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2월 19일 목요일에 지산리조트 5번 슬루프가 부분 개장합니다.
목요일부터는 심야 영업도 하고요. 지산의 본격적인 겨울 시즌이 시작 된 셈이죠.
하지만 아직 5번 슬루프가 부분 개장 (약 40~50미터) 하였고, 눈의 두께가 얇아서 정규 모글 조성은 어렵습니다.
오늘 수요일에 지산 슬루프 운영팀과 협의하여 가능하면 금요일 야간에 임시로 외줄 모글이라도 운영하자고 건의 하였습니다.
내일 아침 전체회의에서 임시 모글건이 통과되면 12월 20일 금요일 야간에는 외줄 모글을 만들고 (미정입니다, 안 될 수도 있음)
다음주에 5번 전체 슬루프가 확장 되면 점프대를 포함한 3줄의 정규 모글을 조성하겠습니다.
12월이 가기전에 수요모글크리닉도 가능하면 진행할 예정입니다.
아직 확정된 사항이 아니지만 현재 모글 조성 계획을 투명하게 알려드리는 게 옳다고 생각합니다.
혹시 금요일에 못 만들게 되더라도 토요일이나, 아니면 하루라도 빨리 조성할 예정이오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십시오.
모글제국은 항상 회원님들이 이익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밤 조성이 확정되면 즉시 공지 하겠습니다.
길내기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모글제국 23주년
SMX
-. 광활한 5번 슬루프 입니다. 내일(목) 개장을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폭은 대략 40~50미터 정도입니다.
-. 모든 제설기는 반대편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가급적 다음주에는 풀개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풀개장하면 정규 모글 만들겠습니다.
-. 현재 부분 개장될 폭은 예년에 비해 조금 더 넓습니다. 대략 40~50미터 정도의 폭으로 보여집니다. 다른 스키장의 정규 슬루프 폭이죠.
-. 오늘 미팅에서 지산리조트에 요청한 모글코스 폭입니다. 7~8미터 폭에 280미터 길이를 요청하였습니다. (사진에 빨간색 구간 참조)
-. 지산은 모글에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눈층이 얇아 조금 고민하는 듯 합니다. 내일 목요일 전체회의에서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 모글제국 선수반 2년차 박서진 강사입니다. 작년에 혹독한 훈련으로 이제는 대부분의 모글코스를 드로잉 할 수 있는 수준이지요. 이번시즌 모글코스 설계 및 조성 담당자 입니다.
첫댓글 금요일에 모글이 되어라!! 되어라!! 이~얍!!
모글제국이 추천한 황지현 모글강습에도 많은 성원 바랍니다.
https://cafe.daum.net/mogulski/LsDc/37
대장님의 노고에 늘 감사드립니다. 이번주에 모글이 조성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해봅니다.^^
하여튼 감사~ 는 안빼먹고잘해
맨날 감사만 말고
맨들때 좀거들어
한번을 못밧어 거드는거 ㅋ
@성규 그래서 늘 찔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