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는 시즌이 좀 늦었습니다. 작년보다 8일 늦은 것이지요.
그래도 개장하자마자 상급에 해당하는 뉴오렌지가 같이 개장하여 리프트 대기줄은 길지 않았습니다.
특유의 지산 설질은 역시 환상적이였고요.
모글제국 선수반 훈련은 평사면 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역시 평사면 훈련이 제일 어렵습니다.
"평사면에서 안되면 모글에서도 안됩니다.!!"
위 명언을 꼭 잊지마세요.^^
평소 안되던 모글 기술들을 지금 리셋된 근육에 새로운 훈련으로 근육에 불가역적인 기술로 만들어 보세요.
다음주에는 5번 슬루프가 개장됩니다.
5번 슬루프가 개장되면 바로 외줄 모글부터 만들겠습니다.
모글이 만들어지면 수요모글크리닉도 시작하겠습니다.
24년 전통의 대한민국 최장 모글제국의 무료강습회에 많은 성원 바랍니다.
모글제국 23주년
SMX
-. 2024/2025 시즌이개장하였습니다. 2024년 12ㅇ월 13일 금요일 야간스키 전경입니다. 5번 블루리프트 앞.
-. 모글제국 신입 주니어팀 정하윤 선수입니다. 평사면 아주 잘타더군요. 역시 아이들이 빠릅니다.
-. 금요일에는 시험기간이 있는 중학생, 대학생들이 참여하지 못하였습니다. 토요일에는 전부 참석!!
-. 모글제국 최정예 제다이 박서진 선수 입니다. 대단한 기술 발전을 하였더군요. 겨우 2년차인데..
-. 눈은 정말 엄청나게 뿌립니다. 제설기의 굉음이 즐겁기만 하네요.
-. 시즌빵을 즐기는 보더님들과 스키어님들. 모두 즐거운 표정입니다.
-. 모글제국은 지산리조트 모글코스 조성 및 관리, 홍보를 담당하는 공인 스텝입니다. 모글제국 팀복 뒷면입니다.
-. 개장 당일 상급 슬루프인 뉴오렌지를 같이 개장한 게 몇 년만인지 모르겠네요. 정말 반가운 일입니다.
-. 저기 보이는 곳이 오렌지 슬루프 입니다. 오렌지는 중급입니다.
-. 넓은 슬루프를 질주하는 맛이란.. 정말 상상만해도 짜릿합니다.
-. 지산리조트 제설팀은 24시간 ㅁ모든 제설기를 풀가동중입니다. 다음주에는 5번 개장!!
-. 5번슬루프 (모글이 만들어지는) 전경입니다. 다음주 개장에도 평년보다 넓게 개장할 듯합니다.
-. 눈은 지금도 충분!! 개장되면 모글부터 고고씽~!!
-. 모글제국 선수반 단체 사진입니다. 올시즌에는 이포즈로 정했습니다. 장군 포즈도 같이요. 안우찬 선수가 빠져있습니다.
-. 두번의 올림피언 서지원 강사입니다. 모글제국 주니어팀 코치를 맡고 있습니다. 올림피언 모글스키어가 같이 있다는 갓은 정말 행운입니다.
-. 요즘 미모로 '핫' 한 방소현 선수입니다. 스키 실력도 점점 늘어요. 신기하네요. 나이를 꺼꾸로...
-. 모글제국 15기 신입 박성학 선수 입니다. 한의대 2학년입니다. 정말 다재다능한 기술로 이해력이 아주 뛰어납니다. 이번 시즌 기대주!!
-. 모글재국 주니어팀 안우찬 선수입니다. 개장빵이라 오늘 좀 힘들었을 것입니다. 내일은 아웃엣지턴 완성하시기를.. 500원
-. 모글제국 주니어팀 정하윤 선수도 이틀째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모글제국 주니어팀이 아주 든든합니다.
-. 올해 선수반 3년차 선배인 김나윤 선수입니다. 키가 너무 커서 몰아볼 뻔 했습니다. 몸무게가 있으니 스키를 누르면서 타더군요. 대박!!
첫댓글 지산의 모글의 장점.
1. 눈이 아주 풍년이다!!
2. 모글을 2주에 한번씩 시즌에 6회정도 만든다.
3. 모글 무료강습회를 매주 한다.
4. 선수용 점프대를 운영한다.
5. 24시간 운영한다. 심야에도 모글은 열어 둡니다.
6. 정설은 모글제국에서 알아서 해준다.
여러분들은 아무때나 마음대로 즐기시기만 하면 됩니다.
누구에게도 눈치 보지 않는 완벽한 자유!! 그것이 지산 17년간 제산모글의 기본 정신입니다.
모글제국 23주년
SMX
드디어 개장!! 빨리 모글이 조성되길 빌어봅니다.^^
그나저나 소현샘이 이렇게 미인이셨다니, 깜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