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항만노동조합, 업무지연 소송으로 파산 신청ILWU는 이전 항만 터미널 운영업체와의 지속적인 분쟁으로 인해 더 이상 법적 비용을 감당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dockworkers-union-files-bankruptcy-amid-lawsuit-work-slowdowns
서해안의 미국 항만 노동자들을 대표하는 국제항만창고노동조합(ILWU)은 부당한 작업 속도 저하 및 중단에 대한 소송이 계류 중인 가운데 지난 주 파산 보호를 신청 했습니다 .
미국에서 가장 분주한 로스앤젤레스와 롱비치 컨테이너 항구를 포함하여 샌디에고에서 워싱턴 주까지 서부 해안을 따라 위치한 항구의 부두 및 창고 근로자 22,000명을 대표하는 ILWU는 International Container의 Oregon 지점과 소송을 진행 중입니다. 노동쟁의로 인한 불법 작업 중단 및 속도 저하에 대한 터미널 서비스 주식회사(ICTSI)의 소송.
2019년 연방 법원은 ILWU가 2013년부터 2017년까지 작업 속도 저하 및 중단을 통해 불법 노동 관행에 가담했다고 판결하고, 해당 기간 동안 포틀랜드 항 에서 선적 터미널을 운영했던 ICTSI 오레곤을 상대로 노조가 9,360만 달러의 손해 배상 책임을 져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기간.
오레곤 판사는 나중에 손해 배상액을 1,910만 달러로 줄였지만 ICTSI는 이를 기각하고 4,800만 달러에서 1억 4,200만 달러 범위의 손해 배상을 청구하면서 새로운 재판이 예정되도록 촉발했습니다. ILWU는 손해배상액이 390만 달러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새로운 재판에 따른 법적 비용을 충당할 자금이 부족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노동 협상 중에 캘리포니아 항구 문제가 쌓이고 있다
불법적인 작업 속도 저하 및 중단에 대한 책임을 놓고 이전 포틀랜드 항 터미널 운영업체와 법적 분쟁이 발생한 가운데 국제 항만 및 창고 연합(International Longshore and Warehouse Union)이 파산 신청을 했습니다. (마리오 타마 / 파일 / 게티 이미지)
ILWU 회장 Willie Adams는 언론에서 "우리는 ICTSI Oregon, Inc.와의 10년에 걸친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번 시도했지만 현 시점에서 노조는 더 이상 ICTSI의 초토화 소송 전술을 방어할 여력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풀어 주다.
Adams는 "우리는 [C]hapter 11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고 노조가 회원과 지역 사회를 위해 중요한 작업을 계속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계획을 실행할 계획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임원들은 우리 조직이 최선의 길로 나아갈 수 있도록 올바른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확신하며 앞으로의 모든 일에 대해 낙관하고 있습니다."
ILWU는 11장 파산 청원서 에 1,100만 달러 이상의 자산과 보유 현금 약 950만 달러를 기재했습니다. 파산 절차는 신청 기관에게 채권자와 함께 미지급 부채를 구조 조정하고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UAW가 FORD, GM, STELLANTIS를 상대로 파업을 벌여 지금까지 미국 경제에 거의 40억 달러의 손실을 입혔습니다.
ILWU의 파산은 노조가 지불 능력을 초과할 수 있는 노동 분쟁으로 인해 법적 책임에 직면하면서 발생했습니다. (NurPhoto / 파일 / 게티 이미지)
필리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ICTSI 오레곤의 모회사인 ICTSI는 성명을 통해 로이터 통신에 ILWU의 파산 신청은 "책임을 회피하기 위한 노조의 최신 책략"이라고 말했습니다.
올해 8월 ILWU는 서부 해안을 따라 있는 29개 항구 에서 22,000명의 직원의 급여와 혜택을 인상하는 미국 항만 노동자를 위한 새로운 6년 계약을 비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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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스트리트 저널(The Wall Street Journal) 의 보도에 따르면 새로운 계약에 대한 협상은 2022년에 시작되었으며 항만 터미널 운영자는 ILWU 회원들이 노동력을 보류하고 운영 속도를 늦추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
로이터는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