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이형(클리앙)
매장으로 전화가 옵니다.
네이버로 연결이 되었다고 하네요.. (일단 긴장을 합니다.)
-안녕하세요? SK입니다.
-여보세요.????
-네에.. 말씀하세요.. SK입니다.
-내가 20일전에 알뜰폰으로 개통을 했거든요???
-네네..
-이걸 다시 땡겨서 SK로 오려는데 왜 돈을 내요???
-네??? 그게 무슨 말씀이신지요??
-내가.. 20일전에 알뜰폰으로 넘어갔어요..
-네....
-그런데 고객센터가 전화도 안받고 짜증나서 다시 SK로 오려고요..
-네...
-그런데 왜 돈을 내라고 해요????
이분이 두서없이 말하는걸 종합해보니..
SK사용하다가 그 번호 그대로 알뜰폰으로 가면서
SK에서 사용했던 그날까지의 요금+위약금이 발생했고.
다시 SK로 넘어오려니 그 금액을 납부하라는겁니다.
-고객님?? 알뜰폰으로 넘어가는 날에.. SK에서는 해지가 된겁니다.
-무슨말이에요??? 내 번호 그대로 쓰는데...
-그니까요.고객님 번호를 가지고 알뜰폰으로 가신거잖아요??
-그쵸.,...
-고객님은 번호를 가지고 다른회사로 가신거니까..
-네....
-SK에서는 고객님의 정보가 삭제되고 해지된걸로 나오고..
-아니???? 내번호 그대로 쓴다니까요...???
-고객님 잘 들어보세요.,..
-이해가 안가네... 하...말해봐요..
-예를 들어 고객님이 아파트에 월세로 거주를 하시다가...
-무슨소리에요???? 난 자가인데???
-그니까요.., 예를 들어서요...
-갑자기 뭔 월세야....
-고객님 제 이야기를 끝까지 들어주실래요???
-음... 말씀해보세요...
이래저래해서 A통신사에서 B통신사로...고객님이 이사를 간거고....
그럼 A통신사에서 그날까지 사용한 요금을 납부해야한다..
설명을 구구절절 해드립니다.
-이해가 되실까요???
-뭐가 이렇게 복잡해요?????
-아무튼 발생한 요금을 납부하는게 맞습니다.
-나는 이해가 안가네요...???
-어떤게 이해가 안가세요???
-내 번호를 가지고 갔는데.. 왜 돈을 내야해요??? (;;;;;;;;;;;;;;;;;)
.
약 5분간 저 패턴으로 혼자서 이야기하시더니..
물어보십니다.... 지금 직접갈테니.. 설명해달랍니다.
-여기는 서울 XX구 XX동입니다.
-네??????
-고객님.. 왜 그러세요???
-난 경기도인데?????
-고객님이 네이버로 저희매장 검색해서 전화하신건데요???
-아... 멀구나... 알았어요... (뚝)
.
네... 아무튼..그랬습니다. ㅋㅋ
첫댓글 댓글 중---
Fete
아니 왜 멀쩡한 고객센터 놔두고 거리도 먼 매장으로 전화를 한대유..
이래서 요즘 은행들도 지점 전화번호를 잘 공개 안하는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