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 오사카로 워홀을 오게 되어서 한국에서 구할 때 한인 부동산을 통해 많이 계약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여러 한인부동산을 알아보다 임상현부동산과 계약하고 입주한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우선 많이 늦은 이유는 바이크를 타다가 교통사고가 났습니다..ㅎㅎ 아직 일본어도 미숙해서 일처리도 더디고 몸도 회복하느라 조금 오래 걸렸네요!
처음 한인 부동산을 알아볼 때 임상현부동산 포함 총 세 곳을 알아봤습니다. 임상현중개사님의 처음 이미지는 다른 곳들에 비해 음.. 불친절한가? 였는데 그건 완전 저의 착각이었습니다. 다른 곳들은 처음 응대만 좋았고 연락도 내가 먼저 해야하는 느낌이었고(기다리는거 매우 싫어함) 매물을 보여주는 양도 설명도 엄청 적었습니다. 그에 비해 임상현부동산은 현실적이고 보여주는 매물의 양도 많고 답변도 놀랄 정도로 엄청 빨랐습니다. 궁금할 거 같은건 미리 다 알려주시고 전화 상담하는 부분도 좋았어요!
처음 제가 제시한 조건은
이제 보면 저게 가능할까 싶은데..ㅋㅋ
대충 매물 보여주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맞춰 주시려고 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맘에 드는 매물이 없어서 제가 찾아본 매물도 봐주시고 상담도 3번 받았는데 결국 마지막 상담에서 맘에드는 매물을 발견하고 바로 입주신청을 해서 계약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중간중간 집 투어 영상도 보내주시면서 신경 써주셔서 좋았어요.(콘센트 망가진거 못봤는데 확인하고 수리요청 해주신거 감사합니다)
그렇게 입주하고 첫 모습!!
부동산에서 준 선물도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ㅎ
무엇보다 이 집이 가장 맘에 들었던 이유는 위치도 있지만 뷰인데
우메다 근처에 이정도 야칭에 이정도 뷰면 상타치라고 생각합니다ㅎㅎ
혼자 살기에 충분한 사이즈에 위치도 가격도 뷰도 처음 제시한 거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집을 구해주신 임상현부동산에게 감사인사 전합니다!
다시 계약해도 임상현 부동산이랑 계약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