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효결서로 원효 승니가 서문에서 말한"북두칠성은 시작과 끝을 이어주는 역할을 한다"한 그러한 면으로 성불할려면 필수적 일이 되는게 북극성과 북두칠성의 접수다.따라서 그접수방식으로 사무량심을 보여줘 믿음을 얻어야만 한다.그리고 약속한 것으로 어떤 경우에도 또 끝까지 스스로 느껴 반성할때까지 기다리지 절대 무력으로는 다스리지 않겠다는 약속을 천지신명들에게 약속을 했었다.거기에 따른 접수였고 욕계육천 타화자재천 마왕에 대한 이야기가 된다.예언서를 보면 관련 일 조금은 이해되리라 생각한다 7~8초를 남겨놓고 극적으로 이루어진 일로 예정된 일정표대로 된 경우다.
예수의 3일 부활 이야기는 미륵이 겪는 세번의 과정을 밟는(삼천三踐)것으로 첫번째 것이 되는데,개천開天을 시켰지만 소통에는 실패를(예정된것)한것이라 그영향으로 정신과 병동 입원 하루전에 이루어진 제의 문제가 된다.3일 동안 뭔가가 이루어진 일인데,방안가득 제사 지낼때 때 나오는 향내가 진동했고,3일동안 누워만 있었는데 아픈것은 없었다.악한 영들이 모여있는 곳의 28살먹은 신XX 여자 영가를 만나 고생을 한 것과는 완전히 달랐다.이때는 일주일간 아픈 몸이 되어 화장실 두 번 간것 외 기억이 없다.예수 부활 3일 이야기다.
부처 이마의 전시안은 새끼손가락 굵기의 원형으로 오목형이 되고 정중앙에는 점 하나가 있는데,원래는 검정색 이였으나 파란색의 빛 방출이 되면서 파란색으로 바뀌었다.오목형이 되는데는 분명한 이유가 있을 것 같고,글자 그대로 관찰하는(보는)역할만 할뿐 행이 되는것은 양눈이다.석가불과 처음 만나는 날(2013년7월10일)나에게 건낸 말이"더운데 쉬었다 가시죠"였는데 이때 석가불의 손가락이 나를 향했었고 갑자기 엄청 불편함의 더위를 느꼈었다.배안에 가득 110도 가까운 사우나 찜질 더위가 엄습 하길레 얼른 되돌아서 혁띠를 풀고서 윗옷을 들어내니 씻은듯이 편안해졌다(이때 내려갔었든 천신 아줌마 되돌아오다가 얼른 방향을 바꾸었다-내용 생략).
이때 강하게 느낀게 탄지공 사용 문제가 아니라 찰나의 순간적 일이라 하드라도 그속에 행行이 있어야 한다는 점 이였다.전시안 문제와 연결되는 일이 된다.미륵을 두고 타장미륵 원두교라 하는데,타장他掌이 타를 타 손바닥 장이 된다,이게 엄청나게 중요한긴데 석가불이 사용한 그 한 예가 된다.합장의 중요성이 얼마나 큰지도 알게 되리라.중국무협영화와 장풍과 탄지공 이야기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다.무협영화라 하지만 알고보면 거의가 보살과 부처 이야기다.서양 영화가,서양 문화가 그러하듯.
우리가 개새끼,십새끼,꼴통,또라이,병신새끼라 욕으로 치부 욕하지만,그 욕이란 말 자체가 부처 탄생의 의미를 담고있다.욕浴자,골곡谷자,모래사沙자,언焉자 등 에는 모두 봉황과 부처가 들었고 동이東夷 오랑캐가 자리하고 있다.오랑캐 자체가 여래다.관세음보살과 아미타불 욕浴으로 탄생했다 나온다,욕 얻어 먹는다 걸사요 승가 지칭이다.결코 장난글이나 끼어 맞추기 글이 아니고 한글과 한자란 음양의 작용문제 이해글이다.인류언어의 핵심이,그 문화가 동이란 한민족이 다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유튜브"부자요술램프"동영상 보기를 지속해 권한다.동이가 동이의 역사를 잃어버려 불법 설명으로 엄청난 어려움이 따른다.
좀 엉뚱한 소리 같아도,첫째로 나는 남자로 태어난게 천만다행이라 생각했고(의지의 삶),둘째로 부자집 아들로 안 태어난게 천만다행이라 생각 했으며(성취의 삶),세번째로 긴시간 포카놀음 중독으로 언청난 돈 잃고서 맹자의 고자장까지 걸린 상태에서도,어느날 생각하길 돈을 따먹지 않고 잃고 살았기에 천만다행이단 생각을 했었다.내자신 조금은 황당함을 느꼈었는데,남의 돈을 도둑질 하지 않고 여기까지 살아온것 잘한기란 생각과,뒤늦게 알았다 하여 되돌려 줄수도 없는 것이란 생각에 천만다행이란 생각을 했다,첫번째와 두번째 것은 결혼전부터 일찍 생각한긴데 잊고 살다가 장인어른 93살나이로 돌아가시기 5개월전쯤 그점이 마음에 들드라 하시기에 기억을 되살렸다.태양속 우주거인의 나오기 모습의 키는 건물 높이 것으로 오래동안 15층을 생각했는데,그 15숫자가 인5 지5 천5가 되고,우주에너지 총합을 나타내면서 십오진주 정홍도에다,하늘이란 천5 하나를 남기고 10을 마왕 파순에게 빼았겼어 기울기가 달라지면서 세상은 마귀의 치세 세상이 되었음을 예언서로 말하길레 이해가 갔다.예언서상 관세음보살(사람들)이 지상권을 잃었다는 이야기 의미다.글이 길어졌네요,다음 글로 잇겠습니다.
韓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契
<참고사항>
*정리의 글이라 최대한 빠짐이 없도록 하기위해 소소한 일까지 쓰고 있습니다.모든 것 연기적 문제로 연결이라 나에 관한 것은 나 개인적 불편함이 있다 하여도 써놓으려 애를 씁니다.혜량 바랍니다,
*북두칠성과 북극성은 동시 접수가 되는데 수행 4년반에서 5년사이에 있었든 일 같습니다.
첫댓글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