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라틴속으로 - 탱고 -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대구탱고 각 혈액형의 태어난 월별 특성
경이♡ 추천 0 조회 171 08.08.30 22:03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08.08.30 22:04

    첫댓글 O형 2월 )) 대체로 인간관계가 좋아서 마당발로 통한다. 적극적인 활동성이 돋보이고 현실감각이 뛰어나다. 솔직담백하여 맹목적인 사랑을 하기도 한다. 거짓말을 한번하면 행동이 쉬워지니 조심.... ㅋㅋ 나 대략 비슷한 것 같아용(이러면 자랑인가? )

  • 08.08.30 23:35

    근데 이거 양력이레?? 음력이레??

  • 08.08.31 00:10

    A형 3월) 이거~~ 쪽집게당~~

  • 08.08.31 00:19

    A-7 좋은건 맞는데 ㅋㅋ 나쁜건 안맞네요^^ 민들레사랑인데^^

  • 08.08.31 01:05

    헐~이번에도어쩜이리도딱맞는지...언제나늘그랬던것처럼...AB형...넘난해하네여...색안경없는세상에서...AB형으로살아가기를꿈꾸며~ㅋㅋ

  • 08.09.02 15:02

    제 주변에 AB형 많은데..A형보다 더 섬세하고 예민하고..자신만의 확실한 세계가 있는 것 같아 부럽더군요

  • 08.08.31 13:21

    AB-4...하나도 안맞음....

  • 08.09.02 12:50

    이거 쪽집게네

  • 08.09.03 01:02

    AB-4 끈기로 밀고 나가지 못한다..... 이것만 맞는듯...... ㅡㅡ;;;

최신목록