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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 공고문 |
2021학년도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 계획 공고
2021학년도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염 광 여 자 메 디 텍 고 등 학 교 장
1. 채용내용
모집 구분 | 운영 시간 | 모집 부서 | 자격 요건 |
주중 | |||
방과후학교 강사 | 방과후 16:40~18:30 | 방과후 학교 자격증반 GTQ자격증 강사 | ☞교원자격증 소지자 또는 강좌관련 전문자격증 소지자 ☞방과후학교 강사 활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방과후 학교 자격증반 TSC중국어 말하기 시험 | |||
방과후 학교 자격증반 보험심사분석사 강사 | |||
방과후 학교 자격증반 병원코디네이터 강사 |
2. 근무조건
가. 신분 : 방과후학교 "강사"
나. 채용기간 : 과목별 상이함
다. 보수 : 시간당 35,000원
라. 근무시간 : 주5일 16:40~18:30 (2시간/일)
마. 근무지역 :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바. 모집인원 : 5명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응시연령 : 제한 없음
나.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남자인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이거나 2020. 10. 08. 이후로 입영이 연기된 자
라. 채용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해당분야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4.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1. 10. 13.(수) ~ 2021. 10.19.(화) 16:30까지
나. 접 수 처 :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미래교육협력부
다.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yj8397@sen.go.kr)
5. 심사방법
가. 1차 심사 : 서류심사
나. 심층면접 : 2021. 10. 20.(수) 오전 11시, 본교 미래교육협력부(4층)
다. 최종합격자 :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 연락 : 2021. 10. 21.(목) 16시까지
※ 최종합격자 오리엔테이션은 추후 안내 예정
6. 제출서류
가. 원서접수시 제출서류(하나의 파일로 제출)
○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강사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 주민등록등본 1부
○ 최종학력증명서 1부(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동봉)
○ 경력증명서 및 병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또는 자격인정조서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나. 채용 합격자 제출서류(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 채용신체검사서
○ 범죄경력조회동의서(양식은 본교에서 제공)
○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양식은 본교에서 제공)
○ 통장사본
7.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지원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지원 이력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학생모집 결과에 따라 폐강될 수 있으며 강사채용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 02-994-32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인적사항 ①쪽 붙임 : 1. 자기소개서 1부. 2.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본인은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성별, 주소, 연락처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 제안서에 허위의 사실이 없습니다.만약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1년 월 일 지 원 자 염광여자메디텍고 학교장 귀하 |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②쪽 | ||||||
운영 | 수강료(월간) | 교재 | 교재명(출판사) | 예정가격* | ||
희망요일 | ||||||
운영시간 | 주당 차시 | |||||
재료비예정액 | 원* | |||||
* 예정가격은 학생이 부담하게 되는 교재의 최고액 | ||||||
강좌 목표 | ||||||
주요 교육내용 | ||||||
주요 강의 방법 | ||||||
평가 방법 | ||||||
프로그램 운영 계획 | ||||||
※ 자율적으로 기술 |
