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로스 네트워크의 10월 기도회를 22일(화) 저녁 <말씀대로 로고스교회(담임 원종열 목사)>에서 가졌습니다.
김유진 목사(둘로스 네트워크 대외협력팀장)의 찬양 인도와 함께 시작한 기도회에서 김요한 선교사는 <또 하나님께 묻자온데 : 역대상 14:13 –17>의 주제로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김요한 선교사는 “사울 왕은 자살해 죽은 걸로 보이지만, 사실은 하나님께 죄를 범하였기 때문이었고(역대상 10: 13-14), 그의 범죄(여호와의 말씀을 지키지 아니하고, 신접한 자에게 가르치기를 청하고, 여호와께 묻지 아니함)는 여호와께 묻고 또 물은 다윗에게 주신 영광과 대비된다”는 말씀과 함께 “자신을 의지하지 말고, 사람을 의지하지 말고, 오직 주님께서 원하시는 삶을 살며, 주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려면 주님만 의지하고, 주님께 크고 작은 모든 일에 대해, 여쭈어야 할 것"이라고 축원하였습니다.
이어진 선교 보고를 통해 주님께서 튀르키예 땅에서, 이란 땅에서 주시는 부흥에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은 기도 제목을 나누며 중보하였습니다.
1 주님께서 선한목자신학원에 튀르크인 143명, 이란인 43명, 186명을 보내시고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섬기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2. 주님께서 쿨툴루시 교회 연합 내에 R(레온)10 특별 전도팀을 결성하게 하시고 튀르키예 국내 전도와 해외선교를 감당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3. 주님께서 교회와 신학교, 자생 선교단체를 연합하게 하시니 감사드리옵고, 필요한 건물을 허락하소서
4. 주님께서 이 모든 일에 주(主)로서 영광을 받으소서
다음 기도회는 12월 17일(화) 오후 7시 30분에 말씀대로 로고스 교회에서 가질 예정입니다. 함께 하는 기도로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말씀대로로고스 교회: 서울 송파구 새말로 15길 18 지하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