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그 위에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같이 구매하여 사용했었는 데 바스락 거리고 굳어서 다시 구매하려 해요.
예전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돌침대보다 작아서 마음에 안 들었는데요.
조금 큰 사이즈가 있을까요?
가로가 125cm 세로 205cm 정도 돼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햇살이 좋은 하루를 열어가네요!
돌침대에 온열을 하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의 수명은 짧아지나, 편안함은 이루 표현할 수 없기에 손상이 오면 버리고 새로 사서 사용할 수 있는 여유 있는 분들은 얇아서 열전달이 잘 되는 5cm 두께로 많이 사용하는 편이며, 온열을 하지 않는 분들은 더 편안한 두께 7.5cm를 주로 사용합니다.
일반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금형이 한정되어 있어 정해진 크기만 생산하기에 폭이 다양하게 나오지 않지만, 일반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절단해 만드는 접이식 매트리스는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기에 1인용이라도 여러 가지 폭이 나와 80, 100, 120cm가 있어 병원용, 일반 침대용, 캠핑용, 좁은 사무실용 등 아무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기에 임께서 온열 하면서 사용하신다면, 두께 5cm를 권해드리며, 폭은 120cm로 하시되, 3단 접이식으로 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eurolatex.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68&cate_no=135&display_group=1
그렇지 않다면, 퀸사이즈를 주문해서 30cm 정도 절단하신 후 사용하시는 방법이 있기는 하지만, 가성비가 크게 떨어져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그런 것보다는 사실, 합성 소재가 들어가면 갈수록 수명이 더 짧아지므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잘 고르시는 것이 더 중요한데, 다들 자신이 판매하는 것은 좋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라 말을 하지만, 실제 그렇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신중하게 골라야 합니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천연고무 원액으로 만들므로 고무 덩어리이기에 고무의 특성인 인장성이나 탄성 들을 가지고 있으나, 두껍고 부드럽게 발포시켰기에 고무줄처럼 늘어나지 않지만, 잡아당겨 보시면 그래도 늘어남이 느껴지며, 합성 소재는 전혀 늘어나지 않기에 섞으면 섞을수록 인장성이나 탄성이 줄어들므로 비교해보시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합성 원단으로 만든 옷들은 전혀 늘어나지 않는 이유입니다.
좀 더 자세히 라텍스에 알고 싶다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