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走樂喜스튜디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회원님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탄생한 走樂喜가 여기 새로운 보금자리 “走樂喜스튜디오”를 마련하여 다시금 큰 걸음으로 달리게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로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만 어디서 무얼하는지는 알려야겠다는 사명감으로 질책을 각오하면서 두려움을 무릅쓰고 조촐한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그 동안 많은 격려와 도움을 아끼지 않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부산대학교 효원마라톤클럽 속으로 더욱 더 가까이함과 아울러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합니다. 또한 앞으로도 계속 회원님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주제넘게 부탁드림을 너그럽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대외적으로도 우리클럽의 위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이 자리를 빌어서 다짐합니다.
조촐한 다과를 준비했습니다. 많은 지도편달 바랍니다.
일시 : 12.2(토) 11:00~23:00
장소 : 走樂喜스튜디오 (연제구 연산동 연제아파트 지하실)
-지하철 1호선 부산광역시청역 8번 출구에서 5분 거리 : 약도참조
주차 : 관공서주차장(연제구청, 부산지방노동청, 선관위 등... = 휴일 종일무료)
- 走樂喜 -

첫댓글 주락희스튜디오가 재 탄생됨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심신을 풀어주는 안마기 같은 음악 많이 연주해주세요
지하철 시청역 부산은행출구에서 도보로 50M가량 입니다.
Studio 근처에는 주차할 공간이 절대적 무조건적 차곡차곡 쌓지도 못할 적으로 공간이 없슴다. 부디 쇠바퀴 달린 긴차를 이용 하십시오.
시청역 -> 연산로타리 방향 -> 오직 하나 뿐인 육교 바로 앞, 새약국에서 오른 쪽으로.
우와 축하합니다....대단해요....
축하드리고, 도움 못드려 죄송합니다. '바다 밑 탐사'가 끝나면, 청소는 도맡아 하겠습니다ㅋㅋㅋ
많이들 오셔서 축하해 주시와요.
왕축하드립니다.
토달마치고,지하실내공기를 감안하여 구닥따리 공기청정기를 가지고 가겟심다.
그간 수고 많았습니다. 음악과 삶의 관계를 새롭게 받아들이고 싶군요. 축하합니다.
축하 합니다. 아늑하고 멋있는 둥지입니다. 酒樂嬉 力!!!
走樂喜인지 酒樂嬉 인지 우짜던동 스튜디어 오픈을 축하드리며 가없는 발전을 기대합니다. 힘!!!!
스튜디오 오픈 축하 드립니다. 좋은 연주 좋은 음악 走樂喜 힘!!!
축하드립니다. 지난 일요일 침침한 지하실에서 스님이 열심히 작업하는 모습을 뵜는데... 참 행복해 보이시데요.
축하드립니다. 효마클의 'Queen 워너비'가 되시길----
축하합니다. 학창시절 꾸질하던 써클룸을 연상시키는군요..마구 젊어지세요.
대학원 입시 끝내고 바로
려갑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악 연주해 주실거죠


그라고 쪼메 있다 소파 천갈이 제가 함 해 볼께요... 아이보리... 바이올렛 골덴으로 ... 희망사항입니다요
스님 왈 봉투들고가야 입장된다 카던데...그러면 마이크는 무제한? 여하튼 둥지의 개소를 축하함더.
내년에 병원 준공식때 공연장을 마련해서 주락희를 초대하려 합니다만, 초대에 응해 주실꺼죠? ^^
언제 짬 내서 한번 들러 나발로 축하를 해드려야 할텐데.
走樂喜스튜디오 굉장합니다. 이형복 벤드마스터(?) 축하합니다. 走樂喜 날로 날로 발전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