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중요한건 식이 조절...
일단 위를 줄이고 뭘 해도 해야 합니다.식단 조절 후는 운동입니다.
무리한 운동말고 꾸준한 근력운동이 필요합니다.
근데..말이 쉽지 정말 식욕..억제하기 힘듭니다.
소식이 답이예요. 건강도 지키고 돈도 아끼고..
돈 들여서 먹고 돈 들여서 빼고
이건 잘못된 습관때문.
입이 하자는 대로 하면 안되고
배고프면 차나 물 마시고 자기전 너무너무 배고프면 오이나 토마토!!
다이어트 비법은 꾸준함과 멘탈!!!
.
유지: 키 161cm 79kg에서 51까지 뺐었어요..
식이요법 운동 사실. . 모든사람은 어떻게 다이어트하는지 다 알고있어요.
제일중요한건. . 먹는것도 운동도아닌. .
하고자하는 강한의지 인거같아요. 지금은 50~52 유지하고 있어요.
30키로 빼본 저로썬 확실히 운동은 두번째고 식단조절이 1번이에요.
.
유지: 식단조절 +운동이 답인거 같아요. 그럼 요요도 오지않더라구요.
저는 닭가슴살+방울토마토 이렇게 먹었는데, 좀 물리면 상추에 싸먹거나 라이스페이퍼에 싸먹었어요.
그리고 저녁 6시이후에는 거의 먹지않았고 일주일에 한번정도 토요일이나 일요일 한끼정도 제가 먹고싶은걸 먹었구요.
유산소운동 30~1시간정도 했던거같아요, 그리고 복근운동위주로 했더니
한달에 9키로정도 감량했어요.
.
유지: 제가 3년전에 52에서 45로 감량 햇었는데 6개월간 운동을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하고 식단관리도 철저히 햇엇는데 ~ 위도 엄청 줄어들구 좀 많이먹어서 살좀 쪄도 다시 45로 가고 또 쪄도 다시 45로 가고 하거라고요 ~ 옛날엔 살좀 빠져도 다시 52로 가고 빠져도 52로 가고 햇엇는데 이제 이몸무게에서 유지 되나봐요 ~ 계획세우고 6개월 이상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거 같어요.
.
유지: 매일 몸무게 재고요.
1키로 라도 늘으면 그날 저녁은 패스~~!!!!!!
30대 넘으니 굶는게 힘겨워져서ㅋㅋ 곤약밥이나 실곤약 요리 해먹어요.
.
유지: 아침을 불가리스+밥스레드밀 허니오트50g+키위 두개로 떼워요.
정확히 재서 먹구..
점심은 먹고싶은 거 먹고 먹구요..
저녁은 밥 안먹고 닭가슴살+먹고 싶은 반찬만 먹어요..
그리고 저녁에 40분간 경보로 걷기!!
하다못해 토마토,오이,당근, 닭가슴살로 저녁때우기만 해도 빠지는게 살이에요..
.
유지: 1. 아침 안먹고 (이건 뭐 자느라) 2. 점심 먹지만 탄수화물 거의 안 먹음.
반찬 겁나 먹음 반찬까지 안먹으면 나중에 스트레스 받아서 폭식함. 밥을 하루 한숟갈씩 줄이다 보면 나중엔 1/3공기만 먹게 되요
3. 저녁 안먹음. 약속 있으면 가끔. 이렇게 먹고 운동은 스쿼트 하루 250개 이소라 다이어트.
이렇게 하면 몸매가 근육 있으면서 탄탄해지고 허리 들어가고 힙업되고 라인 잡히고 다리 예뻐지고 다 좋습니다.
가슴이 한컵 줄어든다는 것만 빼면. 그치만 이게 엄청 크리티컬한 사실입니다.
.
유지 : 다이어트는 정말 나자신 저와의 싸움이죠 ㅎㅎ
힘들긴 해도 빠져가는 모습 보면서 쾌감을 느껴서 지금은 옛날로 돌아가기 싫어서 유지중이예요.
식이없으면 살 절대 절대 절대 절대 안빠져요. 수십년간의 다이어트 경험담이니 100% 확실!!!!!!!
전 아침은 건너띄고, 점심만 일반식으로 반식하고 저녁은 목살또는 샐러드랑 닭가슴살. 2끼 먹어여.
평생 이렇게 2끼 하려고요. 3갤만에 14키로감량했고,
식단조절 안하면 살이 안빠지더라구요. 운동으로 살 찌는거 방지하고 식단 조절하는게 제일 중요해요.
변비엔 꼭 삶은 양배추랑, 키위, 브로콜리 강추!!! 꼭 변비 아니더라도 양배추랑 브로콜리눈 매일 먹음 건강에 좋아요.
.
