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제3)세계선거기관협의회(a-web) 의장국입니다.
그런데 그 회원국들은 선진국은 하나도 없고 다 제3세계 국가들입니다.개표 견학온 외국인들 백인은 하나도 없고 다 새까만 흑인들이네요.제3세계 원조하면서 전자선거시스템 퍼뜨리려는 미제(米帝)의 음모.
→ 그 결과는?
[뉴스1] 케냐 부정선거 논란에 한국은 왜?…"조작 시스템 지원"
http://cafe.daum.net/electioncase/IDBa/2225
첫댓글 한국은 (제3)세계선거기관협의회(a-web) 의장국, 회원국 제3세계 원조하면서 전자선거시스템 퍼뜨리려는 미제(米帝)의 음모→ 그 결과는? [뉴스1] 케냐 부정선거 논란에 한국은 왜? "조작 시스템 지원"http://cafe.daum.net/electioncase/USpy/188
첫댓글 한국은 (제3)세계선거기관협의회(a-web) 의장국, 회원국 제3세계 원조하면서 전자선거시스템 퍼뜨리려는 미제(米帝)의 음모→ 그 결과는? [뉴스1] 케냐 부정선거 논란에 한국은 왜? "조작 시스템 지원"http://cafe.daum.net/electioncase/USpy/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