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카페에 정리할 내용이 김의겸 입만 열면 거짓말 이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기도중에 테마(Thema :중심이 되는 내용이나 주제.) 2022년 11월 25일 07시 46분에, 라는 단어를 주셔서 잠시 '입만 열면 거짓말만하는 문재인과 김의겸을 정리'하고 '하나님의 갈망 아가페(agapē)사랑의 목마름'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입만 열면 거짓말만하는 문재인과 김의겸을 정리'하는 중에 하나님께서 2022년 11월 25일 10시 06분에
"두 사람이 의합지 못하고야 어찌 동행하겠으며."(암 3:3)라는 말씀을 주십니다.
(암 3:3)에 말씀을 하나님께서 주셨다고 설명을 드리는 이 내용은 먼저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면전(面前 :얼굴을 마주 대한 앞. 눈앞.)에서 저의 영원한 생명을 담보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내용은 제가 악의적(惡意的 :남을 해치려 하거나 미워하는 악한 마음을 가진 것)으로 문재인, 김의겸 같이 거짓말을 하는 것이라면 저는 회개하고 그 악의적인 행위에서 돌이키지 않으면 현,문재인 김의겸 같이 하나님의 심판을 받고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 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 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계 21:8)에 인간쓰레기장에서 불과 유황 못에서 영원한 형벌을 받는 것입니다.
제가 악의적(惡意的)으로 문재인, 김의겸이 입만 열면 거짓말 하는 것이라고 의도적(意圖-的 :무엇을 이루려고 꾀하는 것.)으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위에서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에 "두 사람이 의합지 못하고야 어찌 동행하겠으며."(암 3:3)라는 말씀에 문재인은 북괴 간첩입니다. 하나님 면전(面前)에 저의 영원한 생명을 담보로 하는 말입니다.
그러면 김의겸이 북괴 간첩 문재인과 동행을 할 때 김의겸이 북괴 간첩까지는 아니라도 직간접(直間接 :직접과 간접을 아울러 이르는 말.)으로 문재인이 북괴 간첩 활동을 잘 할 수 있도록 공범으로 또는 협력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2022년 11월 25일 10시 35분에 하나님의 지피지기(知彼知己 :적의 사정과 나의 사정을 잘 앎.)
이면 백전백승이라.전략에 (요 15:7)에 말씀을 주십니다.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 (요 15:7)
이 내용은 영적인 전쟁입니다.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엡 6:12)
영적인 전쟁은(엡 6:12)에서 갈리는 것입니다.
◆, 마귀에 종노릇하며 육신의 소욕에 따라 싸우고 멸망을 받는 자들!(현, 문재인과 김의겸의 길)
"육체의 소욕에 있는 자들은 하나님의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대적하고 죄악 가운데 죄는 불법이라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요한1서 3:8)에서 마귀에 종노릇하며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육신의 생각은 하나님과 원수가 되나니 이는 하나님의 법에 굴복치 아니할뿐 아니라 할 수도 없음이라.
이들이 맺는 열매가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엡 6:12)라고 하셨는데 영적인 전쟁을 할 수 없는 죄악 가운데 사단 또는 마귀(악마, 악령, 귀신)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종노릇하며 맺는 열매가 "육체의 일은 현저하니 곧 음행과 더러운 것과 호색과 20. 우상 숭배와 술수와 원수를 맺는 것과 분쟁과 시기와 분냄과 당 짓는 것과 분리함과 이단과 21. 투기와 술 취함과 방탕함과 또 그와 같은 것들이라 전에 너희에게 경계한것 같이 경계하노니 이런 일을 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할 것이요."(갈 5:19-21)에 열매로 영원한 멸망을 부르는 자들입니다.
◆,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남으로 성령님의 인도를 받아 의에 열매를 맺는 의인의 세대들!
영을 좇는 자는 영의 일을 생각하나니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니 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가 되어서 이들은 성령님의 인도를 받아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고 사단 또는 마귀(악마, 악령, 귀신)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하는 것입니다.
