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심장떨려요.....
===================================================================
11th Bud Rock Concert 2007 예매 안내
Brit Rock의 젊은 대표주자 ‘Starsailor’
‘Marry Me’로 선풍적 인기를 끌고 있는 ‘Ellegarden’
더블 헤드라이너로 출연 결정!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Rock Festival의 원조’ 버드락콘서트가 2007년 International Line-up의 원년이 되는 최강의 라인업으로 찾아옵니다.
공연명 : 제11회 BUD ROCK CONCERT
일시 : 2007.11.17(토) 오후 5시
장소 :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티켓 : 전석 22,000원(V.A.T 포함. 스탠딩/지정석 균일가)
문의 : 02-3453-8406 www.sniconcert.com/www.inthegarden.kr
주관 : 오리콤, 인더가든
티켓오픈 : 9월12일(수) 오후2시
1차 라인업
Starsailor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Brit Rock 밴드중 한 팀으로, Radiohead, Coldplay 등 선배밴드들의 계보를 잇고 있다. 보컬 제임스 월쉬의 호소력있는 보컬을 앞세운 서정적 음악스타일은 마니아층뿐만 아니라 일반대중에게까지 호소할 수 있는 감성을 가지고 있다. 국내CF(스카이 핸드폰)에 ‘Four to the Floor’가,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 예고편에 ‘Bring My Love’ 가 삽입되는 등 국내에 잘 알려진 히트곡이 있으며, 버드락콘서트의 헤드라이너로서 손색이 없는 지명도와 실력을 지니고 있는 팀이다.
Ellegarden
98년 인디밴드로 시작하여 이제는 당당히 일본을 대표하는 메이저 Rock밴드로 성정하였고,
미국의 펑크 밴드들과 비교해도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애니콜 CF에 삽입되어 방송을 타고 있는 곡 “Marry Me”는 현재 국내에서 최고의 인기 얻고 있고, 작년 월드컵시즌에 방송을 탔던 금융회사 CF에 삽입된 “Make A Wish” 또한 크게 히트한 바 있다. 그동안 수차례 내한공연을 매진시켜왔을 정도로 이미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지만, 이제 버드락 콘서트를 통해 더 많은 대중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2차 라인업은 9월말 발표예정으로, 국내 3팀, 해외 1팀이 추가되어 총 6팀이 약4시간동안 공연하게 됩니다.
=>> 요기에서 해외1팀이 라이즈임...ㅋㅋ
티켓은 9월 12일 인터파크에서 시작이구요. 엘레가든때문에 티켓 전쟁날지도 모르겠네요..!!!
헤드라이너가 아니라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이게 어딥니까 ? 4년만인데.
켄켄의 첫 한국공연이 되겠군요.. 기대 기대 !!
첫댓글 완전기대만빵.!!!!!!!!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악!!!!
GO STRAIGHT GO!!!!!!!!!!!
간만에 몸좀 풀어볼까...
아..떨려요....ㅠㅠ 예매했는데....벌써 스탠딩은 매진이군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