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조나단 에드워드 (미국 대각성 운동 지도자, 신학자)
-- 참부모님, 오늘날 여러 차원의 미국의 현실을 긍휼히 보옵소서!--
미국은 전세계를 돕고 전세계를 사랑하고 전세계를 위하여 살아야 복이 온다고 주장한 조나단 에드워드는 하나님사상에 모든 것을 투입하고 싶었다. 하나님사상 중에서 사랑이란 측면에만 깊이 생각했다. 그런데 통일원리는 하나님은 우리 부모라는 엄청난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다. 어느 누가 하나님을 인류의 부모라고 규정할 수 있었던가.
문선명 선생님은 천주적인 효자이시다. 하나님의 골수의 심정을 파헤쳤다. 부모를 위한 억천만금의 금은보화보다 그의 심정을 헤아리는 자가 진정한 자녀이다. 하나님은 문선명 선생님을 사랑할 수 밖에 없다. 문선명 선생님은 하나님의 자녀의 입장에서 하나님의 심정을 체휼하고 역사의 베일에 숨겨져 있었던 하나님의 모든 비밀을 밝혀내시고 인류의 갈 길을 제시하셨다. 나 에드워드는 하나님은 인류구원 문제를 문선명 선생님에게 위임하셨다고 생각한다.
미국 국민들이여, 그분은 미국 국민에게 수많은 복음을 전파하셨다. 여러분들은 새 시대 새 복음이 요원의 불길처럼 미국 전역에서 세계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해야 한다. 그리고 그분이 하시는 모든 일에 관심을 갖고 협조해야 한다. 이것은 오늘날 미국 국민의 지상과제이다. 미국 국민의 생사가 걸린 문제이다.
지상인은 문선명 선생님의 외적인 모습에만 관심 있게 볼 것이지만 천상에서 문선명 선생님의 모습은 감히 표현하기 어렵다. 대단하시다. 항상 하나님의 광채 속에 하나님의 보호를 받으며 인류를 인도하고 계신다. 나는 하나님께서 문 선생님을 지극히 사랑하시는 것을 여러 차례 보았고 천상의 중심 인물들도 문 선생님의 인도에 따라 살아가고 있다. 지상인은 이런 모습을 볼 수 없을 것이다. 문선명 선생님은 인류의 메시아요, 구세주요, 참부모님으로 현현하신 것이다. 그것을 입증할만한 증거가 바로 통일원리이다. 통일원리는 문선명 선생님께서 기도와 정성을 통하여 억만 사탄과 싸우시며 하나님의 심중에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신 하나님의 계시이다. 여러 미국 국민들이여, 여러분들의 생명과 영혼은 어떻게 구제 받을 것인가? 여러분들은 아무 것도 모른다. 여러분들의 생명이 끝날 때, 여러분들은 어디로 어떻게 가야할 것인가? 여러분들은 이것을 깊이 생각해야 한다. 나는 그 때 가야할 방향을 모르고 살아갔었다. 막연한 미래의 소망과 꿈, 그것이 바로 천국 가는 것이라고 알고 있었다. 도대체 천국이란 게 무엇인가? 인간 내세의 삶이란 무엇인가? 왜 인간은 나면서부터 원죄를 갖고 있는가? 예수님은 왜 십자가에 달리셨는가? 십자가에 달린 예수님의 한은 무엇인가? 십자가이후 이스라엘 백성은 어떻게 되었는가? 예수님의 출생을 어떻게 해석했던가? 인간 삶의 근본 목적은 어디에 있는가? 수많은 의문들이 우리들을 괴롭히고 있었다.
그리고, 하나님과 인간의 관계는 왜 밝혀지지 못했던가? 인간의 원죄는 어떻게 청산해야 하는가? 이런 문제들을 해명해준 통일원리에 대하여 조나단 에드워드는 너무도 감격하고 놀라 가슴이 벅차 올라서 견딜 수가 없었다.
미국 국민들이여! 문선명 선생님을 확실히 붙들라. 그분의 가르침을 따라야 한다. 그분의 사상을 특히 주목하라. 오늘날 미국인들은 세계 인류를 생각하고 새롭게 각성하라. 국제 문제, 청소년 문제, 이혼 문제 가정 문제 등의 원인이 무엇인가를 찾아내야 한다. 하나님은 미국 국민들을 사랑하신다. 미국의 건국시대로 돌아가 하나님을 붙들라. 일요일엔 하나님은 외로워하신다. 대부분의 미국 국민들은 하나님을 등지고 살고 있다. 여러분들은 하나님을 슬프게 하고 있다. 인류의 맏자식으로 믿어왔던 미국 국민은 하나님을 대단히 외롭고 슬프게 하고 궁지에 몰고 있다. 맏자식은 전세계를 돕고 품고 용서와 관용으로 동생들을 사랑해야 한다. 무력적 공격은 하나님의 사랑이 아니다. 그것은 형과 아우가 함께 망하는 사탄의 모략이다.
미국인들이여! 새롭게 각성하라. 미국의 건국은 하나님주의로부터 시작하였다. 모든 것을 하나님을 중심하고 이루었다. 자신의 집보다 교회를 먼저 세웠던 지난날의 정신으로 돌아가라. 일요일은 하나님의 날이었다. 지금 미국 국민들은 어떻게 생활하고 있는가? 여러분들은 하나님주의가 아닌 이기적 개인주의로 살아가고 있지 않은지 생각해야 한다.
미국은 하나님이 세운 나라이다. 미국은 하나님의 지상천국이요, 이상국가였다. 지금도 하나님은 미국을 사랑하신다. 하나님은 미국을 노크하여 잠에서 깨어나길 바라신다. 여러 미국 국민들이여, 깨어 일어나라, 세계를 위하여 일어나라, 미국 자신만 위하여 살면 하나님은 미국을 떠나신다.미국은 영원한 맏자식, 가장 큰 형님의 자리를 회복하라. 풍요로운 미국의 전역은 지상의 에덴이다. 하나님 나라 건설에 앞장서라. 그것을 위하여 인류의 구세주, 메시아, 문선명 선생님의 가르침을 철저하게 따라야 한다. 여러분들의 생사와 미래가 걸려있다
문선명 선생님! 등잔 밑은 어두워서 사물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미국을 용서해 주시고 미국을 구해 주소서. 조나단 에드워드의 간곡한 부탁입니다. 미국을 살리소서! 오늘날, 미국 국민들은 방향 감각을 잃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세우신 땅을 다시 찾아주소서.
문선명 선생님! 그 동안 미국 국민을 사랑하여 주심을 무한히 감사하오며 끝까지 그들을 붙들어 주소서. 그리고 미국 국민들로부터 받은 아픔도 용서해 주시고 그들로부터 모든 영광을 다시 받으소서. 그 동안 노고에 감사합니다.
조나단 에드워드 --2001. 12. 8--
첫댓글 참부모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