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삼성 햅틱2핸드폰에 불만이 생겨서 이렇게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작년11월에 삼성 햅틱2핸드폰을 구입하였습니다.
구입하고 얼마 되지 않아 전화가 안 들린 다거나 서울 지역내에서 통화권이탈이여서 전화가 오지 않는다거나 터치가 되지 않고 멈춤 화면이 계속 발생되었습니다.
저는 기숙사생활을 하고 있는 학생이여서 우선 휴대폰을 켰다 끄면서 일시적으로 핸드폰이 될 수 있도록 해서 가지고 다니다가 이런 현상이 계속 반복되어 도저히 안 되겠다싶어 1월에 시간을 내어서 노원에 있는 삼성서비스센터를 찾게 되었습니다.
거기서는 업그레이드를 시켜주면서 핸드폰이 정상이라고 해서 처음이니까 받아들고 나왔습니다.
또, 얼마 지나지 않아서 같은 고장이 다시 발생되어서 3월에 학교쪽에 있는 수원서비스센터에 가서 이유를 말하고 교환을 해달라고 했지만 지금은 핸드폰이 정상이고하니 바꿔줄 수 없다고 해서 다시 받아들고 나왔습니다.
그런데도 핸드폰이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같은 현상이 계속 일어나서 이번에는 핸드폰을 바꾸려고 6월2일에 강동 서비스센터에 다시 찾게 되었습니다.
저는 핸드폰의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엔지니어가 높은 사람이라며 같은 엔지니어 이동규씨에게 저를 보내더군요. 이동규씨랑 한참을 이래저래 설명을 해보았지만 제목소리가 크다며 경찰에 신고를 한다고 하고 지금 업그레이드된 고객님의 핸드폰은 정상이니 확인은 고객님의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서 천번이고 만번이고 확인을 해보라고 하며 비아냥거렸습니다.
정상이 아니라고 말을 했지만 기계에서 정상이라고 수치가 나온다고 하면서 같은 말만 되풀이 하여 대화가 되지 않아 그날도 핸드폰을 받아들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다음날인 6월3일에 핸드폰이 같은 현상으로 터치가 눌리지 않아 연락을 할 수가 없어서 터치가 되지 않는 현상을 핸드폰을 계속 껐다 키며 작동되게 하였습니다. 더 이상 이동규씨와는 말이 통하지 않을 것 같아서 삼성 서비스 콜센터에 연락을 하였더니 강동 서비스센터의 팀장인 이근열씨를 만나서 이야기 해보라고 하였습니다.
6월4일에 다시 강동서비스센터에 찾아가서 이근열씨를 여쭤보았더니 지금은 자리에 안계시다고 하면서 강동에 일하는 엔지니어가 저와 얘기를 하려고 했습니다.
같은 상황을 반복시키고 싶지 않아서 삼성 서비스 콜센터에 다시 연락을 해서 이근열씨 연락처를 받아 직접 전화를 했더니 자리에 있었습니다.
이런 모습을 보니 저를 일부로 피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이근열씨를 만나서 설명을 했더니 지금은 핸드폰의 고장 여부를 가릴수 없으니 다시고장이 나면 가지고 오라고 말하였습니다.
6월22일부터 홍천에 일이있어 가 있었는데 6월25일부터 핸드폰이 터치가 되지않아 4일간 부모님과도 연락을 못하고 내려와서, 6월29일에 강동 서비스센터에 이근열씨를 만나러왔다고 하고 이근열씨를 찾아가서 터치가 되지 않는 핸드폰을 보여줬더니 엔지니어에게 무엇 때문에 핸드폰고장이 일어나지는 맡겨본다고 하더니 제 핸드폰을 가지고 갔습니다.
그리곤 이동규 엔지니어가 들어와서 하는 말이 제 핸드폰터치가 안되는 현상은 액정보호필름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6월4일에 이근열씨와 얘기중에 이동규씨가 자리에 없어서 6월2일에 보여줬던 불친절함에 있어서 사과전화를 준다고 하였는데 저는 연락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동규씨는 이틀후인 6월5일 연락을 했다고 하는데, 저는 전혀 연락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럼 이 문제도 제 핸드폰에 이상이 있는것 때문이 아닌가요?
이동규씨가 나가고 이근열씨와 얘기중에 핸드폰에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을 승인 시킬 수 있는 분을 따로 있다고 말씀하시길래 그분을 불러달라고 했습니다.
한참을 기다리게 하더니 이정석이라는 팀장님을 불러주었습니다.
이분들이 밖에서 얘기를 하고 들어오시더니 이정석 이라는 분과 이야기를 나누는데도 계속 똑같은 얘길 하게하고 대답도 안해주셨습니다.
이근열씨는 고장여부를 확인하셨으니 이근열씨도 같이 얘길 하자고 말씀드렸더니, 밖에서 3분(이동규, 이근열, 이정석)이서 이야기를 다 마추셨는지 이정석씨가 들어오셔서 핸드폰교환은 안된다는 말을 하더니, 드릴수있는 말은 여기까지라며 저만 남겨둔체로 얘기도중에 나가 버리셨습니다.
핸드폰을 같은 현상을 가지고 저의 차비와 시간을 할애해 가며 5번이나 서비스센터에 다녀왔는데 환불받지 못하고, 사과도 제대로 받지못하였습니다.
햅틱2는 풀터치 핸드폰인데 액정보호필름을 안붙이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핸드폰을 살 때 왜 액정보호필름을 붙여 주었나요?
혹시나 액정보호필름 때문 이였다면 왜 애초에 액정보호필름 때문 이였다고 말을 안 해주었을까요?
삼성핸드폰 기계도 기계지만 대기업의 서비스를 믿고 사는거 아닙니까? 핸드폰을 사고 7개월동안 시달린걸 생각하면 손해배상도 함께 청구해야 겠지만 제가 원하는것은 핸드폰을 환불 받고 싶은것 뿐입니다. 물론 다시는 삼성 물건을 쓰고 싶지 않습니다. 환불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첫댓글 저는성에 대해서 이 책을 읽고 있습니다 이 책도 꼭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고민되시겠네요... 일단은 제품 인증서 등을 잘 살펴보면 어떨지...거기에 어떤 규정이 있지 않을까요... 잘 해결 됐으면 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