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재 사용하는 엑셀 버젼을 기재하시면 좀더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엑셀 버젼(예: 2007) :
========================================================================================
안녕하세요~
엑셀 초보자입니다.^^;;
전에 근무했던 친구가 했던 그 상태에서 제가 보기 편한대로 조금 바꾸다보니
출력하기 전에 인쇄시 여백 차이가 많이 나서요;
전에 그 친구가 했던 상태로 하려고 페이지 설정을 똑같이 맞춰봐도,
그 친구가 주고간 엑셀 책(엑셀+워드2010)을 찾아 봐도 안나와 있는건지,, 있는데 제가 못 찾는 건지,,
끙끙 앓다가 문의드려 봅니다.
엑셀 2010버젼이구요,
②번이 ①번처럼 페이지에 꽉 차려면 어떻게 해야되는지요?
도와 주세요~
통합 문서1.xlsx
첫댓글 안녕하세요? [표지판_행복ii]님...
업무 첨부서류의 출력할 부분을 더 작성하시거나 행 높이를 조정해서 한 화면에 들어가도록 조정해 보세요.
그럼 잘 해결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