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특수문자 사용을 못해 이렇게 표현을 했는데,괄호 속 = 는 길이가 같은 두 이 二 폭을 조금 길게 한 것이 되고.괄호 속 X는 30도 정도 각도의 것이 됩니다.그리고 다 이어진 것이 되고요.이때 일직선 선들은 아날로그 카메라 필름 모양의 것입니다.양측면으로 타원형으로 일정하게 뚫려있는 것도 색깔도 검정색으로 똑같습니다.그렇게 해서 총길이는 느낌적으로 20~30센티 정도 됩니다.영화관의 영사기 영상필름 표시를 할때 나타낸 모습과 같지요.(마땅한 표현이 없어 가위모양 이란 표현을 썼습니다)
이것을 석가불이 35살 나이에 개천開天을 시켰을때 내려받은 것이란 것입니다.삼족오 동그라미 밖 우측것인데 보는 방향에서 그렇습니다.좌측것은 하나 1자로 내가 내려받은 것이 되고요.나는 이것 설명으로 초기글에서 삼족오(봉황)를 부처로 보고 좌측 1자는 관세음보살 우측것은 대세지보살 표시로 봤지요.중심을 부처로 보았으니 좌우 협시보살로 생각을 한것입니다.물론 나의 실수입니다.글 한자 고치지 않고 그대로 두고 있습니다.오해를 막고자함이죠.석가불이 45년동안 긴 설법을 할 수 있었든 원천적 힘의것이 되지요.
그리고 이 필름 모양의 것을 받아내린데는 도솔천 3000년 생활(생이지지자)동안 역사공부를 한 영향을 바탕한 것이며 배웠지만 학생신분은 아닌 특수한 신분의 것이 됩니다.불가이야기론 당선인 신분이라 하지요.그래서 그런지 내가 이 땅에 내려와 자라면서 여러세계를 다녀봤는데 언제나 객이 되었습니다.암행어사 마냥 그런것인데 특수 신분이 되어 움직인것 같습니다.근데 이것이 2013년 1월3일 이후부터 신분이 들통난것이 된 것 같았습니다.상대가 동안과 그행동이 달랐어요.일상적 인간고유의 행동이 됩니다.(이 말들은 닉"빠아두대"로 나의 초기글 이해가 될것입니다.)
여기서 말하고자 하는것은-
사람들은 불교의 깨달음 문제를 철학적 이론이나 불경으로 공부를 하면 되는것으로 인식을 하는데 그게 아니란 것입니다.석가불이 여러분들이 그러하듯 공부를 해서 그렇게 되었습니까?.그건 아니란 것이죠.따라서 무명에서 노사까지의 12연기 한 두번의 읽음으로 그 배움은 끝났다는 말이고,무아 무상의 문제 마찬가지입니다.분명히 한 두번 읽음으로 끝나야 합니다.다만 대우주(불연기연)연기 문제는 달라집니다.이건 단순하지 않고 쉽지도 않습니다.그리고 지금과 같은 가르침으로는 영원히 해결이 안되는 가르침이 됩니다.한마디로 모른단 말이고 제대로 모르고 있다는 말입니다.
잠시 여기까지의 이야기에서 멈추어 서서,단 한가지라도 이의제기를 할게 있습니까?(이의 있다면 댓글 달아놓으세요)
그래서 다시 말합니다.즉견성불,간화선,이뭐꼬,돈오돈수 돈오점수,앞뜰의 잔나무,똥막대기,원효의 해골바가지.이거 뭔말입니까?조사어록은 또 무슨 말입니까?그리해서 무엇이 달라졌습니까?무엇을 압니까?깨달아 무엇을 알았습니까?가르침의 괴리가 너무나 커서 하는말입니다.
붙처가 말한 깨달음이란 제목글 모양에서 나온 저기에 담긴 이야기들입니다.한마디로 우주의 진실상 이야기입니다.어제 늦은 시간에보니 화엄경 현수품 이야기로 구슬 이야기가 나오드만요,마니보주라 하듯 보주가 되지요.깨달음에선 이러한 보주를 직접 본다는 말이고 그모양도 다양하며 5가지나 되는데,기본생명의 것과 우주 시스템으로의 것,디테일의 것,용이 가지는 것으로 자기 자신의 공격과 방어로의 보주의 것,인체 운행의 보주로의 것 등으로 이러한것을 보면서 우주의 진실상을 깨닺는다는 말입니다.그리고 그것을 자기화(체화體化/體道)시켜서 해탈과 열반에 이르도록 한다는 것입니다.이것이 불교의 가르침입니다.
해중금강산 법기보살!.이 보살이 옛부터 대한민국이란 이 땅에 있다 했습니다."해중금강산 법기보살"이 말의 의미가 무엇입니까?
11월20일경부터는 정리에 들어갑니다.오늘의 이 글들은 80억인류를 상대한 글이고,우주 만생명이 지대한 관심을가지고 보고있는 상태입니다.누가 원해서 그런게 아니라 내년에 일어나는 일에서 그누구도 자유로운 생명이 없기 때문입니다.우주를 다 담아 놓은 말이 마음심 心이란 한 자입니다.이 마음을 다 담아놓은 한 자의 글이 절만 卍 이 됩니다.卍 이것을 보는 게 여래입니다.부처란 의미와는 또다른겝니다.글이 길어졌네요 다음으로 잇습니다.
韓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契
첫댓글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