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4.27(금) 남북 두정상의 역사적인 만남이 이루어진다.
지난해 까지만 해도 핵실험과 미사일 발사를 거급하며 온 세계를 핵전쟁의 위협으로 몰아넣던 김정은 북한정권이
급격하게 대화의 손을 내밀고 있다.
평창동계올림픽에 북한 대표단이 방문하고, 아이스하키 공동팀을 이루고, 남북공동입장에
최근에는 남한 공연예술단이 북한에 가서 공연을 했다.
북한의 핵실험과 대룍간 탄도미사일 시험발사 위협에 미국 트럼프 정부는 북한의 핵시설에 선제타격을 강행하겠다고 맞섰다.
한반도는 긴장의 상태로 치달았다.
문재인 정부는 한반도에 다시는 전쟁이 일어나게 하지 않겠다는 공약의 실천을 위해
중국과 미국과 러시아를 차례로 방문하며 외교력을 펼쳐나갔다.
결국 그 외교력의 결과인지 모르지만 김정은 정권은 대화의 손을 내밀기 시작하였다.
마침내 4.27 남북정상회담이 성사되었다.
4.27 남북선언에 어떤 내용이 담길지 모른다.
아마 급진전되면 남과 북에 서로 연락사무소(대사관 역할)를 설치하기로 결정할지도 모른다.
수십년간 막혀있던 남북대화와 왕래가 풀어질지도 모른다.
김정은 정권이 갑자기 태도를 변한것이 그이유는 파악하기 힘들다.
대북제재가 힘겨웠는지, 중국식의 경제개방을 도입하여 북한의 경제를 살리려고 결정했는지.
미국의 군사적 압박때문인지. 아니면 2중 노선 전략으로 다른 꿍꿍이가 있는 것인지.
일단은 한반도에 전쟁위기와 핵위협이 사라지고 있다는 것에서는 반가운 일이다.
이산가족들에게는 대화의 창이 열려 다시 이산가족이 상봉되고, 남북한에 자유로운 왕래가 되길 기대하기도 한다.
우려스러운 것은 아직도 북한의 속셈을 모른다는 것이다.
문재인 정부는 친북성향의 정부는 확실하며, 김재중 전 대통령과 노무현 전 대통령의 정치철학을 계승받은
정부인 것도 확실하다.
아마도 이번 4.27 남북정상회담을 계기로 낮은 단계의 연방제가 이루어질수도 있다.
그러면 남한에 북한 정치인들이 들어오게 되고, 당을 만들수도 있게 되고, 민주평화당 같은 좌익성향의
지지자들과 정치인들이 지지를 받게 될 수도 있다.
우리나라는 항상 극심한 좌-우 대립을 통해 지금까지 나라가 이루어져왔다.
제주4.3사태, 광주민주화 운동, 4.19, 여순반란사건 등 좌우의 대립으로 많은 선량한 주민들이 학살되고 희생되었다.
좌익들도 양민들을 죽였고, 우익들도 양민들을 죽였다. 자기들의 이념을 위해 국민들을 학살했다.
우익은 박정희, 이승만, 이명박, 박근혜 등의 대통령을 통하여 친일자본세력을 기반으로 하여
친대기업 중심의 자본주의를 견고히하여 정격유착과 부정부패을 통해 나라를 엉망으로 만들었다.
좌익들은 북한 주민의 인권은 무시하고 북한 정권들과 밀약하여 대북현금송금 등 국기문란 행위를 서슴치 않았다.
이 자들이 겉으로는 손을 내밀지만 연방제 통일을 통해 남한을 통째로 먹으려고 하는 수작일 수도 있다.
잘 지켜보아야 한다.
우리 국민들은 좌익, 우익 누구도 믿어서는 안된다. 오직 우리 민족을 살려주신 하나님만 믿어야 할 것이다.
미국, 일본, 중국, 러시아도 믿을 수 없다.
우리들은 우리나라의 이익을 위해 그들을 사용할 뿐이다.
이젠 우리가 단결해야 한다. 좌-우로 또다시 분열하여 싸우지 말아야 한다.
한국 교회가 다시 하나가 되어야 한다.
평양이 예루살렘이라 불리 정도로 부흥했었다. 그때는 한국교회가 하나였다.
교회가 분리되자, 이념 전쟁이 극심해졌고, 평양의 교회들이 핍박을 피하여 남으로 내려왔다.
6.25가 누구 때문인가? 좌익들 때문인가? 아니다 교회의 분열 때문이다. 하나님이 치신것이다.
대한민국이 하나되어 북한에 복음이 전파되고, 억압된 북한주민이 자유를 얻고
온 세계와 열방에 다시 복음을 전하는 나라가 되어야 한다.
4.27은 우리나라 역사에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다.
한국교회가 기도해야 하며, 다시 이땅에 좌-우로 분열이 되지 않기를 기도해야 하며, 평화가 오기를, 전쟁이 일어나지 않기를
한국교회가 교단에서 총회에서 싸우고 분열하고, 기득권을 위해 명예를 위해 싸움박질하고, 세습을 일삼고,
장로교, 침례교, 순복음, 성결교, 백석, 기장 등등등으로 사분오열되어 서로간에 교류조차 없는
이 상황을 이젠 변해야 한다. 서로 교류해야 한다. 하나가 되어야 한다.
이 땅에 다시 전쟁이 일어나고, 북한 정권에 의거 남한이 먹혀 버릴지힐지
북한이 개방되고, 이산가족이 만나고, 자유롭게 왕래하고, 북한에 복음이 전파되어
한반도가 통일의 날이 이루어질지..
한국교회가 회개 하느냐 안하느냐에 달려있다.
첫댓글 그렇지 않습니다. 한국 교회의 회개는 통일이나 사회 통합 화해니 하는 허탄한 명분을 배제하고 순수히 성경적인, 성경대로 믿는 KJV 신앙을 회복하는 데 있습니다. 다른 것은 다 반칙입니다.
자유주의화, 좌경화된 기독교를 치유할 방법은 그것 뿐이지요.
빵님의 주장에 일리가 있습니다만 성경대로 믿는 자들은 KJV 신앙이라고 한더눈 것에는 무리라고 봅니다.
jesusloveu 님의 한국교회 회개가 관건이라는 것에 동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