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엘 2장 12절 ~ 17절 생명의 말씀으로 고난을 통한 우리 모두가 회개할시점입니다.
이시간만큼은 조혜영 사모님과 함께 거룩한 성전 사명을 가지면서 성령으로 기름붓고 마음을 치료하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조혜영 사모님과 함께하는 즐거운 성경말씀 나눠보는 소중한 만남 그만남속에서 마음을 찢자 ~!
이순간에도 하나님의 은혜가 남아있기 때문에 하나님곁으로 돌아오라...
즉 지금은 은혜의 때 - 우리가 겪게되는 어떠한 고난과 상황속에서도 주님의 은혜의 자리로 돌아가는 것은 매우중요합니다.
우리 시온중창단 단원들 공공일자리 기업형일자리 팀들 과 함께하는 이시간에도 주님의 은혜는 지속적으로 비추고 있으며...
회개의 기도가 필요한 이시기에서도 회개의 문화로 옷을 찢는다 마음을 찢는다는 그의앞에는 축복 뿐입니다.
거룩한 금식일에 성회에 주님앞에 나아가야 합니다.
백성들을 위해 구원을 위한 기도 울며 기도하는 시간이 중요합니다.
요엘 선지자는 구약 성경에 등장하는문서 선지자 중 최초의 선지자이며,이 시기는 종교 정치적으로 매우 불안전한 시기였기에 주님의 은혜가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더나아가 고난을 통해 깨달음을 얻는 우리가 어떤 모습으로 나아가야하는지를 스스로에게 질문하면서 그해답을 찾아서 찬양하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You Raise Me Up ~!(유 레이즈 미 업)은 시크릿가든의 롤프 뢰블란이 편곡을하고,브렌던 그레이엄이 가사를 쓴 노래를 황인하 보컬이 부르면서 찬양하리라 ~!
주가 일하시네 찬양으로 우리 황인하 보컬과 이희영 멤버가부른 노래로 우리 공공일자리 기업형일자리 멤버들 모두가 성령의 은혜받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예수님의 빛이 내안에 있도다 경외라는 두단어는 하나님을 사랑하고 두려워하는 두마음을뜻합니다.
오늘의 말씀은 죄와 회개 에대해서 다루어진 말씀 요엘 2장 12절 ~ 17절 말씀들을 기억하면서 요엘 선지자의 외침을 통해 우리 삶에 임하는 고난의 의미에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