3. 자기 소개서③쪽 |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수탁 계약서(개인위탁)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장(이하 “위탁자”라 한다)과 지도강사(이하 “수탁자”라 한다)은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수탁 운영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계약(이하 “본 계약”이라 한다)을 체결한다. 제1조(목적) 본 계약의 목적은 수요자가 원하는 질 높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수탁자”의양질의인적・물적 자원을 “위탁자”에게 공급함으로서 상호간의 공동이익을 도모하는 데 있다. 제2조 (계약기간) 본 계약기간은 ( 2021 )년 ( )월 ( )일부터 ( 2021 )년 ( )월 ( )일까지로 하며, 계약기간의변동사항은 별도 협의하여 체결한다. ※ 계약기간 변동 시 기재 제3조 (수탁사항) “수탁자”는 본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의 방과후학교 “컴활 2급 필기 프로그램 운영” 업무를 처리한다. 제4조 (교육시간 및 장소) ①프로그램 운영시수는 매주 50분 단위 2시간을 15회에 걸쳐 하되, 지도시간은 연속 150분으로 하고 1시간은 50분을 원칙으로 한다. ② “수탁자”는 “위탁자”가 지정한 장소에서 각 반별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③프로그램 운영 기간은 ( 2021 )년 ( )월 ( )일부터 ( 2021 )년 ( )월 ( )일까지로 30차시로 하며 프로그램 운영일이 학교의 행사(현장학습, 수련활동, 축제, 시험 등)나 공휴일, 휴업일, 방학 등으로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시수에서 제외한다. ④ 요일과 시간은 “위탁자”와 “수탁자”의 사정이 있을 경우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다. ⑤프로그램의 개설 및 폐강은 프로그램 수강 희망인원에 따라 결정되며 수강인원이10 명에미달될 시에는 “위탁자”와 “수탁자”가 협의하여 결정한다. 제5조 (수탁자 준수사항) ①“수탁자”는 수강생의 출석확인 및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을 작성하여 “위탁자”가 지정하는 자에게제출한다. ②“수탁자”는 프로그램 운영 시간에 수강생을 체벌하거나 인격을 모독하는 행위를 하지않는다. ③“수탁자”는 프로그램 운영시간 내의 안전사고에 대해 책임을 지며, 프로그램 운영종료후에는 사용한 장소의정리정돈과 시설유지 및 수강생의 귀가 지도에 만전을 기한다. 제6조 (강사료 지급 및 방법) ①“수탁자”에 대한 강사료는 수강 인원 1인당 원(강의 시간 당 35,000 원)으로 한다. ※강사료 지급기준이 되는 수강인원, 운영시간 등은 학교 사정에 따라 결정하고, 수강생 중도포기로 인해 강사료가 부족할 경우(강의 시간 당 계약 시)에 지급방법을 명시함 ②강사료지급은 “수탁자”가 프로그램 운영을 종료(보강이 필요한 경우 보강 완료 후)한 후, 19일 이내[용역완료검사(14일 이내)와 대금지급 기간(5일 이내)]에 원천징수 금액을제외한금액을 월별또는 기별로 “수탁자”의 은행계좌로 지급한다. ③ “위탁자”는 “수탁자”와 계약을 해지할 시 다음 각 호와 같이 강사료를 지급한다. 1. 제9조 제1항에 해당하는 경우 : 강의한 시간분의 0% 2. 제9조 제2항에 해당하는 경우 : 강의한 시간분의 0% 3. 제9조 제3항에 해당하는 경우 : 강의한 시간분의 0% 제7조 (보강 및 대체강사) ① “수탁자”는 불가피한 사정(결혼, 부모상, 교통사고 등)으로 결강이 발생할 경우에는 “위탁자”와협의하여 보강 일정을 수립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다. ② 임신, 출산 등의 경우에는 대체강사를 활용할 수 있다. 제8조 (프로그램 활동 공개) “위탁자”는 “수탁자”에게 프로그램 운영 공개를 요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운영 공개에 관한 세부사항은 “위탁자”와 “수탁자”가 합의하여 결정한다. 제9조 (계약해지) ①“위탁자”는 “수탁자”에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계약 해지가 가능하다. 1. 제출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때 2. 성범죄, 아동학대관련범죄 등으로 학생을 지도하기에 심히 부적절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②“위탁자”는 “수탁자”에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수탁자”에게해지사유서를15일 전에통지하여야 한다. 1. 특별한 사유 없이 2회 이상 무단으로 결강하였을 때 2. 프로그램 운영 준비 및 학생 지도 소홀 등으로 강사의 교체가 필요하다고 인정되었을 때 3. 기타 강사의 부당한 행위 등으로 계약의 기초가 되는 신뢰관계가 파괴되었을 때 ③“수탁자”는 프로그램 운영을 스스로 포기하고자 할 경우 “위탁자”에게 30일 전에 서면으로 그 사유를통지하여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위탁자는 수탁자에게 불이익을줄 수 있다. ④제2항과 제3항에 의한 계약 해지 시 상호간의 동의 절차를 거쳐야 하며, 상호간동의가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학교운영위원회의 심의(자문)후학교장이 결정한다. 제10조(손해배상) 본 계약의 당사자는 상대방의 계약위반이나 불법행위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손해배상을청구할 수 있다. 제11조 (기타사항) 본 계약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당사자 간 합의하에 정하고, 합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관계법령및 일반 상관례에 따른다. 본 계약을 증명하기 위해 “위탁자”와 “수탁자”는 상기 계약조항을 확인하고, 기명날인하여 각각 1통씩 보관한다. 2021년 월 일 ( 위탁자 ) 주 소 : 서울시 노원구 월계로 45가길 9 학 교 명 :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학 교 장 : 이 병 곤(인) ( 수탁자 ) 주 소 : 성 명 : (인) |
청 렴 이 행 서 약 서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 )은(는) 염광여자메디텍학교의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프로그램의 계약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 요구 등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2.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에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021. . . 서 약 자 : 성 명 (인) 염광여자메디텍고학교장 귀하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
