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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아름다운양평 원문보기 글쓴이: 양평
양평군 양평일자리센터 취업 상담사 채용 공고 |
양평군 양평일자리센터에서 근무할 취업상담사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0년 12월 15일
양 평 군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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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내용
구 분 |
채용분야 |
선발인원 |
근무 지역 |
담당직무 |
비고 |
기간제 근로자 |
취업 상담사 |
2명 |
군청 |
- 취업 상담・알선, 정보제공 업무 구인・구직자 취업상담, 자료 등록 및 취업알선 동행면접, 일자리 발굴 구인・구직자 DB관리 및 취업정보 제공 시・군・구 취업정보 게시판 등록・관리 직업훈련정보 등 취업관련 정보제공 - 취업지원프로그램 등 운영 지원등 구직향상프로그램 등 취업지원(사후관리) 프로그램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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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근무조건
․ 신 분 : 기간제 근로자
- 공무원 신분이 아닌 1년 미만 기간제 근로자로, “지방공무원 법”이 아닌 “근로기준법”과 근로계약에 의하여 관리
․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09:00~18:00)
․ 보 수 : 월 1,350천원(4대보험료, 기타 제반비용 포함)
․ 후생복지 : 4대보험(산재보험, 고용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가입
3. 자격요건(성별, 응시연령 제한 없음)
- 지방공무원법 제31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고,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않은 자로서,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격요건을 갖춘 자
가. 채용예정 직무분야에 1년 이상 경력이 있는 자
나. 상담(직업상담)・심리・교육학과 또는 유사학과 전공자
다. 국가기술자격법에 의한 해당부문의 자격증을 취득한 자
라. 채용예정 직무분야와 관련한 직업훈련과정을 수료한 자
- 운전면허증 소지자
※ 2년제 대학 이상 학력 소지자로서 당해(직업상담) 분야의 2년 이상 경력자(직업상담사 자격소지자) 우대
4. 심사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별도 통지
- 양평군 홈페이지(http://www.yp21.net)및 개별 통지(2차 면접일정 등 게재함)
나. 2차 심사 : 면접시험(별도통지)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다. 최종합격자 : '10. 12. 28(화) 개별 통보 예정
5. 원서접수
가. 접수기간 : 2010. 12. 15.~21.(5일간 토,일요일 제외)
나. 접수방법 : 방문접수
6.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소정양식) : 【붙임】
나. 주민등록등본 1부
다. 최종학력증명서 1부 (대학원졸업의 경우 대학원졸업증명서 동봉)
라. 경력증명서 및 병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마. 자격증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7.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원서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취업정보센터 상담사로 선발되더라도 추후 정규 공무원으로 임용하거나 임용시험시 가산점 등의 혜택은 없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군청 주민복지과(☎ 031-770-10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응 시 원 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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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번호: |
사진부착 (6개월 이내 반명함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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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적 사 항 |
성 명 |
한 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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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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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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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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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주 소 |
(우: - ) | ||||||||||||||||||||||||||
출 생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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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역사항 |
필, 면제, 미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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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무기간(○년○월) 또는 면제사유 | |||||||||||||||||||||||||
자택전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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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 대 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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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력 사 항 |
학 교 명 |
재 학 기 간 |
전 공 |
수학구분 |
소재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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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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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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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재학/수료/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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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사 항 |
직 장 명 |
근 무 기 간 |
근무부서 |
담당업무 |
퇴직사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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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 어학 |
자 격 |
어 학 |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어학시험명 |
점 수 |
취득일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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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대사항 |
우대사항(관련번호) |
발급일자 |
발급기관 |
우대사항(관련번호) |
발급일자 |
발급기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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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내역 |
수 상 명 |
내 용 |
수상일자 |
기 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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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기재 사항은 사실과 틀림이 없습니다.
20 년 월 일 작성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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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원서 작성요령 |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을 다운 받아 글로 작성하여 제출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
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학력사항 :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③ 경력사항 : 행정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 기재 공간이 부족한 경우 별첨으로 작성 가능
④ 자격․어학 : 해당 자격증명 또는 어학성적을 기재하되, 해당 자격증 및 어학성적 사본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