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살림으로 매트리스를 알아보던 중.. 씰리 제품이 맘에 들었으나.. 워낙에 전 직구를 많이 하는 편이라.. 미국에 가격을 대략 찾아봐도 반값도 안되더라구요.
기간에 여유도 있고해서 운송방법을 알아보던 중.. 요걸루에서 행사도 해주고 워낙 매트리스 배송은 베테랑인지라 핸들링을 하실 줄 아는 것 같더라구요.
항공으로는 솔직히 많이 받아봤는데.. 해운으로는.. 회사에서 수입이용할때 빼곤 안해봤습니다..ㅎㅎㅎ
주변에서 놀라더군요.. 왠 매트리스 그 큰걸 어떻게 직구를 하냐고..
결과적으로 대만족!!이었고 한국에 운송하기 전에 화물기사님께서 미리 전화하고 스케줄 조정해서 배송해주십니다.
그리하여, 만족하며 사용하던 초기.. 저희 엄마도 제 매트리스를 탐내하기도 하셔서.. 또 한번의 직구를 감행했죠. ㅎㅎㅎ 근데.. G**라는 사이트를 이용했는데.. 사이즈와 제품을 아예 다른걸 보내준겁니다.
이것도 "요걸루 직원님"께서 친절하게 이메일과 사진을 보내주셔서.. 알았습니다.
원래 퀸인데.. 심지어 캘리킹이 왔습니다. 집에서 캘리킹을 쓰기엔 프레임까지 싹 바꿔야하는 부담이 있어.. 클레임을 하려고 하는데.. G***사이트에서는 굉장히 디테일하게 사이즈를 잰 사진 각도별 또 직접 자를 잰 모습, 등등을 요구하더군요. 여러번의 클레임 이메일이 오고 갔습니다..ㅠ 한번 전화도 하구요...ㅠㅠㅠ
그래서.. 바꿔가라..했는데..얘네가......미쳤습니다. 제가 받은 매트리스는 니 그냥가지래요.
계속..요걸루에 보관할수도 없고 해서.. 한국에 도착하면 실비+클레임수고비로 싸게 매트리스 팔자 하는 생각에 받았습니다.
사실.. 좋은 매트리스 관부가세+국제배송료만으로 샀으니.. 매트리스 바꾸고 싶은 맘이 굴뚝 같더군요..ㅠㅠㅠ
어쨌든.. 친절한 직원분들께서 잘 도와주셔서 득템했습니다!! (바로 결혼하는 친구가 있어 팔았습니다 ^^)
나중에 방하나에 더 놓을 매트리스랑 큰거 직구는 요걸루로 할꺼에요..
*모델명 Sealy Posturepedic Plus Plush 13인치가 되는 모델..
*후에 받은 모델은 Sealy Posturepedic Hybrid Copper Pl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