나이가 들수록 살이 잘 안빠지는건 기초대사량이 낮아져서 그래요..나이먹어갈수록 식단이 중요하고 덜 먹어야해요..저는184에 95나갓는데 지금은82예요..3개월만에 뺀거구요..다른거 없어요.꾸준히 식이조절, 뭐든 운동하면 되고요..먹는건 늦은시간만 빼고 드세요..운동은 3일하고 3일쉬는것보단 하루하고 하루쉬고 이게 좋습니다..글구 근력운동 병행하시구요..여자들은 근력운동 많이 한다고 어깨넓어지고 허벅지두꺼워지고 이렇게 안되요..운동선수할라고 작정하지않는 이상은..
.
유지: 박소현이 라디오에서 말했는데 그냥 다이어트 계속 해야 요요가 안온다고 하더라구요. 운동은 매일 안해도 먹는건 다이어트때랑 똑같이 먹어야한대요 박소현처럼 평생 마른 것 같은 사람도 평생 다이어트 하는거더라구요.
.
유지: 저도 20대 안찌는 체질인줄알았는데. 애둘 출산후 아니란걸 깨달았네요.
호르몬때문에 찌더라구요.글고 나잇살도;;
저만큼만 하면 찔수가 없어요.
술못함. 야식안함. 군것질은 주말허용.
커피는 믹스로 하루 두잔 마셔요.이건 못끊음.
식사 메인이 브로콜리 파프리카 계란이구요.
현미밥반공기에 반찬몇가지해서 하루 두끼 먹고 국물은 안먹어요. 건더기만.
우엉차로 하루 열잔정도 물마셔요.
운동은 하루에 기본 2시간.습관이 걷는걸 좋아해요.노래듣고 부르면서 집안일 하구요.
계단타고 12층까지 걷네요.
젤 중요한건 습관이고 잘먹고 잘 싸는거에요.아 유산균 영양제도 종류별로 챙겨먹어요.ㅋ
.
유지: 만삭 74키로였고 출산후부터 꾸준히 빼고있어요. 5월1일 60키로로 시작했구요.
지금 56키로에요!
과자,빵,커피,밀가루음식 다 끊고 하루 2끼 일반식먹어요.
운동은 유모차밀고 한시간씩 산책하고있어요. 중간에 술약속이 있어서. 6월엔 거의 유지만 했네요 의지만 있음 뺄수있어요^^
꾸준히하면 변화가 보여요.
.
식욕억제 못해서 매번 그몸이 그몸이다가, 결국 환 먹으면서 빼요. 아직 한달 안됐는데 4키로 빠졌구요.
근데 진짜 배안고픔...그전에먹는 낙으로 살았는데 요즘은 그냥 하루에 한끼는 먹어야지하며 삽니다.
확실히 저같이 식욕있는 사람은ㅜㅜ 효과있는것 같아요!!
.
저도 근육량 많은 통통 이었는데요, 제 몸무게보다는 적게 나가는건 있지만, 덩치가 더 있어보이고 강해보이는것도 있었어요.
운동으로는 살은 거의 안빠지는거 같구요. (원래 운동좀 하고 근육도 있고 그런 분들은 태능 수준으로 운동하시는게 아닌이상 운동으로만 살빼는건 무리....)
저는 식단 조절하는걸로 뺐어요. 물론 운동도 전만큼은 했구요. 저탄수 고지방이 저는 제일 잘 맞았구요. 스트레스 없이 식단 유지 할 수 있고, 설탕을 끊어서 몸도 건강해지고 붓기도 없고 살도 체지방 위주로 빠진다는게 장점이에요.
한창 다이어트 할때 아침엔 샐러드(양상추, 오이, 토마토 등등 여러가지로 재료바꿔가면서, 오리엔탈 드레싱 소량) 또는 닭가슴살, 점심 일반식 1/2공기, 저녁 샐러드나 닭가슴살, 새우삶은거, 두부, 뭐 이런거중에 골라서 아주 소량 걷기 한시간반, 근력운동 삼십분 정도 했어요 2달동안 5키로 빠졌는데 유지하려면 운동 진짜 계속 엄청나게 열심히 꾸준히..해야함..ㅜㅜ
.
제가 해본결과... 4개월 19키로 감량해봣어요..ㅋ
식단조절이 거의 90프로 나머지는 운동병행했어요. 운동이래봐야 하루 한시간걷기
그리고 다이어트동안 전 술 고기 밀가루 한번도 안먹엇어요..ㅠㅠㅠ
식단조절이 정말 중요해요..
회사다닐때였는데 점심은 무조건 생선구이백반에 밥은 무조건 절반만요.
그리고 물을 하루 엄청 많이 마시고...ㅠㅠ
아침저녁은 선식으로 무조건 ㅎㅎ 한달에 5키로 빠지더라구요 ㅠㅠ
.
운동 하지마세요. 운동은 유지할때 하세요.
운동하면 더 배고파서 더 먹을걸여.
다이어트는 식단이 90% 운동10% 에요.
