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멜번의 하늘 가족여러분! 377스포츠클럽 업주입니다.^^
추적 추적 빗방울이 넘실대는 금요일 이른 아침입니다. 어느새 일상이 되어버린 옆골목 카페에서의 커피 뽑기를 마치고, 지금은 벌써 세번째가 되어버린 ‘음악과 이야기가 있는 밤’ 그 공연 안내를 위해 자판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여느날처럼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는 듯, 한동안 담배와 커피만 마치 냉온탕 넘나들듯 번갈아 탐닉하다 문득 금주에 초대한 노래 손님 중 두 남자분도 마치 이와 같다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굳이 그럴 일도 없지만) 같은 노래장르를 선호하긴 하나 결코 순위를 둘 수 없는, 마치 이른 아침의 담배와 커피맛 같다고나 할까… 비록 맛이 거칠 수 밖에 없으나 좀 더 차분하게 하루를 시작케 해주는 담배 맛처럼, 적절히 데워진 우유를 끌어안아 한결 매끄러워진 커피 맛처럼, 또 조화를 이루면 끊임없는 유혹을 불러 일으키는 그 둘처럼, 그런 사내 둘이 조그만 노래 보따리를 각자 짊어지고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또 다른 한 분은 저희 업소 전속가수? 중 한 명인, 걸어다니는 스피커 M.J. 양의 순서인데 ^^...... 감미로운 목소리의 Y.J.양과 더블어 저희 클럽 보컬의 쌍두마차를 이루는 파워풀한 목소리의 소유자로 지난번에 이어 계속해서 진정한 가창력이 과연 어떤 것인지를 보여드릴 것입니다.
그럼 오는 6일 토요일 밤 12시, 멜번시티 유일의 KOREAN SPORTS BAR, 클럽 377에서 뵙겠습니다. 보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안 내 –
1. 행사명 : 클럽 377 음악과 이야기가 있는 밤, 그 세번째
2. 장소 : 377스포츠클럽 (시티 377 번지 Lonsdale Street 지하 ) , 퀸과 엘리자벳 스트릿 사이. 에이스마트에서 퀸쪽으로 15미터 )
3. 일시 : 2010년 2월 6일 밤 12시부터
4. 행사내용 : 미니공연, 게임, 참가자 노래경연 등
5. 참조 : 저녁 11시 이후에 입장하시면 무료로 각종 스포츠 게임을 즐기시며 공연을 기다리실 수 있습니다. 12시 이후엔 입장이 제한되오니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9670-5742
첫댓글 저번주에 사람 많아서 정말 재미있었어요~ ㅋ 이번주에도 많은 사람 와서 함께 즐겼음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