이들에게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새 계명이 있고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새 계명을 지키고 행할 수 있는 은혜로 "그러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스스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들은 것을 말하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요 16:13)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또 참되고 거짓이 없으니 너희를 가르치신 그대로 주 안에 거하라."(요한1서 2:27)에 인도를 받아 온유하고 겸손함으로 새 계명의 진리의 말씀에 순종하여 영으로 예수 그리스도와 멍에를 메고 의에 열매를 맺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때 하나님께서 받으시고 기뻐하실 때 "성령은 모든 것 곧 하나님의 깊은 것까지도 통달하시느니라"(고전 2:10)에 따라 성령님께서 하나님께서 의에 열매를 맺어 올려드린 것을 하나님께서 영광 가운데 받으시고 기뻐하실 때 성령님께서 그 의에 열매를 맺은 하나님의 자녀에 심령에 하나님의 기쁨이 함께 누릴 수 있도록 역사를 하셔서 영광 가운데 거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의에 열매를 맺을 때 의에 공효는 화평을 이루고 의와 화평이 그 심령안에서 기쁨으로 조화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천국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먹는 것과 마시는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 안에 있는 의와 평강과 희락이라."(롬 14:17)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23.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갈 5:22-23)
결론입니다.
문재인, 김의겸이 왜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하는지 위 내용이 부족하지 않고 영적인 갈림 길은 예수 그리스도 안과 밖으로 갈리는 것입니다.
대한민국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가 인간쓰레기 체제이며 대한민국 헌법이 인간쓰레기 헌법입니다.
그 내용은 대한민국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 체제에서 인간쓰레기들이 그들의 열매로 증거가 되었습니다.
영적인 건국만이 살길이다! | 법의 기본 3요소는 정의와 공의에 기초한 아가페 사랑이 함께 할 때 합법적인 법을 입법할 수 있고 법에 의한 기강이 세워지는 것입니다 - Daum 카페 22.11.23 11:43
육신의 소욕 가운데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엡 6:12)라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는데 거짓말을 의지적(意志的 :어떤 일을 이루고자 하는 마음이 적극적이고 강한 것.)으로 일상(日常 :매일 반복되는 생활.)적으로 하는 것들은 인간망종쓰레기들입니다.
[대통령을 묻어버린 거짓의 산 322편] 박근혜 대통령 불법탄핵 / 항소할 근거 생겼다! 헌법재판관 증인 신청 등 - YouTube
탄핵 백서 (truepark1.com)
2016년 9월 2일
이동진 , 김의겸 만남
김의겸 "내가 미르재단과 K스포츠재단에 대해 취재하는 목적은 정권이 바뀌기를 희망하기 때문"
아래 내용들은 위 내용에 참고 자료로 정리하여 놓았습니다.
박영선 "국민의힘도, 민주당도 죽었다…정치가 궤멸했다" (msn.com) 2022,11,25, 뉴스1ⓒ News1 유승관 기자
‘청담동 술자리 제보 거짓’ 진술 김의겸 “尹대통령 등에게 유감” (msn.com) 서울신문 2022년 11월 24일
영적인 건국만이 살길이다! | 하나님께서 한동훈 청담동 술자리 의혹 제기 김의겸 막말은 단연코(斷然)사실무근(事實無根)이라고 하나님께서 영으로 깨우쳐 주셨습니다 - Daum 카페 22.10.29 00:04
박지현 “‘청담동 술자리’ 거짓말…김의겸, 사퇴해야…유감으로 끝낼 일 아냐” (msn.com) 중앙일보 2022년 11월 25일
[편집국에서] 정유라를 박근혜 딸로 착각한 이유 /김의겸 : 칼럼 : 사설.칼럼 :뉴스 : 한겨레 (hani.co.kr) 2016-12-21
김의겸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비례대표 한겨레..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낭만혁이 2022, 7, 28
[편집국에서] 문재인의 서재, 박근혜의 서재 / 김의겸 : 칼럼 : 사설.칼럼 : 뉴스 : 한겨레 (hani.co.kr) 2012-12-09
[아침 햇발] 박근혜 대통령은 진짜 효녀일까? / 김의겸 : 칼럼 : 사설.칼럼 : 뉴스 : 한겨레 (hani.co.kr) 2013-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