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에서 웸반야마, 바셀 없는 스퍼스에게 대패 후에 원정 + 웸비, 바셀 복귀한 상황이라 쉽지 않은 경기였고, 1쿼터는 그 분위기대로 흘러갔습니다.
-. 다행히 폴의 연속 득점과 의외로 터졌던 전반 3점으로 잘 버텼네요.
-. 3쿼터에는 포젬, 트잭데, GP2가 들어온 시점에 수비로 흐름을 가져왔습니다.
-. 커리가 없으니 4쿼터 마지막 5분 동안 공격이 드럽게 안풀렸는데 ㅋㅋㅋ 트잭데가 진짜 멋진 덩크 하나로 분위기를 가져왔네요. 5분을 꾸역꾸역 버틴 수비도 괜찮았고요.
-. 사실 오늘도 커리 없는 공백이 느껴졌습니다. 탐슨이 선발로 복귀해서 20점 이상 했지만 확실히 공 들고 혼자 뭘 만들 수는 없고요. 쿠밍가도 전반 계속 안좋았고.. 그나마 폴이 전반 버텨주다가 후반에는 체력 문제인지 슛미스가 생겼고.. 포젬도 전반에 좋았던 3점 감이 이어지지 않고..
-. 우리팀 젊은 친구들은 왜 수비를 찢어주지 못하는지 ㅋㅋㅋ 원래 능력 밖인지, 계속 모션 오펜스만 고집해서 얼 타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런 부분이 좀 답답했네요.
-. 위긴스 야투 성공률은 괜찮은데, 슛시도가 8개네요. 커리가 없고, 탐슨의 노쇠화가 왔다면 뭔가 해줘야하는데, 역시 공무원답게 8개만 시도하고 16점 마무리! ㅠㅠ ㅋㅋㅋ
-. 디그린은 커리 없으니 확실히 체감이 심하네요. 무리한 패스로 턴오버와 뜬금 돌파는 자제를..
-. 트잭데는 진짜 보물입니다. 폴의 클라스도 여전하지만, 트잭데가 랍패스를 받을 수 있는 능력이 있으니 그 수비 공간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 다음 경기는 목요일 댈러스 원정입니다. 커 감독 이야기로는 커리 복귀는 쉽지 않아보이고, 저도 그냥 쉬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 컨디션으로는 무리한 출전이 오히려 독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번 시즌 커리 없이 첫 승 했으니 다음 경기도 기대해보겠습니다.
첫댓글 지난경기부터 기대했던 크리스폴의 모습이 오늘 나왔네요 아직 스타팅으로 나오면 본인의 기량을 여전히 보여줄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좋았습니다
탐슨도 내려온 기량을 감안하면 해줄만큼은 해준거 같고 (시즌 200개 3점 메이드 축하)
이번 경기 승리는 팀 스피릿으로 어떻게든 만들어낸 승리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디그린은 왜 이렇게 바운스패스를 무성의하게 하나요 경기하기 싫습니까 ... 몇개야
크리스 폴은 클라스는 여전하지만 역시 관리가 필요해서 오늘처럼 30분 이상 뛰면 불안합니다 ㅜㅜ 1쿼부터 밀린 경기지만 어쨌든 꾸역승이라도 해서 다행이고..
디그린은 경기 안풀리면 턴오버하거나 갑자기 골밑으로 돌진해서 레이업 미스 후 파울항의 콤보로 이어지는데.. 좀 자제했으면 하면서도 사고나 안치고 항의만 해서 다행인가 싶기도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