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은 수미산 해는 해인海印의 연못/천지연못 석정수石井水!천지미분전이라 두 황금색 봉황사람 정유인언井有仁焉이요 천지미분후라 인간人間 이름이다.여기서 돌石과 물이 크게 대두되고 물고기가 강조되고 사람으로선 위치적 언덕이 핵심요소가 된다.심판과 놀이(삶)의 핵심이 언덕이다.
대구 청구 달구 공구 언덕 동산 강과 들이 있어 언덕이다.흙으로 받아들인다.참 어려운데요,절대청정 상태로 변화 되어지는 과정을 담아서 남겨놓아 보는 글이 됩니다.누구나 겪게 될 것이기에 혹여라도 기억날때 도움이 될까봐서요.음의 세계로 보면 대구 달성공원 단순한게 아니였고,고향마을 전全씨 종산 마찬가지입니다.태고적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대구 도심지와 월배 화원쪽으로의 옛 땅으로는 멕시코 땅과 유사 했습니다.태양 피라미드와 달 피라미드 영향같고요.본가 이동은 도원동=>달성동=>대명동=>대명동=>상인동 으로 되고,엄니의 주가 되는 생활것으론 대명동=>화원 구라동=>반야월=>경산=>칠곡이 됩니다.이 모두 보살의 연기적 삶터요 이동 문제입니다.
이번이 두번째로 하는 이야긴데 시베리아 거대도시 아르카임(Arkaim)단순한게 아닙니다.개천을 시켜야만 볼수있고 본심본태양 것으로 내려받은 것이라서요. 포유류 동물의 발꿉 모양인데 삼족오 발꿉을 뜻하고 말발꿉 모양을 많이 닮았습니다.유사 중요성으론 바티칸 성당의 피냐공원 솔방울상도 우주의 핵심내용을 담고 있지요.미국의 자유여신상은 관세음보살을 상징하는 것이니 천주교 성모 마리아는 대우주 것으론 울엄니 표현이라 그상징적 가치는 더 크다 봐야합니다.물론 소우주것으로 표현이면 성모 마리아란게 여러분 자신의 몸이 되지요.
맹자의 고자장告子章은 그기간이 12~15년 가까이 된것이라 생각하고,두번다시 인간으로 태어나기 싫어지는 그런것이 되었는데,산속 다람쥐나 들판의 들쥐 삶을 살지언정 또다시 인간이 되기는 싫었습니다.사무량임을 낸다 한들 흑백이 뒤바뀐 세상에서는 아무른 의미가 없다 생각되는 그런 일들이 되었습니다.당연히 화병도 나고 경제적 어려움 것으론 담배꽁초를 1년가까이 주워피우면서 산 시간도 있었습니다.이렇게 한것은 약간의 성격탓도 있는데,내자신 담배를 끊고자 할때 돈을 주고 살수는 없다는 생각을 했습니다.이때 담배꽁초 줍기에서 여러가지 연기현상을 깨달았습니다.알미늄캔 25000개 정도 줍기에서도 그돌아가기 연기현상을 깨달았습니다.보처보살 결서의 삶에 따른 것이겠지요.
작은 농촌 동네였지만 어릴적 동네에선 가장 부자집 이였습니다.두명의 머슴을 두었고 머슴용 화장실이 별도로 있는 것은 우리집이 유일했고 디딜방아도 다른집에선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감나무도 네그루나 있었지요.그러나 3대독자로 내려와서 그런지 기와집이 아니고 초갓집 3동의 집이 되었습니다.조선말기 진사집안이라 동네에서 세도가로 있었는데,그영향으로 고조와 증조 할아버지가 성불산 가장 높은 곳과 산성산 가장 높은자리를 묘자리로 차지를 했고.할머니는 정반대로 전씨 종산 가장 아래쪽 마을 가까이의 곳에 자리했습니다.결국 세 무덤이 V자 행태가 되는데 풍수지리 문제와 연기되는 일 때문에 이런 소소한 일까지 썼습니다.감로수란게 산맥을 타고 산등성이를 타고 움직이거든요.이 모든것도 과학적 현상의 일이고 연기적 문제가 됩니다.이게 우주실상이니까요.
오늘부로 다섯번째 이야기 같은데 이나라 불교의 간화선이란 것은 죄악 수준의 것입니다.도를 전하고자 하나 더 이상 전할때가 없어 버린 자식으로 그한탄의 마음으로 던져준게 아마도 간화선이란 말이 나온게 아닌가 생각합니다.수행이 깊어진 상태 수행자가 이 뭐꼬라 마음내기면 질식사 한다 했습니다.승니가 불교TV에 나와 이 뭐꼬라 간화선 이야기 할때 내몸이 아팠었다(불편)했습니다.한국불교의 부끄러움이다 했습니다.근데도...아직.새미글로-수행으로 지금껏 내가 본 것중 가장 극미세계의 모양것은 5개의 보주가 달린 펜타곤 모양입니다.이를 나는 소우주것으론 세포의 본질 모양으로 보았고,화엄의 세계로 연결해 정리를 했습니다.초미세 입자 이야기로 100조 속의 또 100조가 되는 그런 것이 됩니다.만약에 또 묻는다면 나는 또 100조라 할것입니다.
이제 짧은 2~3개의 글로 내가 하고자 하는 일 최종적 마무리가 될것입니다.어느 한편 가슴 떨리는 일이 되고,가슴 떨리는 순간이 되지요.그 날짜와 요일이 어딘지는 나는 모릅니다.아무 생각없이 그냥 흐름따라 갈려고 합니다.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날 입니다.
韓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契
<참고사항>
*모든글을 이쁜 마음으로 보시고 열린 마음으로 한번 하세요.
*이해되지 않은게 있다면 유튜브"조아학당'과 "부자요술램프"검색해서 동영상 한번 보세요.
*중도문제에선 경계의 특성을 분명히 하세요."H"자로 양측면 경계를 생각하고 중간지대,회색지대,비무장지대 양쪽 철책선,경계층 사람 등의 말을 정확히 이해 하세요.엄청 중요하고 연기적 문제이고 공空의 문제와도 연결되는 것이라 외우는 방식으론 안되는 일이 됩니다.부족한 것은 훗날 어떤 방식을 택하든 다시금 이야기 될 것입니다.
첫댓글 천상의 연못에 사는 고기가 얼마나 성장 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