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타냥"님이시라고... 이번에 가입하신 회원분께서...
어제 퇴근길에 하나동물병원 원장님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손님중에.... 병원에서 "야나님"및 가족님들을 뵙고 사랑터에 대해... 알게 되었고, 유기견 보호소가 있다는것을 늦게 아시게 된것을.... 안타까워하신다구요.
어제 늦게까지 사랑터에 관한 얘기들도 들어주시고.. 후원해주신다는 결정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오늘.. "달타냥"님과 원장님께서 견적을 내기위해 사랑터 방문하셨대요..
그리고 저에게 오늘 연락주셨습니다.
"경동전기온수기 저장식15리터 오늘 주문하였고, 컨테이너는 내일 오전중 결정합니다..."
그리고... 다른 지인들께 사랑터에 대해서 선전하시면서.."난방기"를 후원해주실거라..약속하셨습니다.
난방은... 가족님들도 아시는... 벽걸이 선풍기처럼 생긴... 열을 내는 기구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기둥에 설치하면.. 아이들은 그 따뜻함이 닿는 부분이 옹기종기 모여있으면 추위는 피할수 있을거라구요...
너무.... 큰... 사랑의 마음에.... 정작..계실때 감사인사를 제대로 못해드린것 같아..죄송스럽습니다.
달타냥님..
사랑터에 더없이 큰 사랑 베풀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__)
가족님들도 달타냥님께 감사인사 해주세요~
컨테이너와 온수기 설치되면, 운영진측에서 시설과 설비를 맡아주실겁니다.
첫댓글 애들이 벽걸이 선풍기 밑에 옹기종기..ㅋㅋㅋ지들끼리 얘기도하고 ㅋㅋㅋ 상상만해도 기분 넘 좋아요~~~달타냥님~~정말정말정말정말 감사합니다~~이렇게 빠르게 진행될 줄 몰랐어요~~꾸벅~~(아참 어제 저녁도 맛나게 잘 먹었구요~~)
상상의 나래를 펴시네요~ 부러우면 사랑터에 방잡게요..아이들이랑...ㅎ
그때 하나병원에서 뵌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들도 감사해할거예요.
빨리 빨리 후원금이 모아지길 바랬는데 뜻하지 않게 천사님들이 나타나셨네요. 감사합니다.
매우 반가운 소식이네요..난방기란 글자만으로도 온몸이따뜻해지네요 .이렇게 도움주시는 달타냥님께 감사드립니다
말 나오기 무섭게..이렇게..감동에..감동입니당~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잘되었네요.바닥은 타일로 깔아주면 좋을텐데...타일이 위생적이고 청소하기 좋고 배변이 바닥에 스며들지 않기 때문에 좋다고 하더군요.큰 멍이들 불임수술 해서 후처치하기도 좋구요.병동으로 사용하면 되겠네요.
ㅜㅜ,, 정말감사합니다.. 가뭄에 단비같은,, 지켜봐주세요~ 달타냥님의 크신사랑 본받아 더욱더 열심히 하는 회원되도록 노력할께요~^^*
완전 완전 감사하네요.....으앙 드뎌 우리 사랑터도 따뜻해 지는 거야....정말 감동 눈물 나옵니다...
그 크고 넓으신 마음 존경합니다. 감동 또 감동입니다.
달타냥님 고맙습니다 ^^.. 벽걸이 난방기말에 후끈합니다^^..... 하나동물병원 원장님~~감사드려요.^^ 또 야나님 포함 이름모를 회원님들의 사랑터 홍보기^^ That's good입니다^^
아!!! 달타냥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이번 토요일에 들어 오기로 했읍니다 많은 일손이 필요 할듯한데 걱정이네요 하나 동물병원 원장님의 추천이니 달타냥님과 함께 박수한번 부탁 합니다
우어어어~~~ 너무 잘 됐네요... ㅠ.ㅠ 정말 달타냥님 멋져요!! 복 받으실 겁니다!!!
감사해요^-^복 많이 받으세요
세상엔.....이렇게 좋으신분들도 많으시네요..........힘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