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는 팬이 좋아하는 제품을 다시 가져왔습니다. 영원히 사라졌다고 말한 후입니다.
https://nypost.com/2023/10/03/mcdonalds-is-bringing-back-the-mcrib-in-2023-details/
그리고 이제 정말 중요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2022년 McRib에서 성대한 '작별 투어'를 마친 후, McDonald's는 11월 한정 기간 동안 좋아하든 싫어하든 클래식 샌드위치를 다시 가져오기로 결정했습니다 .
한 관계자는 The Post에 “모든 사람이 McRib에 작별 인사를 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계 최대 패스트푸드 체인점 의 팬들은 작년에 돼지고기와 소스를 담근 샌드위치가 메뉴에서 영원히 사라질 것이라는 말을 반복해서 듣고 이 소식을 접한 후 신뢰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Food & Wine이 보도한 것처럼 버거 대기업은 작년에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00:0103:33
"드디어 찾기 힘든 McRib이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이번이 그것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일 수 있습니다."
허위 경보인 것 같습니다. 팬들은 다음 달 참여 장소에서 다시 한 번 인기 있는 가짜 제품을 손에 넣을 수 있을 것입니다.
4
McRib은 11월에 McDonald's로 다시 돌아왔습니다.게티 이미지
4
McRib은 소스, 양파, 피클을 듬뿍 곁들인 돼지고기 패티가 특징입니다.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양념한 뼈 없는 돼지고기 패티에 끈끈한 '큐 소스'를 듬뿍 바르고 구운 빵 사이에 딜 피클과 양파를 얹은 샌드위치는 1981년 한정된 기간 동안 메뉴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
칼로리는 520칼로리입니다.
탬파베이타임스 에 따르면 해당 품목은 2020년 2012년 이후 처음으로 반환됐다 .
4
맥도날드는 지난해 메뉴에 이 진미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며 팬들을 놀렸습니다.게티 이미지
4
샌드위치는 1981년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새로운 소식으로 인해 일부 팬들은 침을 흘리고 다른 팬들은 화를 냈습니다. 음식 블로거 @snackolator의 Instagram 페이지 복귀 발표는 맛있는 주제에 대한 열띤 램프 토론을 불러일으켰습니다.
“Cher처럼 돌아왔어!!!!” 한 팬이 썼다. “스낵 신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또 다른 사람은 "우리 모두가 그것을 즐길 수 있는 마지막 시간이 아니어서 다행이다. 아쉽게도 메뉴의 영구적인 부분이 아니기 때문이다."라고 입력했습니다.
“내 다이어트가 간다.
”라고 다른 누군가가 농담을 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McRib이 메뉴에 다시 등장했다는 소식을 듣고 별로 기뻐하지 않았습니다.
한 사용자는 “McSick이 돌아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 인스타그래머는 "아, 이거 먹으면 기분 나빠요"라고 칭찬했다.
75
어떻게 생각하나요? 댓글 달기.
이번 시즌 한정된 시간 동안 맥도날드 메뉴로 돌아온 것은 McRib만이 아닙니다.
보도에 따르면 패스트푸드 식당은 팬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 매운 치킨 맥너겟을 참여 레스토랑에 한정된 기간 동안 다시 선보였습니다 .
바삭한 튀김옷을 입히고 숙성된 고춧가루와 고추로 양념한 너겟은 6개, 10개, 20개, 40개 등 4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