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C 1 |
ORC 2 |
ORC인터내셔널 (코린시안부문) |
ORC 클럽 |
3 광고
ISAF의광고규정이적용된다. 참가자및보트의광고에제한이없으며, 조직위원회에의한
대회광고는다음과같다:
- 광고가포함된바우넘버는선체최대한맨앞쪽20% 양쪽에표시되어야한다
- 광고는메인세일붐의앞쪽20% 의양쪽에표시된다.
- 스폰서깃발은대회전기간동안백스테이에부착한다.
- 조직위에서제공하는광고스티커는헐중앙에부착한다.
조직위원회에서는참가자의비용부담없이배에비디오카메라와위치장치설치및
범주지시서에서정의하는배의제한된위치에손님탑승을요청할수있다.
4 참가자격
4.1 참가자는 ISAF의참가자자격코드에적합해야한다.
4.2 이번대회는유효한ORC증명서상으로GPH 400.0 – 660.0 s/NM의범위에있는모든배가참가가능하다. ORC 아시안챔피언쉽타이틀은 ORC 인터내셔널참가정에게주어진다
4.3 대회조직위에서인정하는배는참가가능하다
4.4 조직위는스포츠맨쉽에반하거나, 안전상, 또는그외의이유로참가신청을거부할수도있다.
5코리시안부문과트로피
코린시안부문과 트로피를 위해서는 ISAF 세일러 분류코드, 규정 22를 적용하며 모든 크루는 유효한 Group 1 등급을 가지고 있어야한다.ISAF 분류코드가 없는 세일러들은 Group3으로 여긴다. 코린시안 부문에 참가한 배들은 또한 자동적으로 ORC 클라스 부문에도 포함되며, 트로피 수여 자격이 주어진다.ISAF 세일러 분류 코드와 어떻게 등록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SAF 웹사이트www.sailing.org/classification에서 찾을수 있다.
유효한 코린시안 참가신청의 수령의 마감일은 2014년 4월 18일이다. 참가신청서는 크루리스트를 포함하고 세일러의 분류, 크루 각자의 ISAF 세일러 ID를 표기해야한다.모든 크루는 경기가 끝나는 마지막 날까지 유효한 등급을 유지해야한다. 늦은 참가신청과 불충분한 참가신청은 코린시안 부문에 참가할 수 없다.
코린시안디비전참가정으로 승인된 배들의 크루 변경은 참가신청마감일과 대회시작전까지 새로운 크루의 이름과 그들의 유효한 ISAF 세일러 ID는 반드시 조직위의 참가승인을 위해(그리고 국제심판의 승인을 위해) 제출되어야한다. 모든 크루의 리스트는 등록마감일 이후에 공식게시판 또는 웹사이트에 가능한 빨리 게시 될 것이다.
주의 :ISAF 분류위원회의 대표자는 등록하는 동안 참석해 있을것 이며, 무작위 추출검사를 시행할 것이다.참가자는 위원회가 인터뷰를 요청하면 출석해야 한다. 참가자는 위원회가 이 대회에서 사전공지없이 분류등급을 바꿀수 있다는것을 주의해야한다.
어떠한 결과도 즉시 적용된다.
6출전신청및참가비
6.1자격이되는보트들은첨부된양식을작성하여아래주소로송부하여출전신청을한다.
부산수퍼컵국제요트대회조직위원회 |
|||
주소 |
부산광역시해운대구우동 1393번지 (612-824) |
||
전화번호 |
051- 747- 1768 |
팩스 |
051- 746- 1793 |
|
sailingbusan@gmail.com |
Website |
2014년4월11일전까지레이팅증명서복사본과함께제출한다
6.2참가비는아래의은행으로계좌이체를하며환불되지않는다.
계좌명 |
부산시체육회요트협회 |
※ 송금시클래스, 선주명표기 예) ORC1 홍길동 |
계좌번호 |
171-01-000547-7,부산은행 |
또는등록시대회본부에서바로제출한다
6.3 2014년4월11일이전에아래의서류를제출하면사전등록이된것으로간주한다.
a) 서명이들어있는작성된공식참가신청서
b) ORC 인터내셔널증명서/ ORC 클럽증명서
c) 참가비납입확인
6.4 조직위원회는보트등록의거절에따른어떠한비용발생에책임이없다.
6.5마지막출전신청등록은4월18일까지이다.늦은출전신청은추가비용 10만원이발생되며
조직위의재량에따른다.
6.6 신청기간, 추가신청기간이후의참가허용여부는조직위원회가판단한다.
6.7참가신청은선착순으로이루어지며, 신청기간이전이라도조기마감할수있다
6.8참가비는배당20만원, 출전인원당2만원이다..
7등록
7.1 각선주또는스키퍼는부산요트협회에위치한조직위사무실로방문하여직접등록을해야한다.
