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인 오블리비언에서 깨어나라! scj.tv 를 통해
2013년 4월 11일날 개봉한 8.30의 영화평점을 가지고 있는 오블리비언
오블리비언은 뒤바뀐 기억을 되찾고 자신의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로 내용이 전개된다합니다. 오블리비언이라는 뜻 자체가
1. 의식[자각]하지 못하는 상태
2. (명성・중요성 등을 잃고) 잊혀짐, 망각
3. (완전 파괴되어) 흔적도 없이 사라짐
이라고 하는군요.
영화 오블리비언에 대해서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오블리비언의 뜻인 의식[자각]하지 못하는 상태 라는 것을 보고 딱 생각난것이 있습니다. 바로 우리의 영적인 모습말입니다.

이 글을 보는 여러분들은,
내가 어둠가운데 있는데 그것을 자각하지 못하는 오블리비언 상태에 있진 않나요?
내가 소경인데 그것을 자각하지 못하는 오블리비언 상태에 있진 않나요?
내가 귀머거리인데 그것을 자각하지 못하는 오블리비언 상태에 있진 않나요?
육적인 문제는 내 눈에 쉽게 보이기라도 하지만, 영적인 문제는 쉽게 보이지 않습니다.
그런만큼 더욱 신경을 써야 하겠죠.
영적인 오블리비언 상태에서 벗어나게 해줄 대성회가 있어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말씀대성회에서 전해지는 말씀을 들으면, 내가 지금 어떤 상태인지 단번에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대성회에서 들려오는 말씀이 내가 알지 못하던 말씀이라면? 나는 영적으로 소경과 귀머거리였던 자였고, 그럼에도 자각하지 못하던 오블리비언 상태에 있었던 겁니다.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뿐아니라, 신천지 인터넷방송 진리의 전당 scj.tv 에서도 실시간으로 방송이 되니 직접가기 힘드신 분들이 계시다면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scj.tv에 접속하여 보셔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이번 대언의사자 말씀대성회를 통해서(또, scj.tv를 통해서) 많은 분들이 영적인 오블리비언에서 깨어나게 되길 바랍니다.
첫댓글 눈과 귀가 가려져 들어보지도 않고 핍박하는 자들은 회개해야합니다.
아멘, 가려진 눈과 귀가 빨리 열렸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