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지분야의 자존심 용인시 양지면에서 부동산 아카데미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김형선 박사입니다. 그동안 강의와 현장답사, 토지상담 등의 바쁜 일정으로 개인적인 시간을 내기가 어려웠는데 이번에 춘천 가는 길 강촌역에 있는 신상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자연친화적 신상 감성공간
인간이라면 누구나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철학자 루소는 자연으로 돌아가라는 말을 했듯이 오늘은 테라스와 루프탑이 멋지게 어우러진 강원도 춘천 구곡폭포 가는 길에 큰 대형 신상 카페가
오픈 하였다는 이야기를 듣고 지금 막 차를 타고 강촌에 살고 싶네 라는 흥겨운 음악의 추억이 있는 강촌역에서 구곡폭포를 가는 길에 대형 신상 감성 공간인 "그리고 봄"을 찾았습니다.
지금 막 도착하여 1층과 2층 내부를 거닐어 보았습니다. 2층 테라스에서는 맛있는 빵을 비롯한 각종 식음료 메뉴 (커피, 아이스크림, 에이드, 茶, 디저트)들이 있고, 주차장 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춘천 가는 길에 만나는
대형 신상 감성(그리고 봄)은 한 번쯤 들려 볼만한 곳입니다. 1층에는 작은 room과 홀이 있는데 밖으로 야외 테라스가 있는 주변으로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주위를 둘러싸고 있고 자연과 소통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가볼만한 곳 입니다.
"그리고 봄"은 구곡폭포 가는 길목에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상 카페로 주소지는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강촌 구골길 171번지로 되어 있는데 구곡폭포 입구에 있으며 영업하는 시간대는 오전 10시 부터 저녁 7시까지 라는것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는 길에 이슬비가 간간이 내렸는데 이것 오히려 초여름의 푸르름들 더해주는 것 같아서 힐링이 저절로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위치가 그 유명한 구곡폭포로 가는 길목에 있어서 1층에 있는 야외 테라스를 통해서 나가면
구곡폭포를 가는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가 마련되어 있어서 더욱 사랑받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장소로 예쁜 추억을 남기려는 사진을 찍는 모습들이 아주 정겨워 보였습니다.
강촌역에서 구곡폭포 방향으로 가다 보면 만나는 멋지고 감성 있는 카페 "그리고 봄"은 규모가 큰 편이라서 메인홀이 1층 2층으로 넓으며 주차장도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차시설 결재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등산을 하러 오신 분들도 있고 구곡폭포를 가는 김에 들리는 사람도 있는데, 카페를 이용하는 손님들은 주차비용을 받지 않기 때문에 얌체주차를 하는 사람들도 간혹 눈에 띄기도 합니다.
하지만 주차시설을 출입할 때는 결재 시스템이 있다는 것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가는 등산객들을 위해서 입구에 먼지 청소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형 주차장이 한눈에 들어오고 전면으로는 자연과 하나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저쯤에 보이는 푸른 산에는 하얀 안개가 번지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며 그 아래로는 아담한 계곡으로 흐르는 시냇물은 그 바닥이 훤히 보일 정도로 맑아서
마음을 힐링하는 자연 친화적 감성 공간이라는 것을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 앞을 지나게 되면 구곡폭포로 가는 언덕이 있는 곳, 이제 봄을 지나 초여름이 성큼 다가온 듯한 계절에 문화와 예술의 도시 춘천 가는 길이라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좋은 카페
이곳 "그리고 봄"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봄과 여름, 가을과 그리고 겨울의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창 너머로 감상하며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입니다.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소문의 소문을 듣고 벌써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 주는 이곳의 구성은 미술 전시로 함께 하고 있고, 실내 인테리어로도 한몫을 하고 있는 듯합니다.
1층의 라운지, 2층은 루프탑으로 되어 있고 1,2층 모두 헬스시설이 되어 있고 2층이 메인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대형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은데 카페 이용 고객은 무료주차 가능합니다.
루프탑은 3층에도 있고, 1층에서는 바로 앞에 마주하고 있는 푸른 산의 정기를 바라보면서 좀 더 자연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오픈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윽한 커피 향과 함께 도란 도란 사람들의 이야기가 무르익는 공간에서 소식을 전합니다.
안개 낀 푸른 산의 정기를 받은 자연친화적인 공간에서 좋은 사람들, 가족들, 부부간에 연인들, 친구들과 함께하며 나누는 정겨운 이야기 속에서 사람들의 마음은 더욱 힐링하며, 맑아지고 늘 평화롭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상호: 그리고 봄
영업: 오전 10시 부터 오후 7시까지
위치: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강촌 구골길 171번지
김형선 박사 부동산 아카데미
http://blog.naver.com/kimhs2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