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이야기
리딩을 통해
어떤 문제에 대한 원인에 접근하다 보면
대개의 경우 그사람의 현재 상태는
카르마의 결과라고 지적할 때가 많다.
특히 그 문제가 어떤 희귀병인 난치성이거나
불치의 특수한
질병을 않고 있는 경우의 사람에 대해서
리딩은
그 증상들이 자신의 죄를 보상하기 위한
스스로의 영적 선택이라고 말할 때가 많다.
그러나 그런 신체적 질병으로 인한
악조건 하에 놓여있는 다수의 사람들은
자신에게 일어나고 있는 그런 증상
---(선천적이거나 후천적으로)에 대해서
왜 자신에게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알지 못한다.
사람들은 남이 그런 병에
걸려있으면 깊은 동정과 연민을 느끼지만,
자신이 그런 고통과
괴로움의 구렁텅이에 빠져있으며,
결코 그 병이 쉽게
낫지 않을 것이라는 슬픔을 경험할 때는
왜 하필이면
자신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에 대해
인간에 대한
신의 섭리를 의심하게 되고 원망하게 된다.
자신은 분명 다른 사람들에 비해
그렇게 심각한 죄를 지은 것이 없는데
왜 이런 억울한 일들이
일어나는가에 대 의문을 가지고 괴로워한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에 대한 해답은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다.
다만 윤회와 카르마의 법칙에 의하면
그러한 현상은 영적 성숙과 진보를 위하여
그 사람에게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라고 말한다.
리딩에 따르면
자아는 자기가 만들어낸
카르마를 보상하기에
알맞은 시기와 때가 도래하면
그 영혼의 환생을 통하여
그런 육체적 경험으로
---(난치나 불치의 병)
자신의 죄를 정화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그때가 되면
그 사람의 몸에는 뇌하수체와 연결된
내분비선의 질서와 균형에 혼란이 일어나게 되고
그런 현상들은 그 사람의 카르마의
작용이 구체화하는 초점에서 비롯된다고 한다.
리딩에서 나타난 여러 사례 가운데는
루게릭병, 루푸스, 암, 에이 즈, 혈우병,
간질병, 골절에서 온 척추마비. 측만증 등이 있지만
사람에 따라서
그런 증상들이 나타나는 시기가 각각 다르다.
----그것을 '카르마 타임' 이라고 부르는데
대개는 후천적인 어느 시기에서 발생하여
그 사람의 정신적 육체적 경험으로 시작된다.
그러면 왜 그런
시기적 차이가 사람마다 다른가에 대해서는
카르마의 초점이 집중(발병)되는 시기와
그 카르마의 인(因)이 심어지는 과거생의 시기와
연관성이 있지 않나 하는 추론을 할 수가 있다.
그러나 앞의 설명에서 예외적인 경우도 있는데
그것은 그 카르마 타임에서
벗어나는(회복과 완치) 사람들도 있다.
그런 경우에 대한 리딩에서는
어떤 카르마를 정화시키는데 필요한 희생과
참회의 시간이
적절하게 작용했다는 지적이 항상 뒤따른다.
다음의 사례는 '루푸스' 라는
난치성 질환에
고통 받고 있는 어느 가족에 대한 이야기이다.
'전신성 홍반성 낭창' 은
속칭 '루푸스' 로 불리는 류머티즘 질환 중 하나다.
정확한 발병 원인은 아직 밝혀져 있지 않다.
다만
유전적, 환경적, 호르몬적 인자의 복합 작용에 의해
면역체계에 이상이 생겨 발생하는 자가면역질환
---(본인의 면역세포가 본인의 가장 약한 부위를
적으로 오인하여 공격하여 생기는 병)으로 알려져 있다.
비슷한 자가면역질환인
류머티즘성 관절염의 주공격 목표가 관절인 반면,
'루푸스' 는 관절과 근육뿐 아니라 피부,
신경조직, 폐, 신장,
심장, 조혈 기관 등 전신을 공격대상으로 삼는다.
그래서
'천의 얼굴을 가진 병' 으로 불리기도 한다.
