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과 실용음악과 입시반을 새로 개강합니다.
신촌 The-Musician 뮤직 아카데미에서 작곡과와 실용음악과 진학을 준비하는 입시반을 새로 개강합니다. 개강일은 9월 2일이며, 평소에 음악에 관심이 있으셨거나 음악과 관련된 직업을 가지길 원하는 학생, 방송국음악피디나 클래식 혹은 대중음악 작곡가를 꿈꾸는 사람들, 교향악단 단원, 사운드 디자이너, 음반 프로듀서, 영화음악, 광고음악가 희망자 등 누구든지 수강 가능합니다.
음대입시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으므로 부담가지지 말고 문의해 주세요. 피아노를 치실 줄 아시면 유리하구요, 모르신다고 해도 전혀 상관없습니다.(기존에 배우던 분도 편입 가능합니다)
서울예대, 백제예대 등 일부대학에서는 수능점수 없이도 실기로만 진학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적이 좋지 않은 학생들도 지금부터 실기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고3의 경우 실용음악과만 받고 있습니다.
학원 수업은 타학원과 다르게 소수정예제로서 6,7명에 한클라스로 진행되고 있으며, 반드시 부모님과 상의후에 등록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이제까지의 합격률은 연대, 경희대, 이대, 서울예대 등의 학교에 100%의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저희 학원의 특징은..그룹과외 형식인지라 선생님이 일일이 개인레슨 하듯이 봐줄 수 있다는 것이구요, 학원자체 모의고사를 통해서 실제시험과 똑같은 형태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또한 수시 무료보충수업을 통해서 한명이라도 뒤쳐지는 학생이 없도록 관리하고 있으며, 입시가 끝날때까지 각 과목당 성적관리와 출결석관리를 통해서 약간은 스파르타 식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이런 교육방침을 통해서 타학원과는 틀리게 유수 4년제 대학 작곡과에 많은 학생들을 진학시켰습니다.
현재도 연대와 한양대,경희대,서울예술대, 동아방송대 등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실업계나 공업계통 학생들도 차별없이 지원할 수 있으며 성적보다는 실기가 우선이기 때문에 학원 등록후부터 열심히 해주시면 됩니다.
충분한 연습실과 휴게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하철에서 1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교통도 매우 편리합니다.
상담 및 문의 방문, 전화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새로운 입시반의 개강은 9월 2일부터이지만 학생이 모집되면 조기마감될 수도 있습니다.
원장선생님과 직접 상담을 원하시면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미리 시간을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