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이형(클리앙)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지금까지 있었던 에피소드 몇가지 적어봅니다.
1.명의변경이 잘못된거 같다.
며칠전에 명의변경을 해달라고 해서 처리해드린 부부가 들어옵니다.
들어오셔서 저에게 일처리를 제대로 안하신것 같다고 하십니다.
-고객님 어떤게 미흡하다고 생각이 되셨나요?
-제가 며칠전에 우리 아저씨 이름에서 제 이름으로 명의변경했죠???
-네에...
-그런데 왜 카드사에서 우리 아저씨 찾는 전화가 오나요???
-카드사에 배우자님 이름으로 이번호가 등록이 되어있는거 아닌가요?
-여기서 명의변경을 했잖아요???
-통신사에서는 명의변경이 되어도.. 카드사는 고객님이 변경하셔야죠.
-명의변경을 했는데 자동으로 변경이 되는거 아니고요???????
-네. 자동변경이 되지는 않습니다.
-그럼? 명의변경할때 왜 안내를 안했어요????
-명의변경이 되어도 카드사등 연락처 변경을 고객님이 하셔야해요.
-그니까 왜 안내를 안했냐고요????
-그점에 대해서는 사과드립니다.
-똑바로 일처리를 하셔야죠.... 이거 언제 다해.???? 짜증나네....
2.톡서랍 플러스를 해지해달라.
50대쯤 되어보이는 여성분이 들어오시더니...
휴대폰 문의는 아니고 톡서랍을 해지하게 해달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훑어보니.. 톡서랍 가입시 갤럭시(안드로이드)를 사용중
플레이 스토어에서 정기결제를 해서 톡서랍 가입을 하고..
얼마전에 아이폰으로 교체를 했는데 톡서랍 해지를 못하겠답니다.
설명해드리려는데 본인이 고객센터로 알아봤다면서...
문자메시지를 보여줍니다.
해지하는 방법과 해지 URL까지 나와있습니다.
천천히 보면서 따라하면 되는 내용입니다.
-문자를 보시면 URL 누르고 들어가셔서 .. 구글계정을 입력하시면..
-구글계정 그게.. 뭔가요????
-고객님이 예전 안드로이드폰 사용하실때 쓰셨던 계정이...
-안드로이드가 뭐죠???? (아.................)
-아........... 혹시 구글 이메일 주소 있나요???
-잘모르는데요......???
-톡서랍 구독할때 직접하신게 아니시고요???
-네...기억이...
-톡서랍 가입할때 사용한 계정을 모르면.. 저도 알 수가 없어요.,
-이런데 오면 알 수 있는거 아닌가요????
-네.. 저희는 통신사지 고객님의 계정을 알지는 못합니다.
-이런데 오면 해준다고 해서 왔는데..
첫댓글 댓글 중---
어푸어푸
"마하반야 바라밀다 심경..."
용보살님...오늘도 고행의 수행길을 걷고 계시는군요...
고행의 수련에 따른 보상이 있을 겁니다...
오늘이 어제보다 조금이라도 더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가 되십쇼...(っ °Д °;)っ
vidovit
안드로이드가 이렇게 많이 보급되고 사용되도, 지메일이나 구글 계정을 모르는 분이 엄청 많군요;;;;;
용이형
@vidovit님 네 많아요. 안드로이드가 무엇인지 구글이 무엇있지 모르죠.
다온별
그나마 1번은 카드사에 직접 요청하지 않으면 해결이 안되는 내용이라 간단히 사과 하고 마무리가 가능하겠네요.
사과 하는 순간 모든 책임이 넘어 오는 상황이고 금전적인 문제까지 발생 된다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