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동안 티아라가 멤버 왕따설로 시끄럽습니다.워낙 많은 곳에서 왕따를 시키고 있다는 증거자료들을 내놓은 상태이고, 반면에 그에대한 반박자료는 너무나 없죠.그러던 중 어제는 소속사 대표가 화영이라는 왕따의 대상이 되는 티아라의 한 멤버를 계약해지하여 방출 시켰는데요.참...연예계의 속사정은 한쪽말만 들어선 알수가 없으니 말이죠.
그래서 검색어에 자주오르고 있는 김광수 대표 사진을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코어컨텐츠에서 왕따나 퇴출사건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서..일각에서는 김광수 대표는 정치계에도 연줄이 있다?여자 아이돌그룹을 자신의 로비에 사용한다는 등의 말이 너무나 많은 말들이 있기에 이 사람을 관상학적으로 보는게 어떨까 해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맨 마지막 사진은 화영입니다.참고하시라구요.
김광수 사장의 관상평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눈썹이... 없네요....... 뚜껑이 없으면 음식이 변질되거나 상할수가 있어요 ㅋㅋㅋㅋ
쌩초보 로써 평을 내리자면요 전체적인 느낌이 파충류 느낌?? 뱀상같아 보이네요
느낌으로 떠오르는 동물 표범. 윗입술이 상당히 얇은데 이런유형은 주는 정이 적다고 함.
저는 사진속 인물과 많이 닮은 한 사람을알고 있습니다... 조금더 늙은 사람인데.. 자세히 보면.. 구렁이 처럼 생겼고, 모사꾼 입니다.. 기막히게 뒤에서 모사를 잘 꾸밉니다.. 비열하구요.. 그리고.. 모사를 위해서.. 주변사람들을 다 이용합니다.. ㅎㅎ... 놀랍습니다... 이래서.. 관상학이 생긴 모양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