등록접수 시간 |
|
5월 1일 |
10:00 ~ 18:00 |
5월 2일 |
10:00 ~ 12:00 |
7.2등록시에다음의서류들이제출되어야한다.
a) 2014년4월29일이전에발급된유효한ORC인터내셔널증명서 / ORC 클럽증명서
b) 유효한제3자손해배상보험
c) 크루이름이포함된명단,국가세일링면허번호.
d) 해상,육상에서연락되는사람의이름과연락처
e) 내용과서명이다채워진책임동의서
f) CIQ수속을위한선박의국적증명서, 구서증명서
이는RRS78.2를수정한다.
7.3 계측위원회와국제심판위원회의승인없이는2014년5월2일이후ORC인증서를변경할수없다.
7.4 계측항의는최종레이팅결과게시후2시간까지로한다.
7.5 크루명단은2014년5월 2일오전 12:00까지바뀐내용을새서류에작성하여제출하면수정될수있다.그후에크루를변경하고자할때는국제심판의서면허락이있어야한다.
7.6 ISAF 세일러분류코드에관한항의는 2014년 5월 2일 12:00까지이다.
7.6 등록된출전신청자보다적은인원이승선하는것은문제가없으나, 등록인원보다많은인원이승선하는것은허용되지않는다.
8 일정
날짜 |
행사일정 |
4월 29일(화) ~ 4월 30일(수) |
사전계측 |
5월 1일(목) |
등록및계측 |
5월 2일(금) |
등록및계측 / 인쇼어레이스 |
5월 3일(토) |
인쇼어레이스 / 개회식 |
5월4일(일) |
오프쇼어레이스 |
5월 5일(월) |
인쇼어레이스 / 시상식 |
8.1
8.2 총 7경기경기를할예정이며, 대회성립을위해서는오프쇼어 1경기, 인쇼어 3경기이상이
치뤄져야하고,경기는1일3경기까지할수있다.
8.3인쇼어레이스는풍상/풍하코스를원칙으로하나해상, 기상상태에따라달라질수도있다.
8.4인쇼어레이스는1시간반에서 2시간정도의예상거리로1.0의채점계수가부여된다.
오프쇼어레이스는10시간에서12시간정도의예상거리이며1.2의채점계수가부여된다.
8.5 5경기이상치뤄진경우 1경기를버릴수있다. 단, 오프쇼어레이스결과는버릴수없다.
9계측
9.1 모든배는아래의스케줄에따라계측검사를할수있도록준비되어야한다. .
날짜 |
시간 |
내용 |
4월 29일 |
13:00 ~ 18:00 |
사전계측 |
4월 30일 |
10:00 ~ 18:00 |
사전계측 |
5월 1일 |
10:00 ~ 18:00 |
공식계측및등록 |
5월 2일 |
10:00 ~ 12:00 |
공식계측및등록 |
※ ORC인터내셔날 참가자중 4월 29, 30일사전계측을원하는배는조직위원회로신청한다.
9.2 계측및규정부합검사는각경기전후에수행되며성적이좋은배에중점적으로한다.
검사는건현도포함된다
9.3경기참가정중부산수퍼컵국제요트대회조직위원회에서지명한배는계측에응해야한다.
10 범주지시서.
범주지시서는각출전배들의등록절차가끝나면제공된다.
11채점
11.1 인쇼어레이스의결과는성능곡선채점방식(퍼포먼스라인)에의해계산된수정시간으로한다.
11.2 오프쇼어레이스의결과는바람상황에따라계산된수정시간으로한다.
11.3세일링경기규칙부칙A의로-포인트채점방식을적용한다. 점수는적절한채점계수를곱하여산출한다.
12 국제심판
세일링경기규칙부칙N에따라임명된국제심판이대회를감독할것이며,경기규칙70.5에따라항소권리가없다.
13 해도
한국국립해양조사원에서발간한다음의해도를참고한다: K-2131, K-2153 해도의구입여부는www.chartkorea.com를참고한다.
14 계류
무료계류공간은4월26일오후12:00부터5월11일오후 12:00까지조직위원회사무실앞쪽마리나에지정될것이다.
15 출입국
15.1 CIQ 절차는 4월 28일부터 4월 30일에도착하는배에한해조직위원회가지원한다.
15.2 외국의배는CIQ절차를위해선박의국적증명서와구서증명서를조직위원회에제공해야한다.
15.3 CIQ를위한다른정보들은대회조직위원회의홈페이지에서찾을수있다.
16 미디어권한
경기에참가한모든이는대회기간동안사람과배를찍은모든사진과비디오영상에대한권리와허가를조직위원회에주어야한다. 이는모든미디어에게재또는방송되는것으로,
TV광고에만국한되지않고, 어떠한언론이나광고에편집되어사용되어질수있다.
17 통신
배가경기중일때, 경기위원회와연락을할때를제외하고는참여하는모든배에게공개되지않은정보를보내거나받을수없다.
