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원의 소스인 인간은 그누구에게도 의존하지 않고 무력에 무릎꿇지않고 자주적인 인간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홍익인간'
악법도 법이다'
변질된 세상에서 우리들은 그 신성한
자주권을 신이라 불리운 악질외계인에게, 악법국가에게 이러저러한 논리에 휘둘려 그만 휴지조각처럼 내던지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가장 소중한 것처럼
심장에 간직한 게 있었죠.
돈.
악마의 꾐에 빠진 70억의 인구가 밤마다 돈모으는 꿈꾸고 날마다 더 많이 갖기를 갈구하다가 결국 결핍의 늪에서 악마의 먹이가 되고 맙니다.
이러한 물질의 결핍을 끊지 못하는한
인간은 영원히 악마의 먹이가 될것이었으므로 어두운 세계를 뛰쳐나오라고 근원창조주는 인체에 특별한 단계별 진화의 프로세스를 부여했습니다.
슈퍼안테나, 인체
인체는 걸어다니는 최첨단 안테나입니다. 땅과 하늘을 연결하며 우주의 기를 모아 자의식과 파워를 형성합니다. 이런 그림을 상상만 해도 진동이 오르며 주파수 영역이 확장됩니다.
아모레이아, 근원의 불꽃
아모레이아, 근원의 불꽃이 거주하는
장소, 가슴샘입니다. 심장의 초입인선명한 붉은진주. 그 불꽃은 24시간 상시 대기이며...가슴이 아플 때 가장 통증을 느끼는 곳이며 사랑이 넘쳐나는 곳이기도 합니다.
근원아버지가 우리몸에서 사랑으로 살아 숨쉬고 함께 있습니다. 그분은 14개의 연결통로로 빛으로 움직이지만 근원의 고정된 불꽃 아모레이아는 통상 가슴샘에 거주합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근원의 불꽃입니다.
아모레이아, 푸른 불꽃
이 그림은 콩알만한 가슴샘을 확대했을때 나오는 이미지인데 실제로 사람이 앉아있는 모습이어서 영성인과 영성 과학자들 모두 놀랬지만 인체처럼
신비스러운 곳이 어디에 또 있을까요?
우리의 머리위 10cm에서 그불꽃은
시작되고 얼굴. 목. 가슴샘으로 와서
불꽃이 점화됩니다. 가슴에 아모레이아 푸른 불꽃이 피어오르면 우리는
자각상태에 접어듭니다. 물질, 욕망
모두 재가되고 사랑과 평화의 근원의식만 남게되며 아트만상태로 진입합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근원창조주의 위대한 뿌리이며 그옆에 앉는게 우리의 목표입니다. 설령 죽음이 온다해도 그 누구에게도 무릅꿇지 않는것. 그것이 우리의 도리이며 자주권입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리의 호프, 키미님이 안오시니
막간을 이용해서 몇 자 적었습니다.
제 닉을 미별'에서 아모레이아'로
바꿧는데 무슨뜻인지 의아해들 하셔서 생각나는것 대충 정리해 보았습니다.
5년 전 어느 해인가~
아모레이아의
의미를 알고 눈물을 하염없이 흘린적이 있는데...그토록 오랜세월 찾던것이 내안에 있었기 때문였지요. 비천한 내몸속에 깃든 성령에 대한 고마움과 진리를 외면한채 성공과 출세에
눈멀었던 아둔한 지난시간의 후회와 반성으로 1년을 밤마다 기도하며 울었습니다. 조금씩 강박관념이나 집착이라는 놈이 슬슬 내곁을 떠나더군요. 이제는 물질에서 조금은 해방됐으리라 봅니다.
저는 종교인은 아니지만
근원창조주아버지의 아이임을
확신합니다. 매번 근원의 푸른불꽃을
상기시키기 위해 아모레이아를 닉으로 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 가슴에 성령의 푸른불꽃 늘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모레이아 에카샤 ~ 감사합니다
삼중불꽃이 피어나시길 빌게요 ~
넘나 소중한 불꽃들이죠
마키님의 빛들의 향연을 위해~
저도 빌게요. 감사합니다.
우주란게 프랙탈 같아요. 거대우주에서부터 미세소립자까지 무한반복형태. 나뭇잎, 나뭇가지처럼요.
네. 그렇죠. 가장 간단한데 가장 어렵고 조용한데 치열한 우주원리 앞에 우리는 때로 어리둥절한 어린아이가 되죠. 이 어수선한 시기에 악어잡는 사자님이 전해주는 빠른정보와 긍정적 대안들. 많은안도감을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아모레이아님~ 빛과 사랑의 에너지가 가득한 글이네요!! 감사해요♡
사랑의 댓글 감사드려요~ Ddang는 땅,당,~어떻게 읽나요? ㅎㅎ
댓글속에도 사랑이 뿜뿜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