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기태영이 고뇌하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청소년 드라마 '학교'(KBS) 등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았던 탤런트 기태영은 최근 인기 급상승 중인 메디컬 드라마 '하얀거탑'(MBCㆍ극본 이기원, 연출 안판석)에서 레지던트 1년차 '염동일'을 연기하고 있다.
기태영이 맡은 염동일은 천재 외과의사 장준혁(
김명민 분)을 존경하는 의대 후배. 좋은 의사가 될 것이라는굳은 의지를 갖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지만 의료사고 재판에 휘말리면서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고민하는 인물이다. 지난 3일 방송 분부터 선배들의 억압과 자신의 양심 사이에서 고뇌하는 등 어리버리한 모습을 선보여 이야기의 핵으로 떠올랐다. 앞으로 이 작품이 법정드라마로 진행되며 점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한편 기태영은 현재 방송 중인 일일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MBCㆍ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욱)에도 3월부터 합류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 서주영 기자>
기태영 윤호민정이랑 함께하는 역할로 나왔음 좋겠다긔!!ㅋㅋㅋㅋ
하이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킥도 같은 캐릭터로 나오길 바래 .. ㅋㅋㅋㅋㅋㅋㅋㅋ 땀좀 흘려주고 알지 ?
너랑 도영쌤이 넘 좋다...ㅋㅋㅋㅋ
5초 앤디
거탑하이킥둘다완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타입이라규!!!!!!!! 벡터맨 아직 잊지 못해!!!!!!!!!!!!!!!!
답답이..............
훼이스 귀여워~~하얀거탑 잘보고 있다규~
나...외등에서 그 모습 잊지못해~
내가 염선생을 얼마나 욕했는지ㅠ 꼭 나같아 둔팅이ㅠ
아~~~ 세상에`~~~~ 학교에 나왔던 유신화였쒀!!!!!!!!!!!!!!!!!!!!!!!!!!!!!!!!!!!!!!!!!!!!!!!!!!!!!!!!!!!!!!
그전에 백터맨의 이글이었다규! 내가 얼마나 좋아했었는데.
연기진짜잘하는듯 ㅋㅋㅋ 진짜 그사람이 된거같애..........
제발 뜨자ㅜㅜㅜ외등에서 정말 멋있었어ㅜㅜㅜㅜ
아싸 기태영!!!!!!!!!!!!!!!!!!!!!!!!!!!!!!!!!!!!!!!!!!!!!!!!!!
하얀거탑에서 넘 답답하다규!!
학교때부터 좋아했는데 안떠서 진짜 답답했다규!! 이제야 빛을 보는건가 ㅠㅠㅠㅠㅠ늦었지만 ㅠㅠ
2222 정말 학교때부터 좋아했다구ㅠㅠ 그때는 안경끼고 완전 지적인 이미지 엿는데ㅠㅠ 얼른 떠야된다구ㅠㅠㅠ
미안한데.. 거탑에서 제일 짜증나는 캐릭이라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