사족-중앙선 30만번대 열번을 가진 전동차에도 LCD가 적용됬지요^^
흠.. 보통 시/종착역안내를 많이 할텐데..특이하네요^^;; (아...여의도에서 한 번 만나서 그런가요.ㅋ) 중앙선/광명셔틀보단 나은듯;;ㄷㄷ
실제 다이아와 연동되어 더 적극적인 완급결합안내를 해준다면 더 좋겠군요. (9호선의 배선도를 보면 대부분 급행통과역에 대피선이 있다보니, 급행을 자연스래 이용하기가 힘든 노선이죠)
오.. 일본에서도 저렇게 하던데..
첫댓글 광명셔틀/서울메트로2호선/인천1호선 에서 사용되는 LCD와 비교되네요 .. 특히 완행과 급행열차에 대한 안내까지..
사족-중앙선 30만번대 열번을 가진 전동차에도 LCD가 적용됬지요^^
흠.. 보통 시/종착역안내를 많이 할텐데..특이하네요^^;; (아...여의도에서 한 번 만나서 그런가요.ㅋ) 중앙선/광명셔틀보단 나은듯;;ㄷㄷ
실제 다이아와 연동되어 더 적극적인 완급결합안내를 해준다면 더 좋겠군요. (9호선의 배선도를 보면 대부분 급행통과역에 대피선이 있다보니, 급행을 자연스래 이용하기가 힘든 노선이죠)
오.. 일본에서도 저렇게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