두 자녀의 어머니인 어느 여성은
자신의 딸들이
고등학교 때부터 그 천의 얼굴을 가진 병이라는
'루푸스 라는 진단을
받는 날부터 지옥 같은 날들을 보내고 살았다는데
리딩에서 밝혀진 그 병의 원인의 삶은
그 모녀가 1500년경 일본의 전국시대 때
닌자로 살았던 삶에서 비롯되어졌다고 밝혔다.
그때 지금의 두 딸은 닌자였고
그 어머니는
영무자影武者 (뒤에서 닌자를 조정하는 사람)였다.
그 당시의 닌자는
전국시대 명문가에 소속되어 인술을 사용하여
탐정. 모략. 후방교란, 암살 등을 행한 사람들 이었는데.
이 모녀의 경우에는 어떤 특별한 목적 때문에
어느 정치집단이나 개인에 고용되어 정적을
암살하거나 독으로 살해하는 은밀한 일만을 행해왔다.
다른 해석으로
닌자는 몰락한 사무라이라고 할 수 있는데
그들은 용병(mercenary]이며
그 당시의 삶에서 어떤 다른 이해관계에 얽혀
사람의 생명을 무참하게 빼앗는
행위를 수도 없이 행했다고 리딩은 밝혔다.
그래서 그때의 부정적
카르마가 지금의 병의 원인이 되었으며
그때 영무자로
살면서 그 닌자를 뒤에서 조정했던
그는 이번생에서는
딸에게 어머니의 인연으로 와서
그들의 병든 영혼을
위해 봉사하고 수고하는 인연이라고 했다.
리딩에 따르면
어떤 영혼이 다른 영혼에게 부적절한
행동과 업무를 교사해 부정적 카르마를 짓게 했다면
그는 상대방 영혼이 환생하는 시기에 맞추어
자신도 같이 태어나
그 정화작업에 자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고 했다.
계속된 리딩에서 지금의 생에서의 삶의 목적과
그 목적을 완성시키는데 필요한 조언을 구했는데
리딩은
현재의 경험들은
언젠가 자기 자신이 만들어 놓은 결과이며,
그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 자기 자신이
기꺼이 보상해야 할 일인 것을 알아야 한다고 했다.
리딩은
고난의 궁극적 원인은
모두 그 자신에게 있다고 말해준다.
이것은
사람에 따라서 지극히 단순한 교훈이기는 하지만
참으로 받아 들이기 어려운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자신이 불행하거나
원인을 알 수 없는 고통 속에 빠져 있다면
그것은 자기 자신 속에
뭔가 잘못된 증거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케이시의 리딩에서도
영혼이 육체를 가지고 태어나는 것은
그 자신의 삶의 목적과 더불어
다른 영혼이 이 세상에 태어난 목적 또한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사례에서는
만성 신부전증을 않는 어느 남성의 경우인데
그는 1600년경
영국인으로 살면서 노예상인으로 치부를 했던
카르마가 지금의
병의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리딩은 밝혔다.
그러나 다행한 것은 그 남성의 경우에는
그때의 부정적
카르마가 여러 생의 삶에서 많이 정화되어
지금의 생은
그 마지막 정화의 생이며 그래서
어떤 대체요법(신장이식 수술)으로
건강을 회복할 수 있다고
리딩은 밝혔다.
우리가
은행에 돈을 차용하기 위해
집을 근저당하고 돈을 빌려 썼다면
그 집의 소유권은
은행의 채무를 해결할 때까지는 행사할 수 없다.
그와 마찬가지로
만약 과거생에 어떤 동기로 인하여
영혼적 채무가
있는 사람은 그 채무를 변제할 때까지
자신의 육체가 인간의 숙명을 관장하는 영혼의 은행에
담보로 근저당되어져
있을 수도 있다는 가설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그 채무를 청산할 때까지
그 영혼은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함으로써
그 영혼의 근저당에서 자유로울 수가 있다.
그러므로
카르마의 법칙인 영적 교훈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카르마의 목적은 잘못을 바로 잡는데 있다.
마치 숙제를 해오지 않은
학생에게 선생님이 벌 청소를 시키듯이
그것은 자신의 행위에 대한 잘못을
환기시킴으로서 더 나은
발전에 필요한 교육적 의미와도 같은 것이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