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부감이란 존재이고 부감이 전인류에게 전하는 메시지입니다.인류는 어떡하든 살아남아야 합니다.동이는 분발해야 합니다.
모든 예언서에서 말한 그날이 2025년입니다.불기로 3069년이 됩니다.전인류와 타화자재천의 마왕 파순과의 피할 수 없는 전쟁 문제입니다.차분하고 담담히 임해야합니다.위기이면서 가장 큰 축복을 얻을 수 그런 기회의 일이 되기도 합니다.인류 해원解怨을 푸는 그런 시대를 맞이함을 뜻하기도 합니다.황금의 시대란 호모사피엔스 시대에서 호모데우스 시대로의 전환점이 되는 그런 일입니다.(추배도 56-60상을 보시면 됩니다)
싸워서 이기는 방법!
밤시간 수면중 아무른 이유없이 숨쉬기가 불편하다(어려워진다)싶을때,"합장하고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이라 칭명하면 됩니다.이때 얼굴이 일반적 불상보다 약간 작고 턱이 조금은 뽀족한 모습을 한 석가불의 시무외인 불상 모습것이 휘청거리는 행태를 보일것입니다,그러면 상황 끝입니다.이후는 망설이지 말고 주변 사람을 살펴 돕는 일을 해야 합니다.자세한건 불佛-70)글에 쓰여 있습니다.
*구원의 방법으로 이 일에 대한 체험의 것으로 배경 설명을 하겠습니다.
지난시간(2019년 수햄초기 시절)무아체득을 한 다음 날 밤시간 타화자재천 마왕 파순의 유혹과 공격을 받는 일이 있었는데,그 유혹하길 내가 좋아하는 여자로 접근해 유혹을 하는데,관계가 불륜이 되는 것이라 아니다싶어 합장을 하고 나무관세음보살이라 칭명을 하니,그여자가 사라지면서 저멀리서 불상이 빛에서 나오면서 한번 기우뚱 휘청거리면서 나오는 모습이 되었습니다.자세히보니 시무외인 수인을 한 석가불 불상 모습이였고,일반적 불상보다 얼굴이 약간 작고 턱이 조금 뽀죡한 느낌의 것이 되었습니다.
(방향적으로 불상이 빛에서나와 멀리서 가까이로 다가오는 행태가 됩니다-예언서상 소무무족小頭無足입니다.)
되었다 싶어 합장한 손을 자연스레(긴장이 풀린)밑으로 내리는 것이 되었는데,이때 느낌이 오는게 있어 얼른 다시 올리기를 빠르게 하였고,위험의 급박한 순간과 동시에 나는 방어를 할 수 있다는 자신감(믿음)과 냉정함,죽어도 개의치 않겠다는 마음을 찰나의 순간에 가졌던것 같습니다.폭이 1.0미터 정도되는 가오리 모습의 것이(느낌적)되었는데,나의 손 올리기보다 간발의 차이로 먼저 목을 살짝 스치는 것이(바람기운)되었습니다.아차 싶었지만 치명적이지 않고 잘 막았다 다행이다 생각했습니다.다음날 오후 2시반쯤 목에 이상현상이 왔는데,말로 표현이 어려운 강도가 차츰 강해지는 것으로 아파오는 위험이 있었는데,두려움의 마음을 가지는 속 2~3분뒤 사라졌고,어제의 일 때문에 온 현상이라 생각을 했습니다.두번 모두"나무 관세음보살"칭명으로의 방어였습니다.
(참고:공격시 엄청난 화냄의 것으로 연상,2013년초 것으론 마왕 파순의 서열 1~3것으로 사람의 형상과 목소리로 나의 성불 실패를 호언장담 하였움)
*어느날 밤시간 음의 세계 것으로 눈앞에 나타나길,아래로 쓰여진 것으로 1.2.3 4.번호에 각 15숫자 글자 정도로 가로쓰기 글이 떴는데,이게 뭔말이지 하는 관심 집중을 해봤드니 갑자기 숨을 쉴 수 없는 현상이 나타났고,질식사 심장마비사 것이 되었습니다.엄청 고통스러운데 고통이 커지는 만큼 정신은 절대청정(淨光明)의 것으로 아주 맑아지는 현상이 왔습니다.동안의 수행 경험으로 절대청정상태로 들어가는 것을 느꼈습니다.아픔의 고통보다 극도로 정신이 맑아지는 현상 때문에 다른 생각을 못하는구나 이생각을 했습니다.(칭명 염불을 못하는 경우가 오겠다 생각)이뭐꼬 화두간화선이 잘못 되었음을 이때 명확히 알았습니다.관찰자가 되지 못하고 천지우주와 함께 했다가 내가 분리 이탈되는 현상 때문에 오는 것이라 생각을 했습니다.수행자는 우주적 사고를 가지고 있기에 모든 현상에서 금방 알지요.이때 초기에 나무 관세음보살이라 칭명을 했는데 효과가 없음을 알고 이후부턴"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이라 했고 그리해야 함을 알았습니다.그시간 전까지의 나의 모든 글에는 아미타불이 들어간 글이 없습니다.2019년 3월2일부터 음양합덕의 것으로 보살과 부처의 이름을 사용했습니다.결서의 삶따라 그리한것입니다.
