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운초아버지회와 함께하는 명사초청특강.doc
아버지회와 함께하는 11월학부모연수 가정통.hwp
상기 관련입니다. 학교 가정통신문은 내일 나갈것 같네요!(학부모연수회성격은 참석율을 높이기 위해 보통 공지를 임박해서 한다고 하네요!) 아무쪼록 바쁘시더라도 부부가 함께 참석하시어 좋은 말씀도 듣고 100여석 조금 넘는 시청각실이 꽉 찰 수 있도록 힘이되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각 학년 대표님들께서는 수고스럽지만 학년별로 아버지회 회원님들의 참석여부를 파악해 주시기 바라오며(공지도할겸해서) 가정통신문 배포 후 일반 학부모님들의 참석율이 저조할 경우 아버지회 회원님들의 참여를 더욱 독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또한 최후의 수단으로 각 학년 담임선생님 및 학년대표 엄마들을 통해 참석을 독려하기로 선생님과 기 협의하였읍니다.
현재 교문옆 철조망에 걸 현수막도 제작중이며 기타 준비는 차질없이 진행 중입니다. 아래 사항을 참고바랍니다.
. 원희룡의원 사모님 강윤형원장 간단 프로필
- 1964년생, 제주도 제주시 출생
- 제주도 신성여고 졸업(학생회장)
- 서울대 의과대학 및 의과대학원 졸업(소아정신과 전문의)
- 현재 가족사랑신경정신과(신대방동 소재) 원장
- 강연일시 : 2011.11.24(목), 19:30~21:00
- 강연제목 : "아동의 정신건강에 대한 이해와 부모교육"
. 현수막을 2개 만들어 1개는 당일 강연장에 다른 1개는 교문 옆에 1주일 정도 게시 예정임다.
(강연장에 걸 현수막은 아버지회 총회때와 마찬가지로 학교에서 출력하기로 선생님과 협의함)
. 답례품으로 스카프나 목도리 정도를 준비하여 강연 후 회장님이 전달 예정임다.(최이원수석부회장님 협조 예정)
. PT 관련 노트북, 프로젝터, 마이크, 물, 물컵등 준비 예정.
. 시청각실은 인원수용이 120명 정도까지 가능하며 만약에 있을 인원초과 관련 백업으로 강당이나 현대백화점 토파즈홀(목운초와 MOU?) 사용가능 여부를 Check해 보았으나 두 곳 모두 여의치 않아 되도록이면 시청각실에서 해결키로 선생님과 협의함.(150~최대 200명 까지 수용 가능 및 일반 학부모님들께 아버지회 회원들이 자리 양보 가능)
. 식순은 대략 1. 담당부회장 인사 2. 강사 약력 소개 3. 교장선생님 및 아버지회회장 인사말씀 4. 강연 및 Q & A 5. 답례품 전달 및 기념촬영 순임다. 혹시 기타 수정 및 추가해야할 사항이 있다면 알려 주세염!
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하셨어요... ^^
고생이 많으십니다.
정말 수고하시네요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깔끔하게 잘 정리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랑스럽습니다. 선물은 닥스 목도리로 준비할까 합니다. 정해지면 재무이사님과 협의토록 하겠습니다.
네~ 좋은 놈으로다가 잘 부탁드림다! 나중에 강사님이 보시고 좋아라 하셨으면 좋겠네요!
와~ 언제이런 준비를... 대단하십니다.
철저한 준비~~ 성공적인 행사 기대됩니다.
수고하셨어요.
역쉬 철저한 준비!!! 뜻깊은 행사가 될 거 같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4학년 아버지회 회원분들께 문자 발송했습니다. 가정통신문은 제가 아직 못 본 것 같은데..영웅이가 혹시 분실(?)했을 수도..
강사초청해놓고 인원이 적으면 좀 무안하니 좀 더 신경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님
저도 감사함다!
저도 아직 못 받았아요...ㅜㅜ
오늘 신청 마감 결과 62명 신청하였습니다. 아버지회 회원분들 중 참석은 하나 신청은 안하신분도 많이있겠죠? 부부가 함께오는 분들도 있을듯 합니다. 저도 당일까지 홍보하겠습니다.
늘 이렇게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항상 도와 주셔서 감사함다! 어쨌든 대박은 아니더라도 흥행에 성공은 해야될텐데 이래저래 걱정임다!
^^ 선생님들도 많이 참석하게 도와주세요.
회사일을 이케 하시면 승진하실듯.. ㅋㅋ 백업이라니.. 대단하십니다... ㅎㄷㄷ
아버지회 업무로 회사일 빵구나게 생겼슴다! ㅋㅋ~
회사일로 참석이 어렵네요..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