개인정보 제 3자 제공동의 |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 개인정보·고유 식별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2021년 ( )월 ( )일 ~ 2021년 ( )월 ( )일 | |
개인정보 제공 동의 거부 권리 및 그에 따른 제약 사항 | ■ 개인정보 및 고유 식별정보의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및 고유 식별정보 미제공 시 방과후학교 행사 안내 및 관련 내용을 원활하게 제공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 |
이하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방과후학교에서 상기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활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합니다. 2021년 월 일 | ||
강사명 (서명)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 | 외국인등록번호(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 |||
연락처 (휴대폰 등) | |||||
본인은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취업자(취업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
년 월 일장 |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
노원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
서 약 서
본인은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장과 「채용계약」을 체결함에있어 초·중등교육법 제22조, 교육공무원법 제10의4 및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기간 중 채용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계약 취소됨을조건으로 계약함을 서약합니다.
2021. . .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주 소 :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귀중
외부강사 카드 |
<인적사항>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
휴 대 폰 | |||||||
직 장 | 직 장 명 | 직 위 | |||||
주 소 | |||||||
전화번호 | - | 팩스번호 | - | ||||
계좌번호 | 은 행 명 |
<주요학력>
기 간 | 학 교 명 | 비 고 |
<주요경력 및 자격>
기 간 | 경력사항 및 자격 | 비 고 |
<기타사항>
2021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 공고문 |
2021학년도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 계획 공고
2021학년도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방과후학교 강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염 광 여 자 메 디 텍 고 등 학 교 장
1. 채용내용
모집 구분 | 운영 시간 | 모집 부서 | 자격 요건 |
주중 | |||
방과후학교 강사 | 방과후 16:40~18:30 | 방과후 학교 자격증반 GTQ자격증 강사 | ☞교원자격증 소지자 또는 강좌관련 전문자격증 소지자 ☞방과후학교 강사 활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방과후 학교 자격증반 TSC중국어 말하기 시험 | |||
방과후 학교 자격증반 보험심사분석사 강사 | |||
방과후 학교 자격증반 병원코디네이터 강사 |
2. 근무조건
가. 신분 : 방과후학교 "강사"
나. 채용기간 : 과목별 상이함
다. 보수 : 시간당 35,000원
라. 근무시간 : 주5일 16:40~18:30 (2시간/일)
마. 근무지역 :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바. 모집인원 : 5명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응시연령 : 제한 없음
나.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남자인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이거나 2020. 10. 08. 이후로 입영이 연기된 자
라. 채용분야별 자격요건을 갖춘 자(해당분야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4.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21. 10. 13.(수) ~ 2021. 10.19.(화) 16:30까지
나. 접 수 처 :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미래교육협력부
다.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yj8397@sen.go.kr)
5. 심사방법
가. 1차 심사 : 서류심사
나. 심층면접 : 2021. 10. 20.(수) 오전 11시, 본교 미래교육협력부(4층)
다. 최종합격자 :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 연락 : 2021. 10. 21.(목) 16시까지
※ 최종합격자 오리엔테이션은 추후 안내 예정
6. 제출서류
가. 원서접수시 제출서류(하나의 파일로 제출)
○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강사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 주민등록등본 1부
○ 최종학력증명서 1부(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동봉)
