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나긴 세월 인류가 말한 그해원의 출발점이 되기도 한다.세상은 보이는 그대로 있는 그대로가 진실이다.연기되어 있다 연기법이다.달리 말하면 세상은 법대로 펼쳐져있다는 말이다.1956년이 불기 3000년이다.천추의 한.식자우환,황금의 시대,천붕우출,상전백해,강강수월래,이 모두 불기 3000년 관련 이야기고 새로운 부처의 탄생이야기다.무릉도원이라 복숭아 언덕이 그렇고 복숭아 동산이 그렇다.자하도紫霞道 무릉도원武陵桃原 해도진인海島眞人 정도인(鄭)正道仁 십오진주十五眞主 정홍도(鄭)正弘道 이야기다.총칭하여 타장미륵원두교他掌彌勒元頭敎다.
격암유록은 실시간 동영상보기와 같고,추배도는 현상황을 가장 압축적으로 잘 표현된것이다.유백온비기는 일의 핵심을 담은 내용이 있고,메시지가 폭넓기는 수나라 보허대사 예언시가 된다.노스트라다무스 백시선은 다양성으로 나타내기를 인격신,자연신,신화적 신으로 연계해서 자세하게 한게 특징이다.원효결서와 설총비기의 예언은 생각을 주는게 있다.이외 사명대사 등의 예언은 진실문제로의 참고적 것이 된다.
1.격암유록 2.추배도(56~60상)예언--------------------------------필독의 것이다.
3.유백온(3EA)예언 4.수나라 보허대사 예언시-------------------꼭 참고해야 하는 것이다.
5.노스트라다무스 백시선.6.원효결서,설총비기,사명대사 예언 등.-------이해에 도움을 주는 예언서들이다.
눈을 뜬 사람이 무명상태의 중생에게 1천가지가 아니라 1만가지를 묻는다 하여도 단 한가지라도 제대로 된 답을 할 수 있을까?하는 이 의문점 임시글 49개가 쓰여질때까지 생각을 했습니다,그러면서 그게 오엑스 문제로의 질문에서 그런 현상이 나오지 않을까 이생각을 했습니다.이 우주가 그렇게 만들어진 것이 아닌가 이생각을 한다는 말입니다.어떻게 황당하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내자신 지워지지 않네요.
여기서 나는 말합니다.지금이 불기 2568년입니까 아니면 3068년입니까?명확히 해야합니다.예언 이야기의 출발점이 되는것이니까요.진지하게 이야기 해야합니다.깊게 생각해 봐야 합니다.이게 단순하고 그냥 넘어갈수 있는 일입니까?석가불을 비롯해 수많은 예언들이 있는데요.아니면 다 부정하실렵니까.그냥 눈 감고 귀 닫고 싶은겝니까?그모두 당대의 인물들 이야기입니다.연기적 문제로보면 글로서만이 말하고 있는게 아닙니다.인류생존의 본능적것으로 문화유산이란 이름으로 예언을 담아낸것입니다.세시풍속이란것도 그 하나고요.
천하일통 없이 어떻게 용화세계가 가능하겠습니까.그이전 남북통일이 선행되는 것이고,또 그이전 심판과 구원의 문제로 남북통일을 가져다 주는 것이죠.결국 이러한 일련의 일들은 인류 모두가 동시에 해탈과 열반의 길로의 수행을 일상생활로 하는 여건을 만들고 그관리가 되는 상태에서 이루어져 가겠지요.이 모든 추동력의 출발점은 내년에 일어나는 구원문제가 되고요.또다시 동이의 그 역할 대두 이고요.오늘은 애써 여기서 줄이고자 합니다.예언서 문제도 아직은 전개의 것임을 참고바랍니다.오늘이 25일로 질문을 받는 날이네요.공통적것으로 질문이 된다 싶은 것 있으면 질문을 해도 좋습니다.감사합니다.오늘도 좋은 날입니다.
韓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契
첫댓글
어떤 땡감 장사는 질문을 하면 싫어하는데`~ㅎㅎ`~이 분은 질문을 해도 좋다고 하니`~ㅋㅋ`~
세상
오래살고 볼일 입니다`~하하하`~
하여`
어떤 것이 용화 세계의 계율 인지요`~
격외로
한말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