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말 한지 3000년도 넘게 지났건만 아직도 왜 말을 못알아들을까!어제 저녁 처음으로 이생각을 해보게 되었는데,뜻밖에도 그원인이 이뭣꼬 란 간화선看話禪이란 놈이 잡아삼켜 흔들어 놓은기라,파생되어 한 물건,한 소식,즉견성불,돈오 점 돈수,뜰 앞 잔나무 똥막대기 등등 이라.한마디로 이 뭐꼬 이거지.극한의 오탁악세로 종교가 무너지니 철학이란 요상한 괴물이 나온기야.물론 당연지사의 것이 되지,작전상 이루어지는 일이니.즉 우주적 연기다.그래서 해중금강산법기보살이 때 되어 일어섰다.
두 손녀가 일찍부터 천안통을 가졌기로 4살과 6살 때 부터였는데,지금은 6살과 11살이 되었다.석가불시대 가장 나이 어린 것으로 6살과 8살이란 소리를 티브를 통해 들었다.근데 그말 맞지 않다.그나이의 아라한이 아니란 말이다.11살 외손녀는 깊은 자비심을 낼줄 알고 엉뚱한 질문과 신통도 보여주곤 한다.내가 내 자신의 것 못보는 것을 손녀가 말해줘 알게 된다.내가 천관(寶冠)을 쓰메 그것을 고정시키는 것이 먼저 형성되는 모양인데 그것을 손녀는 볼수있고 나는 못본다.이마의 전시안에서 나가는 빛 모습과 색깔도 나는 못보는데 손녀는 본다.11번정도 되는데 모두 푸른색(하늘색)이라 했다.용의 이야기나 냄세맡기에서도 그런 능력을 보인다.올 늦봄 쯤에 기억으로 언 승니가 신통력으로 전투하듯 쳐들어오길,내가 화장실에서 용변을 보고 있는데도 막무가내 접근을 하길레"죽고 싶은게냐!"쏘아 붙여줬다.이 글로 그연기가 해제되리라.
천지인-천황/성인 지황/대인 인황/진인,태양신 태음신 태일신.이것에서 하나로 떨어져있는 것이면 무명상태 중생과 똑같이 함께 하면 된다.그러나 천관을 쓰게되면 내가 내가 되어서는 안된다.이때부터 엄니와 아부지에게도 장모 장인 어른에게도 큰 절을 할 수가 없었다.제사를 지내고 초상을 당했을때도 마찬가지다.그것이 용납이 되지 않았다.그래서 이때부터 영천만불사에 안치시키고 제의도 절에서 한다.
인류 최후의 전쟁.긴 세월 인류가 말한"그날"이 내년에 일어난다.미리 준비하기로 언론사 기사 활용 정치성 게시판 사람들을 활용했는데,소통력과 순발력 활동성이 가장 뛰어난 사람들이 되기 때문이였다.인류의 예언 문제를 우주적것으로 알림에 있었다.어느정도 해결을 한 상태다.오징어게임은 천하일통의 의미를 담고있고.BTS방탄소년단은 위버멘쉬로 성인 출현의 의미를 담고있다.조국혁신당과 작금의 의료개혁문제는 심판과 구원의 숫자 이야기와 연결된다.비율적 이야기다.역설적이지만 미륵반가사유의 고뇌가 클수록 구원됨이 좋다는 것을 말한다.부처에게도 존재의 상대는 있는 법이다.추배도 56상은 그것을 잘 나타내었다.이것이 인류 최후의 전쟁을 표현한 게 된다.내가 오늘 이 글을 쓰메 모든것은 이 문제에 있음이다.
지금은 그저 선한 마음을 내고 어진 행동을 하도록 한다면 그것으로 족하리.유튜브"조아학당"과"부자요술램프(좋은 생각)"동양상보기는 나의 말 이해에 많은 도움 되리라.도통이 안된 분들이라 부족함 있어도 하늘의 쓰임 사람이고 그어떤 식자보다 낫다 하겠다.동이와 성불에 대한 올바른 이해로 많은 도움이 된다.
韓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契
첫댓글 고질병이 들어도 단단히 들어서 도저히 고치기가 어렵겠군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