○ 경력증명서 및 병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또는 자격인정조서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나. 채용 합격자 제출서류(학교의 안내에 따라 제출)
○ 채용신체검사서
○ 범죄경력조회동의서(양식은 본교에서 제공)
○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양식은 본교에서 제공)
○ 통장사본
7.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지원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지원 이력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학생모집 결과에 따라 폐강될 수 있으며 강사채용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 02-994-327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인적사항 ①쪽 붙임 : 1. 자기소개서 1부. 2.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본인은 위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고, 강사 선발을 위해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성명, 생년월일,성별, 주소, 연락처 등) 제공에 동의하며, 수집된 개인정보가 제안서 평가만료일까지 활용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아울러 제출하는 운영 제안서에 허위의 사실이 없습니다.만약 제출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선정이 취소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1년 월 일 지 원 자 염광여자메디텍고 학교장 귀하 |
2.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②쪽 | ||||||
운영 | 수강료(월간) | 교재 | 교재명(출판사) | 예정가격* | ||
희망요일 | ||||||
운영시간 | 주당 차시 | |||||
재료비예정액 | 원* | |||||
* 예정가격은 학생이 부담하게 되는 교재의 최고액 | ||||||
강좌 목표 | ||||||
주요 교육내용 | ||||||
주요 강의 방법 | ||||||
평가 방법 | ||||||
프로그램 운영 계획 | ||||||
※ 자율적으로 기술 |
3. 자기 소개서③쪽 |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수탁 계약서(개인위탁)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장(이하 “위탁자”라 한다)과 지도강사(이하 “수탁자”라 한다)은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수탁 운영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계약(이하 “본 계약”이라 한다)을 체결한다. 제1조(목적) 본 계약의 목적은 수요자가 원하는 질 높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수탁자”의양질의인적・물적 자원을 “위탁자”에게 공급함으로서 상호간의 공동이익을 도모하는 데 있다. 제2조 (계약기간) 본 계약기간은 ( 2021 )년 ( )월 ( )일부터 ( 2021 )년 ( )월 ( )일까지로 하며, 계약기간의변동사항은 별도 협의하여 체결한다. ※ 계약기간 변동 시 기재 제3조 (수탁사항) “수탁자”는 본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의 방과후학교 “컴활 2급 필기 프로그램 운영” 업무를 처리한다. 제4조 (교육시간 및 장소) ①프로그램 운영시수는 매주 50분 단위 2시간을 15회에 걸쳐 하되, 지도시간은 연속 150분으로 하고 1시간은 50분을 원칙으로 한다. ② “수탁자”는 “위탁자”가 지정한 장소에서 각 반별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③프로그램 운영 기간은 ( 2021 )년 ( )월 ( )일부터 ( 2021 )년 ( )월 ( )일까지로 30차시로 하며 프로그램 운영일이 학교의 행사(현장학습, 수련활동, 축제, 시험 등)나 공휴일, 휴업일, 방학 등으로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시수에서 제외한다. ④ 요일과 시간은 “위탁자”와 “수탁자”의 사정이 있을 경우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다. ⑤프로그램의 개설 및 폐강은 프로그램 수강 희망인원에 따라 결정되며 수강인원이10 명에미달될 시에는 “위탁자”와 “수탁자”가 협의하여 결정한다. 제5조 (수탁자 준수사항) ①“수탁자”는 수강생의 출석확인 및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을 작성하여 “위탁자”가 지정하는 자에게제출한다. ②“수탁자”는 프로그램 운영 시간에 수강생을 체벌하거나 인격을 모독하는 행위를 하지않는다. ③“수탁자”는 프로그램 운영시간 내의 안전사고에 대해 책임을 지며, 프로그램 운영종료후에는 사용한 장소의정리정돈과 시설유지 및 수강생의 귀가 지도에 만전을 기한다. 제6조 (강사료 지급 및 방법) ①“수탁자”에 대한 강사료는 수강 인원 1인당 원(강의 시간 당 35,000 원)으로 한다. ※강사료 지급기준이 되는 수강인원, 운영시간 등은 학교 사정에 따라 결정하고, 수강생 중도포기로 인해 강사료가 부족할 경우(강의 시간 당 계약 시)에 지급방법을 명시함 ②강사료지급은 “수탁자”가 프로그램 운영을 종료(보강이 필요한 경우 보강 완료 후)한 후, 19일 이내[용역완료검사(14일 이내)와 대금지급 기간(5일 이내)]에 원천징수 금액을제외한금액을 월별또는 기별로 “수탁자”의 은행계좌로 지급한다. ③ “위탁자”는 “수탁자”와 계약을 해지할 시 다음 각 호와 같이 강사료를 지급한다. 1. 제9조 제1항에 해당하는 경우 : 강의한 시간분의 0% 2. 제9조 제2항에 해당하는 경우 : 강의한 시간분의 0% 3. 제9조 제3항에 해당하는 경우 : 강의한 시간분의 0% 제7조 (보강 및 대체강사) ① “수탁자”는 불가피한 사정(결혼, 부모상, 교통사고 등)으로 결강이 발생할 경우에는 “위탁자”와협의하여 보강 일정을 수립하여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다. ② 임신, 출산 등의 경우에는 대체강사를 활용할 수 있다. 