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교육명 : 소비자 유형분석기법 및 분석단계별 마케팅 전략
나. 일 시 : 2017. 3. 15(수) 14:00 ~ 17:00 (3시간)
다. 장 소 : 마포구상공회 임원회의실 (성산1동주민센터 4층)
[지하철] 6호선 마포구청역 3번 출구 - 약 250M 직진 후 우회전
[버스] 성서중학교앞 정류장 - 163, 601, 606, 607, 710, 6714, 7013
※ 주변 마포중앙도서관 건립공사 중으로 주차공간 없습니다.
주차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중교통 이용바랍니다.
라. 주 최 : 서울상공회의소 마포구상공회
마. 강 사 : 심상철 전문위원 (한국교육문화진흥원)
바. 주요 내용
- 소비자 환경
- 소비자 유형 분석
- 평범한 90% 소비자 군의 세분류
- 행동파 장형의 소비자 군
- 감성파 가슴형의 소비자 군
- 이성파 머리형의 소비자군
- 각 소비자 분석단계별 마케팅전략
사. 수강인원 : 5 0명 (접수순 마감)
아. 수 강 료 : 무료 (교재 및 음료 제공)
자. 수강신청 : 팩스(375-1094) 및 인터넷 신청.
☞ 홈페이지 (http://mapo-gu.seoulcci.korcham.net)에서 신청가능.
새소식 -> 교육/행사안내 -> 해당설명회 -> 참가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