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7 예정되었던 일정이 어버이날로 인해 5/14로 변경 되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바다만큼 넓고 하늘만큼 깊은 호수 탑정호
충남에서 두번째로 넓은 호수로, 대둔산의 물줄기를 담아내는 탑정호는 물이 맑기로 유명하다.
그 곳에 가면 계절과 상관없이 근심이 풀어진다. 산은 강을 품고 강은 들을 품고 살지만 호수는 산과 강과 들을 품고 산다. 바다만큼이나 넓고 하늘만큼이나 깊은 호수가 바로 탑정호다.
논산 제2경 탑정소 수변생태공원 출렁다리 여행
대둔산도립공원에 흘러내려온 논산천을 막아 형성된 탑정호는 충남에서 두번째로 넓은 호수로 물이 맑기로 유명하고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탑정호반에 수변생태공원이 조성되어 겨울로 가는 길목에 찾아 갈만한곳으로 손꼽힌다.
출렁다리는 동양 최장 길이를 자랑할 뿐 아니라 타 지역의 출렁다리에서 찾아볼 수 없는 여러 면모를 갖췄다. 낮에는 아름다운 탑정호 주변의 경관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절경을 선보이고, 밤에는 출렁다리 전체가 거대한 화면으로 변한다. 2만 개의 LED 전등을 연결한 미디어파사드가 설치돼 있기 때문이다.
수문을 중심으로 길이 150m, 높이 120m에 달하는 전국 최대 규모의 분수대도 인기다. 이 분수대에서 워터스크린과 레이저쇼 등을 통해 음악과 영상이 화려하게 어우러진다.
본격적인 봄 나들이철이 시작됨에 따라 4월부터는 주간(오후 2시, 4시), 평일 (오후 7시, 8시) 등 4차례에 걸쳐 음악분수쇼를 선보이고 있다.
☞출발장소 및 시간
- 07:30 염주체육관 정문 주차장
- 07:50 랜드피아오피스텔 정문(상무지구)
- 08:10 문예회관 후문
☞요금 40,000원 (점심 도시락으로 제공됩니다.)
☞계좌번호 : 농협 605-12-186570 예금주. 서병환
※ 양해부탁드립니다.
지금, 나의 시간이 소중한 건 누구나 같은 마음입니다.
어려운 시간을 내서 우등옛길회와 함께 땀흘리고, 웃고, 나누고... 그 시간이 참 소중한 시간인지라
좀더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함께 하고싶으시나, 예약이 끝나서 함께 하지 못한분들이 많습니다.
건강이 안좋으시거나, 다른 약속이 생기신분들은 출발 3일전(수요일) 까지는 꼭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부탁드립니다.
☞요금 40,000원 (점심 도시락으로 제공됩니다.)
☞준비물 : 신분증, 걷기 편한 트래킹화 또는 등산화
☞입금은 출발 3일전 입금 부탁드립니다.
☞모든상품은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하여 진행합니다.
☞우등여여행사 담당 서 영신 062-383-9042 010-3185-2658 예약은 문자 및 카카오톡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