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 깊은 곳에 '비저블 헤어 매니큐어’
요즘 매니큐어 시술이 많이 줄어든 것 같은데, 어떤 고객에게 많이 시술을 하시나요?
저는 비저블 매니큐어를 매직스트레이트 시술에 옵션으로 많이 하는 편입니다. 손상된 모발의 고객에게는 겉면에 막을 형성하기 때문에 외부로부터의 손상을 막을 수가 있고, 매니큐어 시술 시 보여지는 윤기로 인해 시술 전보다도 더 건강한 모발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우죠. 그렇게 하면, 고객들이 매직스트레이트의 차분함과 매니큐어의 윤기가 더해져 건강한 모발에서만 볼 수 있는 찰랑거림을 실제로 느낄 수가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특히, 다크 브라운은 기존보다 컬러의 선명도, 물 빠짐, 윤기력이 배가되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모스 사장님이 말씀하시길 유채꿀이 들어가서 모발의 윤기가 좋은 거라는데요!! ㅎㅎ 제주도 천연 유채꿀에서만 볼 수 있는 천연 성분의 윤기라고 이야기하면 고객분들이 너무 좋아하세요.
매니큐어를 이용한 특별한 매뉴얼! 그 비결 대공개!
40대~50대 어머님들은 모발의 숱이 많이 줄어드니까 퍼머를 한 달에 한번은 꼭 합니다. 그리고 어머니들은 흰머리도 있기 때문에 흰머리 커버도 같이 하고 싶어 하지만 손상이 될까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죠. 흰머리는 전체적으로 균일한 분들보다, 70% 정도는 흰머리가 페이스 라인, 탑 등 한 곳에 몰려있는 분들이 더 많아요. 이런 모발에 단독으로 매니큐어 시술을 한다면 흰머리 커버도 안 되고, 다른 살롱과 별반 다를게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런 분들께 퍼머로 인해서 손상이 많은 기염부에 쿠퍼 브라운, 혹은 다크 쿠퍼 브라운 등을 사용해서 매니큐어 시술을 하고, 흰머리가 몰려있는 부분은 매니큐어가 완벽하게 커버를 할 수가 없으니까 이부분만 칼라제닉 5.0 혹은 5.00에 7.04를 1:1로 혼합을 해서 도포합니다. 당연히 고객들에게는 매니큐어 시술료만 받고 시술을 해드리죠. 뿌리부분에 흰머리가 많이 몰려 있는 부분만 도포를 하면 염모제 사용량도 적고, 손님들은 남다른 서비스로 기분도 좋고, 일석이조 아닌가요? 그리고 다른 고객분들이 직접 다른 살롱에서 시술을 받으면 꼭 두피에 김치국물처럼 붉은 것이 묻어있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하는데, 우리 살롱에서 시술을 받으면 두피에 묻지 않아서 너무 좋데요. 저도 비저블 매니큐어가 크림제형이라 두피에 묻지 않고, 꼼꼼하게 시술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아모스 매니큐어를 사용해 보시니까 어떤가요?
하루는 아모스 사장님께서 샘플로 주시기에 단골 고객분께 시술을 해보았는데, 시술 결과가 너무 좋은거예요. 시술 당시 왠지 모발에서 느껴지는 힘이 있고, 컬러가 너무 예쁘고 모발이 차분하면서 윤기가 있는 거예요. 그땐 아무래도 시술을 하고 난 뒤니까 제품에 대해서 완벽한 믿음이 없었는데, 한 달 뒤 단골 손님이 하시는 말씀이 예전에 매니큐어를 시술받은 것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컬러가 보름 정도는 더 오래 간다고 말씀을 하시는 거예요. 그래서 완벽한 믿음이 가서 제품을 쓰게 됐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자료출처: Hair story of AM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