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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제시킨 이유가 시흥IC~오류IC구간 중간 교량 구간 하부에 중요 국가시설인 경부선 철도가 있어서 이륜차나 이륜차 운전자의 사고시 추락으로 인한 국가동맥 마비 위험때문에..... ㅡㅡ;;
과연 이예기가 사실일까 궁금 합니다. 그말이 사실이라면 걱정하는데로 몸빵으로 뎀비는??? 라이더들을 위해서 철도 횡단교량 구간에 난간대나 방음벽시설이, 방호벽 시설을 하면 되는게 아닌가 하는생각이 듭니다. 이왕이면 대형 차량도 혹시라도 뛰어들수 있으니 짱짱한걸로.... 혹시 김포공항으로가는 항로니까 국내선 비행기 추락 대비도....^^;;
언제쩍 전설의 고향생각인지....!!
너가다는 안전 환경 품질 그리고 공기단축 라이더는 안전 품위 여유 그리고 멋진 라이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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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아.. 이유가 그것이었나요...? 추락으로 인간 기간시설 마비? 허허.. 시흥IC~오류IC구간 바로 우리집 옆이거든요. 내참..
저도 그 길 아는데 하나도 안 위험합니다. 아마.. 1륜은 위험할 겁니다.
(Joke) 저 오늘 욕 좀 해 두 되요? 아니 도대체 어떤 놈들이 저따위 헛소리 하고 있어? 미친새끼! 아니 생각 좀 해 봐라! 경호원이 대통령 쏘면 어쩌라고 실탄까지 장전해 주냐? 이 내시같은 놈아! 어이구..저러니 저런 조상 놈들 땜시 일본식민이 되었고, 그 후손들도 헛소리 해대는 거여! 야..이거참.
어떤 놈이야! 아니 저런 쌔끼들 월급까지 우리 세금으로 줘야 하나? 와 속터저...진짜 할일은 못하는 것들이.. 죄다 내시같은 놈들! 저 오늘 욕좀 했어요...
참으세요. 윗글읽고 화 안날사람 없지만, 출근후 오락실에서 죽치는 공무원을 위해서, 우리는 지금도 그들에게 오락비와 월급을 열심히 주고 있습니다. 이런넘보다, 윗넘이 쪼금은 낳군요(일이라도 하니까....)
정말 객관적인 문제가 없는듯 하여 언제나 이용합니다. 그리고, 제일 우측차로로 다닐뿐 일명 칼치기라는 우측차로 노견으로 주행하지 않으면 발생하지 않을 문제군요.... 췟!!
비애...말 안할랍니다...
그렇게 따지자면 한강대교들도 다 통금시켜야 하는거 아닌가? 그럼 청담대교는 단순히 자동차 전용도로와 연결되서 통금 시킨게 아니라 ,그 밑에 7호선이 다녀서 이륜차 주행시 지하철 진동충격 으로 인한 추락사고 때문에 통금 시킨거니?
니들 말대로라면 한강대교들 지나갈때도 추락할지도 모르니깐 나같이 수영 못하는 사람은 구명조끼를 입던가 해야겠구나
윗글의 예기를 해주신 공무원분은 저와같은 라이더분이시랍니다. 윗 글은 지금은 고위층이됐든 아니면 정년이 됐던 그런 예전에 자동차 전용도로 통제 시켰던 그시대 공무원 분들의 발상이 아직까지 토착화 돼서 지켜지고 있다고 안타깝게 저와 예기한내용입니다. 이분도 신문고등 여러기관을 많이 두드리고 계시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