저녁6시 이후로는 물만 먹고 아님 먹지마세요.
아침 간단히 . 점심 배부르다는 느낌 받으면 그만 먹고 반식하세요. 음식 가리지말구
그리고 나머지는 배고프면 물 드세요.
보이차, 우엉차 등등 물을 수시로 마셔주세요. 물 많이 먹음 건강하고 배도 부릅니다.
경험담.. 지금도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4-5키로 뺐구여. 단기간에 막 빼야겠다 이렇게 생각하지마세요. 이대로 꾸준히 하면 빠집니다.
.
운동이고 뭐고 일단 먹는걸 안줄이면 살은 절대 안빠져요. 간식끊고 소식하고 짜게 안먹고 운동힘들면 자주 걷고 하면 빠질수밖에 없어요.
저도 운동해서 다이어트실패한적이 훨 많아요. 더 힘들고 지치고 더 배고프고 빨리 포기하게되구요. 식사량 줄이고 대신 가까운거리는 걷는정도.
.
유지: 전 키 166에 78에서 50까지 뺏어요. 지금 50 유지하고 있고.. 근데 절대 한번에 빼진 않았습니다.
3~4키로씩 조금씩 목표를 잡고 빼고 유지, 빼고 유지를 반복했어요.
처음에는 식단 조절을 했지만, 평생 식단 조절을 하며 살 자신은 없었으므로 운동으로 근력을 키우고 서서히 음식 양도 늘렸어요.
지금은 아무리 먹어도 쉽게 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꼈네요. 계속 뺀다는 생각 말고 전 '유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운동을 평생 놓지 마세요.
.
유지: 우선 식이조절로 살 어느정도 빼시면 그정도부턴 운동 시작하세요.
(다이어트 초기에 운동 열심히 하면 보상심리 때문에 더 먹게 되요. 다이어트는 위에 댓글에도 많이 쓰여있지만 식이조절이 가장 중요해요. )
다이어트 별거 없어요.
현미채식 식단으로 2끼 먹고 간식으론 아몬드 한줌정도만 드세요.
(밤에 야식이 고프면 아몬드 한줌에 치즈 한장이나 요거트 한개 정도)
정석이 가장 쉽고 빠른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저도 15년전 그 몸무게 였는데 ㅡ10킬로 빼고 지금도 유지하고 하고 있어요.
(조금만 먹어도 살찌는 체질이라 여전히 다이어트 중이지만요 ㅠㅠ)
.
남친을 자주 만나서 살 쪘어요 ㅠㅠ : ??
안만날때는 무조건 야채위주소식 완전3분의1만 먹고
운동2시간하고.
만나는날은 적당히 맛있게 먹어요~~
그래서 연애4년동안 몸무게유지 햇어요ㅋㅋ 주말에만 만낫죠.
할꺼 다하면서 살빼기 힘들어요 ㅜ 보는횟수를 주 2회로 줄이고
나머진 음식조절+운동 하셔야 빠져요.
아무리 운동해도 먹는거 조절 안하면 살 안빠집니다 ㅜㅜ
첫댓글 와 대박... 이런 댓글들 다 모아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역시 다이어트는 식단(+운동)인가봐요...
식단조절+운동으로 22키로 빼고 목표달성한 5월부터는 먹고싶은거 다 먹고 운동은 똑같이 하는데 몸무게는 더 안빠지고 요요도 없이 그대로네요~
멋쪄요!!^^
부럽 ㅠㅠ
식단조절 자세히 알려주세요 ㅡㅡ ㅜㅜ
@앙탈쟁이 라율 별거 아니지만 제일 어렵기도 한 탄수화물끊기죠ㅠㅠ (라면,빵,과자,각종 군것질끊기) 밥은 세끼먹는데 밥은 반공기먹고 부족한건 야채,삶은달걀,닭가슴살이나 돼지고기 수육 많이 먹었습니다~
@10키로 빼빼 3끼를 ㅡ,.ㅡ
전 2끼먹어요. 몸에 2끼가 좋다해서 의사박사님께서.
부러워요 ㅠㅠ
@앙탈쟁이 라율 밥을 줄여먹는데 한끼나 두끼로 줄이면 운동까지 하고 배고파미쳐서 야식먹었던 실패 경험상ㅋㅋㅋ3끼먹고 군것질 끊는게 훨씬 효과적인거 같아요
좋은 글 모음 감사합니다..
저도매일몸무게 재요~~
식이가 답이네요
진정. .식이가 답이였군요!
내일부터 저녁은 닭가슴살로ㅠ
저 완전공감 완전자극받고 갑니다.
글 올려주셔서 대감사를...ㄷㄷ
평생다이어트정말멋진말이에요ㅠㅠㅠㅠ
식이조절...다시한번 다짐해봅니다
꾸준함이 쌓여서 관록이 생기죠^_^* 수고 많으셧어요 공감가는 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