18 트로피와상금
트로피는 1위에서 3위까지상금은1위에서5위까지수여한다.
|
ORC 1 |
ORC 2 |
1위 |
8,000,000원 |
6,000,000 원 |
2위 |
6,000,000 원 |
4,000,000 원 |
3위 |
4,000,000 원 |
3,000,000 원 |
4위 |
3,000,000 원 |
2,000,000 원 |
5위 |
2,000,000 원 |
1,000,000 원 |
19 책임
경기중에발생하는모든피해와책임은참가자본인에게있다.조직위원회,부산요트협회,대한요트협회, ORC협회그리고부산수퍼컵국제요트대회관련어느조직도대회중에육상및해상에서참가자들에게일어나는사람또는물질에대한손상,부상, 손실, 불편에대한어떠한책임도지지않는다. 선주또는그대리인이참가신청서에서명을함으로써이러한사항을수락하는것이다. 참가정은ISAF세일링경기규칙제 1장기본규칙 4조 A에따라출항여부및레이스의지속은참가정의책임하에결정된다.
20항해지원비
20.1 항해거리별 지급 (편도기준)
거리 |
금액 |
20miles 미만 |
300,000원 |
20miles 이상 - 50 miles 미만 |
500,000 원 |
50mies 이상 - 100miles 미만 |
1,000,000원 |
100miles이상 - |
1,500,000원 |
일본참가정 |
1,500,000원 |
국외선박 (중국, 러시아등) |
2,000,000원 |
※ 국내 체류 중 참가한 국외선박에게는 1,000,000원의 회항비가 지급된다.
20.2본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요트들은 현지 출항시 작성하여 해양 경찰서에 제출하는
"원거리 수상레져 활동신고서 사본"을출전 등록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한다.
20.3 단, 예산사정에 따라 회항비의 조정이 불가피한 경우 이를 조정할 수 있다.
20.4 타 대회 참석 등으로 인하여 신고한 원거리 수상레저 활동신고서상 항해거리의 조정이 필요한 경우 이를 조정하여 지급한다.
21 보험
모든참가정은제3자손해배상보험을가입해야한다.손해책임보상보험 (재물및인명)및제3자손해배상보험에대한적절한보험을가입하는것은선주의책임이다.
(대한요트협회 협약 보험사 홈페이지 : 동부화재 http://dongbu.ufinsu.com)
22 경기수역
23 숙소
아르피나 해운대해변로 35 (우동), 해운대구, 부산 전화: +82 (0)51 731 9800 팩스: +82 (0)51 740 3225 홈페이지: www.arpina.co.kr
|
씨클라우드호텔 해운대해변로 287 (우동), 해운대구, 부산 전화: +82 (0)51 933 1000 홈페이지: www.seacloudhotel.com
|
그랜드호텔 해운대해변로 217 (우동), 해운대구, 부산 전화: +82 (0)51 7400 114 팩스: +82 (0)51 7400 115 홈페이지: www.haeundaegrandhotel.com
|
기타숙소는해운대구청홈페이지를참고 홈페이지: eng.haeundae.go.kr
|
조직위원회에서추천하는숙소는다음과같다.
24기타정보
이대회공시서는수정될수있으며, 수정시공식홈페이지에수정사항을기재한다
다른기타문의사항은sailingbusan@gmail.com으로문의한다.
<붙임1>
부산수퍼컵 국제요트대회 참 가 신 청 서 |
|||||||||
요트 |
|||||||||
선명 |
세일번호 |
||||||||
클라스 |
□ORC1 (International) |
□ORC2 (CLUB) |
□OPEN |
전장(ft.) |
|||||
제작사 |
전폭(ft.) |
||||||||
선종 |
무게(ton) |
||||||||
스키퍼 |
|||||||||
선명 |
생년월일 |
||||||||
주소 |
전화 |
||||||||
|
소속 |
||||||||
크루 |
|||||||||
성 명 |
생년월일 |
주 소 |
연 락 처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vow to follow ISAF Racing Rules of Sailing, ORC regulation, class rules, specilal regulations of Race Committee and Sailing Instruction. 2014. .. Skipper(Signature) |
첫댓글 코린시안? 뭐가이리 어렵나? 우리가 올림픽출전하는가벼? 노교수님이 공부좀 해야갔소이..ㅊㅊㅊ
ㅎㅎ 우리팀 코린시안디비젼 해당 안되요...
저포함 일부 멤버는 몇 년 전에 ISAF Sailor ID와 Classfication Code - Group 1
이미 신청해서 받아 놓았습니다만, 탑승하는 모든 크루가 받아야 하는 것이라서요..ㅎ
반드시 경력이 있어야만 한다면야 할수없겠지만 뭐 대단한것 아니라면... 대한민국민이 주민증이 있어야만 반드시 국민이라 인정된다는 법이라한다면 그거 주민증 발급 받으면 되는 국민이되는수밖에..햐~~. 어느 권위주의에 빠진자가 국민들 힘들게 하는 규제 횡포인것 같은디~~
저도 울컥 하네요. 신청 어렵지않다면신청해놔야겠습니다. 방법좀 가이드부탁드립니다
뭐가 울컥하남아... 대한민국 엘리트 관세사님도 헤메는거를 시행한다는게 우스운거지... ISAF 사이트에 들어가 등록해보슈. 연습훈련 확실히 참가하여 자기 포지션이나 확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