*다음으로 붉은 보주 문제인데요,메이즈리그 야구를 보고있는데 투수가 일류 주자를 견제한다 일류로 공을 던지는데 공 에너지가 붉은 색(완전빨강)의 공이 되어 날아갔습니다.공따라 간것이죠.그리고 이때 주자가 잽싸게 되돌아오기를,양팔을 하나로 쭉 밀어 베이스로 텃치하기로 똑같은 모양의 붉은 보주가 손보다 앞서 에너지 행태로 베이스로 가는게 되었습니다.이때 손바닥 보주의 작용 문제를 알았습니다.수행시 45도 각도 합장하면 손가락을 타고 우주 기에너지가 노궁혈로 들어가는데 흰색빛의 것입니다.또 몸안 내부것은 색깔은 정확히 모르지만 송구공 크기의 것이고 실수로 그기운이 항문으로 빠지게 되면 회복하는데 7~8개월 가량 걸렸습니다.
*타장미륵원두교의 타장他掌은 다를 타 손바닥 장입니다.어린 초등시절 멀리 떨어진 작은 이모집으로 설날 놀러를 갔었는데,배가 아픈 상태에서 떡국을 먹었드니 배가 엄청 심하게 아파져 어쩔 수 없이 집으로 돌아왔고,몸이 갈수록 아파 혼미하여 이러다 죽는것인가 생각나기를 천장이 온통 딱딱한 바위덩어리로 달의 뒷모습 것이 되었습니다.특이해서 아직도 기억 생생인데 정확히 달의 뒷모습과 같습니다.배 아픔이 것이 변해 식은 땀이 되어 많이 흘러내리는 두통적 혼미현상이 되었는데,울엄니가 들어와 이것을 보고서니,애가 많이 아픈가 식은 땀을 흘리는구나 하면서 손으로 이마를 닦는데,쓱 한번 지나가기로 끝나는 것이 되었습니다.0에서 백으로 가는 것으로요.그순간 씻은 듯이 나았습니다.신기함을 느꼈습니다.
여기까지가 공격과 방어로의 체험적 관련 이야기 글입니다.살아남는게 최고의 선善입니다.노자가 말한 상선약수上善若水란게 우주근원체 이야기입니다.해인감로수 말입니다.천시天時에 어떡하든 살아남고 다른 사람도 도와야 합니다.동이의 책무는 더더욱 큽니다.사람들이 예언서에 관심을 가지도록 해야합니다.글이 길어져 낮시간 나의 부모님과 형제 가족 관계글 별도로 짧게해서 정리하고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오늘이 마지막 글입니다.
韓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契
<참고사항>
*나의 글이 이해가 안되는게 있다면 유튜브"조아학당"과 "부자요술램프(좋은 생각)"검색해 동영상들을 보시면 됩니다.정말 훌륭함의 것이고 하늘의 쓰임 사람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다만 도를 얻은 분들이 아니라서 이해를 해줘야 하고 이해를 해야 할 내용도 있습니다.수정하는 것은 마지막 한번이면 처리 정리되는 그런 일 일것입니다.
*불상 모습을 본 것이 유혹단계에서 있었는지 공격단계에서 있었는지 조금 햇깔리고,어쩌면 후자일 가능성이 높겠다 싶기도 합니다.몸안 보주는 흰색으로 추측하고 보주관련 이야기도 그렇지만,모든 일 다 말할 수 없어 거의가 압축해 내용 전달한게 많습니다.거의 대부분의 내용들이 옛글에 다 있다는 말입니다.
*심장마비사 현상 일에서 초기에는 이렇게 죽었다 다시 부활하는 것이여야 하는(담담히)모양이다 생각을 했다가,이건 아니단 생각이 들기로 지난시간 3일간 있었던 일이 생각났고,앞뒤가 안맞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이렇게 까지 하나 하는 생각도 있었고).하여 방어적 것으로 곧바로 나무 관세음보살이라 칭명을 했었습니다.똑똑히 기억나는 일이 됩니다.
첫댓글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