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왕이신 하나님! 주를 높이고 주의 이름을 송축합니다.
이 시간 하늘 문을 여시고 이곳에 성령과 말씀으로 임하사 다윗의 장막으로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온 땅에 생명이 움트는 3월 첫 주일, 복된 주일, 저희를 예배자로 불러주시니 감사합니다.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 악한 생각이 씻겨지고 은혜가 강물같이 흐르는 지성소 예배로 기뻐 받아 주시옵소서.
하나님! 저희의 입술과 마음으로 지은 죄를 회개합니다. 마음이 강퍅하고 작심삼일이었으며, 사람이 떡으로만 사는 것이 아님에도 있는 것에 감사치 않고, 없는 것에 원망하고 비교하고 남의 탓을 합니다. 양심이 화인 맞아 운전대만 잡으면 거칠어지고 외식하며 불순종했습니다. 우리의 허물과 죄를 보혈의 피로 씻으시고 태워주시옵소서.
백 년 전 우리 믿음의 선조들은 환난과 핍박 중에도 불과 1.3%의 소수였으나 3.1운동을 주도하고 나라의 햇불이 되었으나, 천만이라고 자랑하는 우리는 돈과 세상의 안락함에 무기력하게 무릎을 꿇고 있습니다.
우리의 믿음 없음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우리 목양교회가 하늘에서 응답하시리로다 라는 말씀을 붙잡고 예배와 기도로 부흥하며, 물댄동산으로 축복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교회를 찾아온 새 가족이 주님을 만나며 기쁨과 평화를 맛보기를 원합니다. 새로이 줄로 재어 준 교구와 50개 구역이 교제하고 떡을 떼며 오로지 기도에 힘써 아름다운 곳에 든든히 세워지는 사랑과 나눔의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새로이 입학하고 진급하는 우리 자녀들에게 만남의 복을 주옵소서. 다윗과 요나단 같은 평생의 친구와 멘토를 만나게 하시고, 장차 오천 명을 먹이는 장자로 크게 축복하여 주옵소서.
다음 주 성령 집회에 사모하는 영혼을 불러 모아주옵소서. 보혜사 성령이 불같이 임하고, 표적과 기사가 거룩한 종 예수의 이름으로 이루어지기를 소원합니다.
하나님! 우리 목양교회가 열방,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2호 선교사를 파송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파송받는 이근영 선교사님 가정을 주님 손에 올려드립니다. 진리의 복음이 베트남 땅에 가득 채워지고, 믿음의 역사가 일마다 때마다 친히 함께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선한 목자의 심정으로 몸 된 교회를 이끄시는 공 목사님!
능력의 장중에 품으시고, 영육과 체질을 주의 손으로 붙들어 주시옵소서. 목사님! 영이 맑고, 분별력과 통찰력을 더하셔서 기도하고 결정하는 것마다 주님의 기쁨이 되며, 영광이 되기를 원합니다.
오늘 대언하시는 말씀에 성령을 물 붓듯 부어 주시옵소서.
말씀이 살아있고 권세 있어, 마른 뼈가 살아나고 눌린 영혼이 고침받고 회복과 비전을 보는 놀라운 축복이 있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이 땅을 고쳐주옵소서. 말세의 때, 혼돈하고 소망이 끊어지고 하늘에서 티가 내려옴을 봅니다. 음란하고 어미가 낳은 자식을 버리고 악이 정수리에 넘쳐납니다. 우리가 남은 자가 되고 그루터기가 되어 다윗의 길로 행하여 생명탑을 쌓는 거룩한 교회, 거룩한 성도가 다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오늘도 사랑으로 섬기는 목양의 청지기들을 주의 생명책에 기록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나라는 지키는 국군장병, 해외 동포, 열방의 선교사님과 육체의 질병과 심령의 고통으로 상한 마음을 싸매시고, 만져 주시옵소서.
이 시간 그의 성소에서 찬양하며, 권능의 궁창에서 찬양하는 시온 찬양대 찬양이 하늘 보좌를 흔드는 영의 찬양으로 기뻐 받아 주시옵소서. 지난 10년을 한결같이 열성으로 섬긴 지휘자 집사님을 더욱 축복하여 주옵소서.
이 예배에 하나님의 나팔 소리를 들려주시고, 하나님의 나라와 주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합니다. 구리 땅을 축복하시고, 구리 200여 교회마다 예비하신 은혜를 부어 주시옵소서.
모든 것 감사하며, 우리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올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