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odge game & 로고 타이틀
프로세싱, 프로세싱-아두이노 연동
*닷지게임(dodge)*
Dodge : 재빨리[휙] 움직이다[비키다/피하다]
시작과 동시에 화면엔 많은 총알들이 여러 방향으로 날아다니고
플레이어는 총알들을 피해 오래 살아남아야는 생존형 게임이다.
-기획의도-
단순하면서도 간단한 게임, 닷지!
잠시동안 집중력을 키워주는 게임!
상품을 얻기위해 혹은 게임의 기록 갱신을 위해 도전하는 사람들은
과연 게임에 얼마나 집중력을 발휘 할 수 있을까?
그 한계는 어디 까지일까?
-게임방법-
마우스 왼쪽 버튼 = 총알
마우스 오른쪽 버튼 = 폭탄 (필살기)
폭탄은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 한 개씩 있다.
30초가 넘어가면 보너스로 1개가 더 생긴다.
어떤 지정된 곳으로 가면 배경의 색깔이 바뀌어
총알 혹은 플레이어의 색깔과 비슷한 색들이 있어
총알들을 피하는데 어려움이 있다.
매 초 마다 자극하는 문구를 삽입하여
집중력과 한계를 도전한다.
50초 이상 버틴 사람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로고 타이틀-
가변저항을 이용해 아두이노와 프로세싱으로 연동해
새로운 프로세싱 창을 생성했다.
가변저항의 값을 조절하면,
직사각형 화면에 표시 되어 있는 원이 지나가면서
아무것도 없던 직사각형 화면에
"the dodge game made by CZ Project"
위의 문구를 표시한다.
By. CZ 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