제8조 (프로그램 활동 공개) “위탁자”는 “수탁자”에게 프로그램 운영 공개를 요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운영 공개에 관한 세부사항은 “위탁자”와 “수탁자”가 합의하여 결정한다. 제9조 (계약해지) ①“위탁자”는 “수탁자”에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계약 해지가 가능하다. 1. 제출한 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을 때 2. 성범죄, 아동학대관련범죄 등으로 학생을 지도하기에 심히 부적절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②“위탁자”는 “수탁자”에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수탁자”에게해지사유서를15일 전에통지하여야 한다. 1. 특별한 사유 없이 2회 이상 무단으로 결강하였을 때 2. 프로그램 운영 준비 및 학생 지도 소홀 등으로 강사의 교체가 필요하다고 인정되었을 때 3. 기타 강사의 부당한 행위 등으로 계약의 기초가 되는 신뢰관계가 파괴되었을 때 ③“수탁자”는 프로그램 운영을 스스로 포기하고자 할 경우 “위탁자”에게 30일 전에 서면으로 그 사유를통지하여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위탁자는 수탁자에게 불이익을줄 수 있다. ④제2항과 제3항에 의한 계약 해지 시 상호간의 동의 절차를 거쳐야 하며, 상호간동의가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학교운영위원회의 심의(자문)후학교장이 결정한다. 제10조(손해배상) 본 계약의 당사자는 상대방의 계약위반이나 불법행위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손해배상을청구할 수 있다. 제11조 (기타사항) 본 계약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당사자 간 합의하에 정하고, 합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관계법령및 일반 상관례에 따른다. 본 계약을 증명하기 위해 “위탁자”와 “수탁자”는 상기 계약조항을 확인하고, 기명날인하여 각각 1통씩 보관한다. 2021년 월 일 ( 위탁자 ) 주 소 : 서울시 노원구 월계로 45가길 9 학 교 명 :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학 교 장 : 이 병 곤(인) ( 수탁자 ) 주 소 : 성 명 : (인) |
청 렴 이 행 서 약 서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 )은(는) 염광여자메디텍학교의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프로그램의 계약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 요구 등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2.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담당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에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021. . . 서 약 자 : 성 명 (인) 염광여자메디텍고학교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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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하 본인은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방과후학교에서 상기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활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합니다. 2021년 월 일 | ||
강사명 (서명) |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 | 외국인등록번호(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 |||
연락처 (휴대폰 등) | |||||
본인은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취업자(취업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 |||||
년 월 일장 |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
노원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 |||||
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
서 약 서
본인은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장과 「채용계약」을 체결함에있어 초·중등교육법 제22조, 교육공무원법 제10의4 및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해당하는 결격사유가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기간 중 채용 결격사유가 발생할 경우 계약 취소됨을조건으로 계약함을 서약합니다.
2021. . .
성 명 : (서명)
생 년 월 일 :
주 소 :
염광여자메디텍고등학교 귀중
외부강사 카드 |
<인적사항>
성 명 | |||||||
주민등록번호 | |||||||
휴 대 폰 | |||||||
직 장 | 직 장 명 | 직 위 | |||||
주 소 | |||||||
전화번호 | - | 팩스번호 | - | ||||
계좌번호 | 은 행 명 |
<주요학력>
기 간 | 학 교 명 | 비 고 |
<주요경력 및 자격>
기 간 | 경력사항 및 자격 | 비 고 |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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