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면서도 윤기 도는 피부 연출을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셀더마 프리미엄 골드 브라이트닝 비비크림 SPF50+/PA+++’과 ‘셀더마 프리미엄 모이스트 글로우 씨씨크림 SPF50+/PA+++’ 은 항상화 효과와 항균 효과가 특징인 프로폴리스가 함유돼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야외활동 중 노출될 수 있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한 편, 촉촉하고 맑은 피부표현은 물론 피부를 한 층 화사하게 해주어 자연스러운 꿀 빛 메이크업으로 완성해 준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빈틈 없이 촉촉하고 맑은 피부표현을 가능하게 해 주는 셀더마 프리미엄 비비크림과, 씨씨크림은 신세계 백화점에서 판매 중이다.
제닉은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톤 연출이다. 기초공사가 잘 돼야 나머지 공사도 탄탄하게 되는 것처럼 촉촉하면서도 윤기 있게 자연스러운 피부 톤 연출을 위해서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제일 중요한 요소”라며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톤 연출을 위한 비비크림이나 씨씨크림이 대세인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는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